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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가 다시 들썩…10월 상승률 2.4%, 15개월 만에 최고(종합) 2025-11-04 08:57:10
올랐으며, 특히 돼지고기(6.1%)와 고등어(11.0%)의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농산물도 1.1% 오르며 한 달 만에 상승세로 전환했다. 쌀(21.3%)과 찹쌀(45.5%) 등 곡물은 최근 잦은 비로 출하 시기가 지연되면서 상승 폭을 키웠다. 과실류(10.9%)에서는 사과(21.6%) 상승 폭이 컸는데, 이 역시 잦은 비로 사과 출하가 늦어진 데...
"무섭게 치솟는다"…15개월來 '최고' 2025-11-04 08:19:48
5.9% 올랐다. 특히 돼지고기(6.1%), 고등어(11.0%) 상승이 컸다. 가공식품과 석유류도 각각 3.5%, 4.8% 올라 물가 상승세에 기여했다. 자주 구매하는 품목 위주로 구성돼 체감물가에 가까운 생활물가지수는 2.5% 상승했다. 신선식품지수는 0.8% 하락했다. 이는 어류·조개류·채소·과실 등 기상 조건에 따라 가격 변동이...
[2보] 10월 소비자물가 2.4%↑, 1년3개월만 최고…농축수산물 견인 2025-11-04 08:00:10
수산물은 5.9% 올랐다. 특히 돼지고기(6.1%), 고등어(11.0%)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가공식품과 석유류도 각각 3.5%, 4.8% 오르며 물가 상승세를 견인했다. 자주 구매하는 품목 위주로 구성돼 체감물가에 가까운 생활물가지수는 2.5% 상승했다. 어류·조개류가 속한 신선어개·채소·과실 등 기상 조건에 따라 가격 변동이...
李 대통령, 국유재산 매각 중단 지시…"헐값 매각 우려" 2025-11-03 18:57:43
거래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빠르게 확대됐다. 낙찰가 미만 거래 비중은 2021년 11.0%, 2022년 4.4%, 2023년 42.7%, 지난해 58.7%, 올해 7월 기준 64.8%에 달했다. 앞서 2022년 윤석열 정부는 ‘유휴·저활용 국유재산 매각·활용 활성화 방안’을 발표한 직후 16조원의 국유재산 매각을 추진해왔다. 이번 조치로 넥슨 지주...
역직구 4분기 연속 증가…'C뷰티' 강세에 중국은 11.6% 감소 2025-11-03 17:33:33
9069대 팔리면서 3개월 연속 수입차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음·식료품(17.7%) 등도 온라인 장보기 확산으로 거래액 증가세를 이어갔다. 온라인 쇼핑액 중 모바일 쇼핑액은 18조552억원으로 1년 전보다 11.0%(1조7839억원)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액 중 모바일 거래액 비중은 75.9%로, 작년 같은 달보다 1.6%포인트 감소했다....
역직구 4분기 연속 증가…'C뷰티' 강세에 중국 판매는 감소(종합) 2025-11-03 14:49:38
수입차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음·식료품(17.7%) 등도 온라인 장보기 확산으로 거래액 증가세를 이어갔다. 온라인 쇼핑액 중 모바일 쇼핑액은 18조552억원으로 1년 전보다 11.0%(1조7천839억원)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액 중 모바일 거래액 비중은 75.9%로, 작년 같은 달보다 1.6%포인트(p) 감소했다. jun@yna.co.kr (끝)...
中 쉬인 사용자 수 급증…종합몰앱 순위서 옥션 제쳐 2025-11-03 14:37:57
직전 달보다 11.0% 증가한 수치로, 1년 전인 작년 10월(61만명)과 비교하면 366% 늘었다. 지난 9월 276만여명으로 8위였던 옥션은 이용자 수가 3.2% 감소하며 순위가 9위로 밀려났다.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지난해 4월 국내 시장에 진출한 쉬인은 패션뿐 아니라 뷰티·헬스, 홈·키친, 가방, 휴대폰·액세서리, 전자기기 등...
'테슬라 효과 지속' 9월 온라인쇼핑 23조8천억 '역대 최대' 2025-11-03 12:00:02
수입차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음·식료품(17.7%) 등도 온라인 장보기 확산으로 거래액 증가세를 이어갔다. 온라인 쇼핑액 중 모바일 쇼핑액은 18조552억원으로 1년 전보다 11.0%(1조7천839억원)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액 중 모바일 거래액 비중은 75.9%로, 작년 같은 달보다 1.6%포인트(p) 감소했다. jun@yna.co.kr (끝)...
"TV가 디지털보다 광고효과 우수…비용 효율성은 3배 넘어" 2025-10-30 14:00:13
▲ 11.0% ▲ 8.7%로 모든 지표에서 TV보다 낮았다. 박 교수는 "광고 노출 횟수가 4회 이상으로 늘어날 경우, 양 매체 간 광고 효과 격차는 더 커진다"고 설명했다. 비용 측면에서도 1% 시청률을 얻기 위해 필요한 비용으로서 매체별 평균 CPRP(Cost Per Rating Point)가 TV는 105만3천12원, 디지털은 346만7천838원으로...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9일) 2025-10-29 15:4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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