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산수 한병의 진심, 사진 한 장의 응원'…농심이 이어주는 마음의 거리 2025-07-30 16:02:53
약 340명 가정에 500mL 백산수를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량만 150만 병에 달한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환자에게는 안전하고 깨끗한 물이 필수이기 때문이다. 해발 1200m 백두산 원시림에서 취수한 백산수를 통해 환아가 물 걱정 없이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백산수를 지원받은 환아 가족은...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글로벌 진출로 K-음료 알린다 2025-07-29 10:47:22
500mL) 등 다양한 형태와 용량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 4억 개를 기록하며 동원F&B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탄산을 넣어 청량감을 높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제로 톡', 허브티를 접목시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등을 출시하며 진화를...
폭염에 ‘생크림 대란’…케이크 한 조각 1만원 시대 되나 2025-07-28 16:22:47
일부 오픈마켓에서는 6000원대에 판매되던 서울우유 생크림(500mL)이 배송비를 포함해 최대 2만3900원에 거래되며 가격이 3배 이상으로 뛰었다. ‘생크림 대란’은 카페나 디저트 가게에까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사전 공급 계약을 통해 충분한 재고를 확보한 대기업 프랜차이즈와 달리 자영업자들은 필...
니혼슈코리아, 성수동 핫플 18곳서 '사와킹위크' 행사 2025-07-24 17:17:27
500ml) 굿즈도 준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은 성수동 일대 18개 매장이다. 성수동 내에서도 감각적인 공간과 독창적인 메뉴로 주목받는 대표 매장들로 꾸렸다. 니혼슈코리아는 지난해부터 ‘대용량 원액’ 컨셉의 사와노모토 3종을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중이다. 이후 ‘홈 칵테일’, ‘레시피 커스터마이징’ 등의...
하이트진로, 수해 피해 지역에 생수 13만병 지원 2025-07-24 10:35:43
입은 지역의 주민들을 돕기 위해 생수(석수 500mL) 13만 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남 당진과 태안군, 경남 산청군 등 수해 지역에 생수를 지원한다. 지원된 생수는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될...
"7000원이던 게 1만8000원 됐어요"…사장님들 '발 동동' [이슈+] 2025-07-19 13:10:23
한정 수량이 남아 있긴 하지만 가격이 크게 올랐다. 평소 500mL 기준 7000원대였던 제품이 1만7000~1만8000원선까지 2배 이상 치솟았다. 서울 영등포구에서 7년째 디저트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김모 씨(40대)는 “여름마다 생크림을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며 “요즘 대리점에 주문을 넣어도 실제 받는 양은 주문량의...
“서울시·편의점 업계 맞손” 꿈나무 카드 이용 아동 생수제공 이벤트 2025-07-18 09:28:18
500ml 생수 1병을 각각 증정한다. 편의점 업계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흔히 진행하는 음료수나 생수 제공이 ‘특별 이벤트’라는 서울시 치적으로 홍보되는 셈이다. 특히 시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최근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아동들이 지치기 쉬운 만큼 도시락과 함께 생수를 제공함으로써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하이트진로, 풍부한 맛·강력한 청량감…국내 대표맥주 '테라' 2025-07-09 15:45:36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라이트 맥주 중 유일하게 유흥용 500mL 병 제품도 출시했다. 외식 업소 맥주 음용 트렌드에도 변화를 이어가기 위해서였다. 고물가 상황을 반영하여 소비자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테라 355mL 캔 단가와 비교했을 때 출고가 기준 약 17.4%가량, 파격적으로 인하한 가정용 490mL 캔을 출시하면...
"부드럽게 다가와 톡 쏘는 그 맛, 자연에서 온 초정탄산수" 2025-06-18 10:00:18
500ml 페트병, 그리고 플레인 제품은 1.5L 대용량으로도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판매 중이다. 김윤진 대표이사는 “4년 연속 KS-WEI 1위 수상은 소비자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성심성의’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음료 개발, 친환경 무라벨 페트병 도입 확대, 스포츠·문화...
[포토] 홈플러스, '심플러스 1000원 커피' 3종 출시 2025-06-12 09:25:29
RTD 커피 ‘심플러스 아메리카노’, ‘심플러스 아메리카노 스위트’, ‘심플러스 카페라떼’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500ml의 넉넉한 용량에 ‘1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심플러스 커피 3종을 소개하고 있다. / 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