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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스 불안심리 막고 피해업종·지역 맞춤형 지원 2015-06-10 15:46:41
평가단의 평가결과를받아 대내외에 알릴 예정이다. ◇ 피해 우려 업종·지역·계층 맞춤형 집중 지원 정부는 피해 업종과 지역에 4천억원 이상의 패키지 자금과 세정을 지원하기로했다. 관광, 여행, 숙박, 공연 등 관련 업종 중소기업에 관광진흥개발기금으로 400억원 규모의 특별운영자금을 저리(연 1.5%)...
최경환 "메르스 피해업종·지역 4천억원 이상 지원" 2015-06-10 09:30:54
겪는 중소 병·의원에는 긴급 경영안정자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향후에도 피해우려 업종은 더 없는지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필요시 지원 대상과 규모를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아울러 불안 심리 확산이 경제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종합 점검해 필요시 추가적인 경기 보완방안 마련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공공기관 경영평가단장에 반장식 서강대 기술경영대학원장 2015-02-06 21:51:38
] 기획재정부는 공공기관경영평가단 단장에 반장식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사진)을 6일 선임했다.반 신임 단장은 기획예산처 예산실장과 차관을 지낸 관료 출신으로 기재부 공공기관운영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해 왔다. 국제대 법학과를 졸업한 그는 미국 위스콘신대에서 공공정책학 석사, 고려대에서 행정학 박사...
기재부, 공공기관 경영평가단장에 반장식씨 선임 2015-02-06 13:56:27
기획재정부는 2015년도 공공기관 경영평가단 단장으로 반장식 서강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을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반 원장은 미국 위스콘신대와 고려대에서 각각 석사학위와 박사학위를 받았고,기획예산처 차관을 지냈다. 현재 기재부 공공기관운영위원이기도 하다. 부단장으로는 박순애 서울대 교수가...
공공기관 경영평가단장에 반장식씨 선임 2015-02-06 13:42:32
공공기관 경영평가단 단장으로 반장식 서강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을, 부단장으로 박순애 서울대학교 교수를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임 반장식 단장은 국제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후 미국 위스콘신대학교에서 공공정책학 석사, 고려대학교대학원에서 행정학 박사를 취득했으며 기획예산처 예산실장과 차관을...
서산 '뜸부기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2015-02-04 09:57:16
평가단의 두 차례에 걸친 평가로 선정했다. 뜸부기쌀은 단일 품종을 친환경농법으로 계약재배하고, 1등급 이상만 수매해 완전미로 가공해 출하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우수 농산물 관리(GAP) 인증을 받고, 국제품질경영시스템과 국제환경경영시스템 등의 선진...
엔유씨전자, 소비자중심경영 강화 위한 'CCM의 날' 선포 2015-01-21 14:47:54
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만들고, 소비자중심경영에 관한 실질적 운영 시스템을 확고히 다지기 위함이라 설명했다.엔유씨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수시 설문조사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개선해 나가며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왔다.뿐만아니라 ‘ccm의 날’ 마다 ▲...
대한민국 이끌 새 대학총장은 누구 … 고려대 성균관대 한양대 서울시립대 동국대 아주대 등 주요대학 총장 대거 교체 2015-01-06 11:11:10
차기 총장은 기획재정부 공공기관경영평가단장, 원윤희 서울시립대 차기 총장은 국세청 지하경제양성화 자문위원회(현재 세무조사 분과위로 통합) 위원장을 맡았다. 정규상 성균관대 차기 총장은 인문사회과학캠퍼스 부총장, 염 차기 총장은 고려대 행정대외부총장을 최근까지 역임했다.다음달 1일 공식 취임하는 김동연...
고려대 총장에 '3전4기' 염재호 교수 선임 2014-12-29 17:59:22
한국정책학회장,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경영평가단장, 외교통상부 정책자문위원장을 역임했다. 그간 각종 tv 시사·토론프로그램 진행자로 활약해 대중적 인지도가 높다.염 내정자는 내년 3월1일부터 4년간 고려대를 이끌어 간다.한경닷컴 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CJ대한통운, 소비자 추천 택배기업 1위 올라 2014-12-19 11:46:23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2년 연속해서 받았습니다. 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고객 만족도 조사와 한국 생산성본부의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 조사에서 각각 6년 연속, 3년 연속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소비자 고객평가단인 `CJ택배사랑` 운영으로 천여 건의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