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레알 한국 진출 30주년…"한국형 혁신, 전 세계에 영감" 2023-09-01 12:08:41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 로레알코리아 본사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한국 시장이 갖는 위상과 중요성을 언급하며 이같이 말했다. 메가베인 사장은 "한국은 소비자 인사이트와 연구혁신에서 '북아시아 뷰티 트라이앵글' 생태계 내에서도 전략적으로 핵심 역할을 한다"며 "우리는 이를 바탕으로 지속 성장을 이루고 전...
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특성화고교생 대상 ‘로레알 프렌즈’ 2기 참가자 모집 2023-08-29 11:10:10
위한 로레알(L’Oreal For Youth)’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국내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이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뷰티 아티스트로 성장하도록 돕고, 소셜 미디어 콘텐츠 개발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10월 최초로 발족해 1기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올해 2기를 모집한다. 본...
[게시판] 로레알코리아,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교생 지원 2023-08-29 10:10:08
로레알코리아는 내달 15일까지 국내 뷰티·미용 특성화고교생을 지원하기 위한 '로레알 프렌즈'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수도권 소재 미용 특성화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헤어, 메이크업 관련 전공자 가운데 SNS를 즐겨 활용하는 학생들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30명은 메이크업과 헤어...
겐트대 글로벌캠퍼스 학위수여식 2023-08-25 18:22:55
대학원에 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미약품, 로레알코리아 등 국내외 회사에 취업한 경우도 많아 취업률이 91.4%에 이른다는 게 대학 측 설명이다. 겐트대는 1817년 벨기에 겐트시에 설립된 유럽 명문 종합대학이다. 국내에는 2014년 9월 산업통상자원부와 인천시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를 개교...
뷰티 MCN그룹 디밀 2023년 공채 실시 2023-08-25 09:10:01
투자를 유치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클리오, 로레알, 닥터지, 달바 등 국내외 500개 이상의 브랜드 네트워크와 700여명의 전속 및 파트너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고 있다. 디밀은 2021년과 2022년에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가 발표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500대 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 특히,...
"유커 돌아온다"…이 주식 '들썩들썩' 2023-08-10 21:12:51
유럽 명품주 상승세를 이끌었다. 에르메스 인터내셔널과 로레알도 각각 2.4%, 1.8% 올라 3개 사 합계 시가총액이 약 200억유로(약 29조원) 상승했다. 명품 시계 롤렉스 등을 판매하는 스위스시계그룹은 주가가 5.9% 급등하기도 했다. 중국 문화여유부는 이날 한국·미국·일본·영국·호주 등 세계 78개국에 대한 자국...
루이뷔통·에르메스도 중국인 단체관광 재개에 주가 '들썩' 2023-08-10 20:43:01
'들썩' LVMH·에르메스·로레알 시가총액 단숨에 29조원 불어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중국 정부가 자국민의 해외 단체여행을 사실상 전면 허용하기로 하면서 세계 명품 시장도 들썩이고 있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10일(현지시간) 유럽 증시에서 명품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주가가 전장보다...
5000원짜리 화장품 입소문…1년 만에 매출 70% 뛴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6 10:21:13
로레알그룹 역시 상반기 중저가 브랜드 매출이 지난해 상반기보다 13% 뛰어 럭셔리 브랜드(6%)의 두 배 수준 매출증가율을 기록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는 지난해 한국등 아시아 주요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가성비 제품과 '스몰 럭셔리' 제품으로 양분됐다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컬리에 쿠팡까지 참전…온라인 뷰티 시장 판 커진다 2023-08-06 05:57:00
등 36개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뷰티 기업 로레알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뷰티컬리는 출범 당시 마켓컬리의 주력 고객인 30∼40대를 고스란히 끌어오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9개월간의 사업 성과를 보면 이러한 의도가 맞아떨어지는 모양새다. 뷰티컬리 고객의 연령대별 비중을 보면 30∼40대가 7...
프랑스 스타트업 생태계 중심엔 '라 프렌치 테크'가 있다 [긱스] 2023-08-04 14:15:05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로레알과 함께 뷰티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로레알 뷰티 테크 아틀리에’, 토털 에너지와 함께 친환경 에너지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토털 에너지 온’, 농업 스타트업을 위한 ‘HECTAR’, 메타가 지원하는 웹3.0 스타트업 프로그램, ICADE가 지원하는 부동산 스타트업 프로그램인 ‘어반 오딧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