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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뽀글이'부터 핸드백까지…폐페트병의 다양한 변신 2021-04-28 06:15:00
만든 원사를 활용한 '노스페이스 K-ECO 삼다수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친환경 상품을 내놓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삼다수 컬렉션은 페트병 재활용을 통해 온실가스 배출과 쓰레기 매립량을 줄여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패션의 친환경 바람이 강해지는 것은 일시적 유행을 ...
라벨 없애니 매출 80%↑…CU 친환경 실험 통했다 2021-04-25 17:09:18
상품으로 삼다수, 아이시스 등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떨어진다”며 “그럼에도 소비자들의 구매가 몰린 것은 ‘무(無)라벨’ 효과로밖엔 설명할 수 없다”고 했다. 생수만이 아니다. 지난해 9월부터 올 2월까지 친환경 용기를 적용해 출시한 5개 제품에도 소비자가 몰렸다. 생분해성 용기를 적용한 ‘쫀득한 마카롱’은...
삼다수, 앱 주문 매출 3배 늘어 2021-04-22 17:24:48
삼다수를 유통하는 광동제약은 지난해 제주삼다수 앱 주문을 통한 생수 매출이 전년 대비 202%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3040세대가 앱을 통한 주문을 가장 많이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가입자의 64% 수준으로, 매출 비중 61%를 차지했다. 50대 이상 중장년층의 주문량도 뚜렷하게 증가했다. 60대의 구매금액은 전년...
[마켓인사이트]'삼다수'로 돈 잘 버는 광동제약, 200억원대 회사채 발행 왜 2021-04-20 09:41:43
전보다 268억원 줄어든 144억원이다. 금융자산을 현금화하지 않고 회사를 운영하기엔 빠듯한 수준이다. 광동제약은 회사채 발행으로 조달한 220억원으로 만기가 돌아오는 100억원의 차입금을 갚고, 나머지는 삼다수 구매대금 등 운영자금으로 쓰기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 줘야하는 삼다수...
라벨 뗐을 뿐인데 매출 470% 뛰었다…편의점 PB생수 '불티' 2021-04-14 14:36:25
나온다. 실제로 제주삼다수는 올 상반기에야 무라벨 생수를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 출시 이후에도 대형마트 등에서 무라벨 제품을 전면적으로 선보이는 게 아니라 가정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만 우선 판매할 예정이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제주삼다수는 브랜드 파워가 강해 자사 라벨을 붙이고 판매하는 게...
'라벨 뗀 생수' 불티나게 팔리는데…업체들 고민에 빠진 이유 2021-04-13 12:52:49
제주삼다수(41.1%) 아이시스(13.7%) 백산수(8.3%) 강원 평창수(4.2%) 유통업체 PB 상품(18.6%) 순으로 나타났다. 유통업체 PB상품 판매량을 합치면 업계 2위 아이시스보다 점유율이 높다. 일부 생수업체는 6개들이 제품 패키지 디자인 차별화와 유통 경로 차별화 등으로 마케팅하고 있다. 롯데칠성은 소비자가 무라벨...
[마켓인사이트]광동제약 회사채 발행에 1040억원 몰려 2021-04-13 09:07:27
투자자들도 광동제약의 실적 안정성을 높게 평가했다는 설명이다. 광동제약은 조달한 자금을 채무 상환(100억원)과 운영자금(50억원)으로 쓸 계획이다. 운영자금은 ‘삼다수’ 구매 대금이다. 광동제약은 2012년부터 삼다수 유통을 맡고 있다. 매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 지급하는 삼다수 구매 대금은 150~200억원...
쿠팡이 댕긴 불씨에 마켓컬리·이마트 맞불…할인전 판 커진다 2021-04-09 14:45:16
신라면, CJ햇반, 서울우유, 코카콜라, 삼다수 등이다. 구체적인 상품은 이마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대상 상품에 별도 안내문을 게시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생필품 판매처로서의 가격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며 "고객이 하나하나 가격을 비교하는 ...
이마트 "쿠팡보다 비싸면 보상" vs 쿠팡 "무조건 무배" 2021-04-08 12:28:05
신라면, CJ햇반, 서울우유, 코카콜라, 삼다수 등이다. 구체적인 상품은 이마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대상 상품에 별도 안내문을 게시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생필품 판매처로서의 가격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며 "고객이 하나하나 가격을 비교하는 ...
최저가 경쟁…이마트,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 돌려준다 2021-04-08 08:21:21
가격은 이마트앱이 자동으로 비교하며, 고객은 앱을 통해 간편하게 보상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쿠팡, 롯데마트몰, 홈플러스몰 중 한 곳 이상에서 취급하는 상품 500개를 카테고리별 바이어가 선정한다. 대표품목으로는 신라면, CJ햇반, 서울우유, 코카콜라, 삼다수, 바나나맛 우유, 칠성사이다, 새우깡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