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우엠, ‘2024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뷰티 디바이스 부문 수상 2024-09-09 13:27:55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바 있다. 더그로스의 글로우엠 정사무엘 대표는 “전문 피부관리실급의 우수한 성능을 가진 뷰티 디바이스를 고객들이 가정에서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라며, “더욱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신뢰받는 브랜드의 본질을 지키며, 국내 대표 뷰티...
견적·부품 구매도 온라인으로 '손품'…車거래 스타트업 방긋 2024-09-08 18:30:15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카랩은 약 2300명의 딜러 회원을 보유했으며 한 달에 10만 건 넘는 견적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 수입차 할인 금액 데이터와 브랜드·차종별 소비자 선호도를 제공한다. 네이버는 지난달 쇼핑라이브 채널로 KG모빌리티의 액티언을 판매했다. 온라인을 통한 신차 구매가 낯선 고객들을 위해 한 달 내...
린킨 파크의 부활…13년만 내한공연 개최 '아시아 중 유일' 2024-09-06 09:35:14
대형 K팝 공연 및 다양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선진적인 라이브 음악 공연장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미국에서 '올해의 아레나'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공연장 모히건 선 아레나(Mohegan Sun Arena)의 기술 운영 노하우와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 시설과 무대 연출 설비, 관객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설계된 객...
신세계라이브쇼핑, CJ대한통운과 '협력사 배송' 맞손 2024-09-05 08:48:28
신세계라이브쇼핑, CJ대한통운과 '협력사 배송' 맞손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 4일 CJ대한통운과 협력사 배송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네(O-NE)'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현재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직접 자체 물류 센터를 통해 상품을 배송하고...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국내 의류업체와 해외 고객을 연결해주는 글로벌 온라인 패션 스타트업 ‘글로잉’ 2024-09-03 20:40:34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및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링은 맞춤형 상품 추천으로 자신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한국 옷이 자신의 피부 톤이나 사이즈에 맞을지 고민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SSEOUL UNNI들의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를...
카페24,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유튜브 쇼핑 진출 지원 2024-09-03 09:19:40
NC 다이노스의 유튜브 쇼핑 시장 진출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카페24는 NC 다이노스 굿즈(기획상품)를 판매하는 D2C(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쇼핑몰 'NC 다이노스 POD샵'의 구축, 유튜브 쇼핑과의 연동 등을 지원했다. NC 다이노스는 이를 통해 유튜브 채널의 '스토어' 탭과 라이브 스트리밍, 여러...
"기다리길 잘했네"…이커머스, 추석 파격세일 '최대 80% 할인' 2024-09-02 10:48:23
자정에는 쇼핑 테마에 맞춰 인기 상품을 이커머스 최저가 수준으로 공개한다. 라이브방송은 작년 추석 대비 하루 편성 횟수를 40% 늘려 모두 60여 차례 방송한다. 고객 간 구매 노하우를 나누는 소통 공간인 '꿀템피드'도 한다. 행사 기간 직접 구매한 상품을 피드에 올려 추천하고, 이를 다른 고객이 구매하면...
G마켓 등 이커머스업체, 추석 대목맞아 '빅세일' 경쟁 2024-09-02 09:29:32
전용 최대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자정에는 쇼핑 테마에 맞춰 인기 상품을 이커머스 최저가 수준으로 공개한다. 라이브방송은 작년 추석 대비 하루 편성 횟수를 40% 늘려 모두 60여 차례 방송한다. 고객 간 구매 노하우를 나누는 소통 공간인 '꿀템피드'도 한다. 행사 기간 직접 구매한 상품을 피드에...
쿠팡, 16일까지 '추석페스타'…"전상품 최대 반값" 2024-09-01 11:28:11
등 다양한 콘셉트의 기획관을 준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상, 동원, 정관장, 락토핏 등 추석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브랜드데이'와 실시간 방송으로 추가 할인 등의 특별 혜택을 전하는 '쿠팡라이브'도 오는 2일부터 만날 수 있다.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 상품은 '로켓선물'...
GS샵, AI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로 진화…앱 전면 개편 2024-09-01 08:59:36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의 구분을 없앤 것도 특징이다. 기존에 '라이브'(홈쇼핑), '마이 숍'(데이터), '샤피라이브'(라이브 커머스) 등의 고유 채널명으로 구분하던 것을 '라이브'로 단일화했다. GS샵은 앱을 전면 개편하면서 '스타일 유어 데일리 라이프'(Style your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