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말레이시아 아키덱스 2024, 3일 개막... 한국 기업 주목 2024-07-05 17:11:01
등 기술력과 제품력이 뛰어난 업체들이 참가했다. 건축용 데크플레이트로 이미 세계 시장에 성공한 진출한 덕신EPC는 개별 부스를 내서 공격적으로 현지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말레이시아는 삼성물산이 최근 준공한 세계 2위 높이의 메르데카118과 페트로나스타워 등으로 한국 건설분야 기술력을 확실하게 인정받고 있다....
헤어 브랜드 메디올, 베트남 시장 진출 본격화...K-뷰티 행보 예고 2024-07-05 11:17:29
밝혔다. 메디올은 국내에서 온라인과 홈쇼핑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 받아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한 브랜드다. 베트남 대표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마일리(Mailystyle)와 손잡고 베트남 시장 내 판매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마일리(Mailystyle)는 현재 베트남에서 뷰티시장을 리딩하는 동시에 강력한 셀링...
화해, 유통사 에스엘라이프와 뷰티 브랜드 유통 채널 입점 지원 2024-07-03 09:54:42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지만 시장 확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를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이하 BBP)을 통해 발굴하고, 이들이 올리브영, 컬리 등 국내 주요 유통 채널로 판로를 넓힐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화해는 1100만 이용자와 860만 건의 제품 리뷰 데이터를...
루닛, 구글·인텔 출신 유성원 박사 CTO로 영입 2024-07-02 11:17:13
밝혔다. 서범석 루닛 대표는 "루닛이 향후 의료AI 플랫폼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서는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인재 영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공학과 의학 분야를 아우르는 융합 전문성과 글로벌 빅테크에서 쌓아온 역량을 겸비한 유성원 CTO의 합류로 제품력 강화와 글로벌 판매 확장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아이큐어, '화장품 토너' 북미 코스모팩 어워드 4대 처방 선정 2024-07-01 14:41:50
기업이다. 코스모프로프 및 코스모팩 어워드는 제품력뿐만 아니라 혁신성, 시장성, 시장에 대한 영향력, 브랜드 성장성, 브랜드 가치 등 5개 지표를 기준으로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파이널 리스트는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세계 뷰티 브랜드 제품 중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제품력을 평가...
하츠, 프리미엄 싱크볼&수전 폰테 라인업 런칭 2024-06-28 14:25:13
주방기구 제품력 제고를 위해 폰테 사각 싱크볼과 폰테 수전을 출시했다. 폰테는 샘물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맑고 깨끗한 주방을 구현하고자 하는 하츠의 브랜드 방향성이 집약된 라인업이다.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으로 주방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으며, 변색없이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여명808, 천연 재료로 만든 숙취해소 음료…MZ세대가 먼저 찾는 건강 필수품 2024-06-28 10:00:16
제품력’이라는 확신으로 광고보다는 거리 시음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게 하는 체험 마케팅을 주력으로 실시하고 있다. 매년 해변행사, 대학 오리엔테이션 행사 등 대학생, 직장인 등 20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체험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여명808은 전국 대학생 오리엔테이션 행사에서...
일동후디스, 뉴질랜드 깨끗한 산양원유…모유처럼 영양 듬뿍 2024-06-28 10:00:01
제품시장 선도해온 일동후디스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지난 50년간 유아식 기업에서 남녀노소를 위한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젖소 분유밖에 없던 2000년대 국내 분유 시장에 일동후디스는 최초로 프리미엄 산양분유의 시대를 열었다. 출시 당시 수많은 아기 엄마들의 주목을 받았던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코자아, Pre-A 시리즈 8억 투자 유치 2024-06-27 13:49:30
R&D를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제품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3년차 기업으로 기술성을 인정받으며 빠르게 자금을 확보한 로맨시브는 첫 제품 수면음료를 출시한 이후 단일제품으로만 1년 만인 지난해 8억의 매출을 달성했고, 2년 차인 올해에는 현재 월 4억의 매출을 달성했다. 로맨시브는 “앞으로도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벤츠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7년 연속 수상 2024-06-27 11:51:54
끊임없는 혁신과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제품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안전도에서도 엄격한 기준의 평가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기도 해 2023년에는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 주관 자동차안전도평가(kncap)에서 c 300이 1등급을 획득했한 바 있다. 또 2022년에는 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