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통령 취임식] '박근혜 와인'으로 '청도 감그린 아이스 와인' 선정 2013-02-25 09:55:01
화이트와인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샤도네이 2007'(호주) 등도 함께 사용된다.이날 만찬은 외식업체 쿠드의 한정식 레스토랑 '시화담'이 진행한다. 쿠드는 '신선설농탕' '우소보소' 등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업체다. 그간 특급호텔들이 대통령 취임식 만찬을 전담한 것과는 다른 모습이다....
[박근혜 대통령 25일 취임] 청도 감그린 아이스 와인, 취임식 만찬주로 2013-02-24 17:18:17
떫은맛과 화이트와인의 상큼한 맛이 잘 조화됐다는 평가다. 벌꿀향과 함께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숙취가 적다. 2008년 이명박 전 대통령 취임 건배주로도 쓰였다.청도는 박 대통령의 국회의원 시절 지역구인 대구 달성과 인접한 곳이다. 박 대통령의 최측근인 최경환 새누리당 의원의 지역구이기도 하다.이번 취임식...
본격 입학 시즌! 새내기 홈케어 알아보기 2013-02-22 10:12:02
앞둔 새내기에게는 고운 피부를 유지하는 화이트닝과 각질을 제거하는 꼼꼼한 세안 습관을 권한다. 입학식 일주일 전에는 안색을 맑게 만드는 화이트징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습관을 갖고 개선보다 예방 차원의 홈 케어가 필요하다.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나이트 케어와 스팟 케어를 시작하...
연령별 ‘여배우 피부 관리’ 모아보기 2013-02-21 10:11:01
brtc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올 봄은 파스텔 컬러가 대세! 봄을 부르는 백팩이 떴다 2013-02-08 16:12:55
fashion@bntnews.co.kr ▶“시월드 가는 길” 설날 며느리룩은 이렇게! ▶‘이태백’ 재벌2세 맞아? 박하선의 수수한 인턴룩! ▶“요즘, 쇼핑하기 애매하지?” 니트 마음껏 골라보자!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공항패션도 깨금이답게~’ ▶스타들의 행사장룩, 돋보이는 ‘블랙&화이트’면 충분!
네파, 2PM-김고은의 봄여름 아웃도어 화보 공개! 2013-02-07 10:22:18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 쇼핑하기 애매하지?” 니트 마음껏 골라보자!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시선압도 ‘컬러 임팩트룩’ ▶스타들의 행사장룩, 돋보이는 ‘블랙&화이트’면 충분! ▶‘아들녀석들’ 신다은, 귀요미 매력 발산하는 아이템은? ▶보아, 락시크 vs 페미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 출시 2013-01-14 14:22:10
www.thenorthfacekorea.co.kr)가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PIONEER DOWN JACKET)’을 선보입니다. 노스페이스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PIONEER DOWN JACKET)은 800필파워(FP)의 고급 구스다운 소재로 높은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한겨울 눈보라와 칼바람에...
내수 부진에도 아웃도어는 웃었다 2013-01-13 17:01:06
다만 브랜드별로 성장속도에는 차이가 있었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가 6450억원의 매출을 올려 부동의 1위를 지켰지만, 성장률은 전년(6150억원) 대비 4.9%에 머물렀다. 반면 2위인 코오롱스포츠는 15.1% 증가한 6100억원의 매출을 올려 노스페이스를 ‘턱밑’까지 따라잡는 데 성공했다. 아웃도어 업계는 올해에도...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브랜드 실적 1위를 차지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는 작년 645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6150억 원)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노스페이스를 포함한 10대 브랜드가 지난해 올린 매출은 총 3조9150억 원으로 2011년(3조950억 원)보다 2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