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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3위 PC제조업체 델, PEF에 매각 추진 2013-01-15 16:42:56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태블릿pc와 스마트폰으로 소비자들이 옮겨 가면서 델은 매출 감소와 시장점유율 하락에 직면해왔다.▶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39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39▶...
초록마을 과일통조림서 유리조각 나와…회수중 2013-01-15 16:34:00
39이상근복숭아병조림39이 제조하고 초록마을이 유통·판매했다. 유통기한은 2014년 8월 7일.조사 결과, 포장용기로 사용된 유리병의 일부가 제조과정 중 파손돼 그 파편이 용기에 혼입된 것으로 확인됐다.식약청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판매업체나 구입처에 반품해 달라"고 당부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대형마트 언제 쉬지?…"개정안 시행 전까지 2·4주 수요일" 2013-01-15 16:22:18
후 대형마트에서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a마트에 따르면 휴일 당일 영업을 하는지에 대한 문의 전화만 매장당 700~800건씩 걸려온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들은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이 적용되기 전까지 자율합의안을 이행할 방침이다. 현재 대형마트 3사의 전국 382개 점포 중 영업규제가...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허창수 GS 회장 "급변하는 경영환경 대응 전사적인 위험 관리" 2013-01-15 15:30:43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 가치를 높이고 에너지, 유통, 건설 등 주력사업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우선 지난해 1월 출범한 에너지전문 사업지주회사인 gs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 대체에너지 등 에너지 관련 신규 성장사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gs칼텍스는 정유와 석유화학, 윤활유 부문에 보다...
초보 주부도 걱정 끝…한식·중식·일식 특급요리 뚝딱 2013-01-15 15:27:32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각종 양념의 보관 및 저장을 한번에 해결하여 위생과 관리, 공간 활용까지 책임지는 all-in-one제품”이라며, “이미 유투브를 통해 ‘디지털셰프’를 접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는 만큼, 출시와 동시에 전세계의 주방 문화 트렌드를 바꾸는 혁신적인 디지털 주방가전이 될...
피델리티 "韓 은퇴 후 소득, 국가보장 비중 감소" 2013-01-15 14:01:00
함께 진행한 피델리티 은퇴준비지수39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2년 한국 도시근로자가계의 은퇴소득구조 중 국가(국민연금)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35.9%였다. 기업(퇴직연금)이 보장하고 있는 부문은 6.2%였으며, 나머지 57.9%는 개인이 개인저축과 개인연금을 통해 채우고 있는 것으로...
온라인게임 장애, 이용시간 무료 연장한다 2013-01-15 13:54:53
39온라인게임 표준약관39을 제정·보급했다고 15일 밝혔다.공정위는 한국게임산업협회, 문화체육관광부, 소비자단체 등의 의견 수렴 및 간담회 등을 통해 표준약관을 제정했다.먼저 회원가입·약관의 내용 중 중요한 내용은 회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 등으로 처리하거나 별도의 연결화면 등을 제공토록...
피델리티 "韓, 은퇴후 年 5천만원 생활비 필요"(종합) 2013-01-15 13:42:02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최현자 교수(노년ㆍ은퇴설계지원센터 공동센터장)는 "은퇴 후 소득구조를 분석한 결과 개인이 개인연금과 저축을 통해 준비하는 비율(57.9%)이 국민연금을 통해 국가가 보장해주는 비율(35.9%)보다 높았다"고 밝혔다. 최 교수는 "2년 전보다 개인이 준비하는...
마감임박, 롯데월드타워 잡아라! 잠실아파트 회사보유분 특별할인 분양! 2013-01-15 12:54:00
나오기 때문이다. 시공업체인 대우건설은 소비자들의 이런 불편을 감안해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에 에너지 절약형 시스템을 적용해 주택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역 난방 시스템은 에너지는 24시간 안정적으로 공급받으면서 관리비는 중앙난방방식보다 적게 나오는 게 장점이다. 여기에 태양광발전시스템·LE...
中 `인터넷 유통혁명' 본격화…한국엔 '기회' 2013-01-15 12:00:55
적극적인 온라인 소비자다. 회계ㆍ경영 컨설팅 업체 PWC의2011년 조사 결과 중국 온라인 쇼핑객의 월평균 구매 횟수는 8.4회였다. 프랑스(2.6회), 스위스(2.3회), 독일(2.9회)의 3배에 달했다. 경제력을 갖춘 30~40대 인터넷 쇼핑객의 비중도 2000년 22.4%에서 2011년 41.9%로 껑충 뛰었다. 인터넷 인구 증가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