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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더즈, '위메이드 온라인'과 일본 판권 계약 2013-02-13 19:09:18
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개발사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현지 유통사위메이드 온라인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현지화 작업 및 서비스 준비를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레이더즈'는 상반기 중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일본에서 경쟁력...
카오스온라인, SEGA 손잡고 日 서비스 개시! 2013-02-13 19:09:13
타이틀보다 빠른 시점에 서비스를 전개함으로 일본 게임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계획이다.sega의 이가라시 사업부장은 '일본에서 처음 선보이는 aos 장르의 카오스온라인에 sega의 다년간 축적된 자원을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것'이라며, '일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그래픽 작업과 일본...
게임빌, 2012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2013-02-13 19:09:12
모바일게임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글로벌 모바일게임 회사로서의 차별적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같은 견조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게임빌은 올해에도 지속적인 게임 라인업 확대와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자체 게임 개발의 역량 강화는 물론 외부 개발사와의...
글루 모바일, 써드파티 퍼블리싱 사업 진출 2013-02-13 19:09:06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우수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들에게는 북미 시장 진출을 돕는 핵심 파트너의 역할을 하고, 전세계 개발자들에게는 안드로이드, 윈도우 모바일, 맥os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진입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글루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게임 콘텐츠 개발 역량과 ...
'월드 오브 탱크' e스포츠 리그 출범 2013-02-13 19:09:05
분야에 진출하며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세계 게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자사 브랜드를 신규 게이머, 팬 및 전문 e스포츠 플레이어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새로운 리그는 2013년 1분기 중 출범 예정이며, 정규 지역 토너먼트와 플레이오프를 거쳐 시즌 최종 결승전까지 올라가는 방식이...
'아키에이지' 신규 콘텐츠 미리 맛본다! 2013-02-13 19:09:04
홈페이지(www.arche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아키에이지' 만렙, 역시 포텐쩌는 역작' '아키에이지' 러시아 게임시장 화려한 입성 로커스, '아키에이지 흥행가도 우리도 한 몫!' 아키에이지, 북미-유럽 게임시장 진출 도장! 아키에이지,...
카카오, 국제가수 싸이 이모티콘 글로벌 출시 2013-02-13 19:08:58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싸이 이모티콘 세트는 말춤을 추는 싸이 캐릭터를 포함해 12개의 개성 넘치는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 두 버전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더보기>아이템스토어에서 20초코, $1.99에 각각...
넥슨 일본, 4분기 매출 39% 증가 2013-02-13 19:08:51
'pc온라인은 물론 모바일게임 영역에도 과감히 투자했으며, 전략적인 사업전개와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또 한번 견조한 성장을 이끌었다'고 말했다.지난해 넥슨은 인블루와 글룹스를성공적으로 인수하며 모바일 사업을 한층 강화해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자리매김했다. 두 회사 모두 기대이상의...
네오위즈게임즈. 위메이드와 손잡고 일본 진출 2013-02-13 18:07:22
위메이드와 손을 잡았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13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레이더즈’의 일본 유통에 대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일본법인인 위메이드 온라인(대표 최종구)과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레이더즈`는 국내를 포함해 북미, 유럽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는 가운데 이번...
넥슨 일본법인, 지난해 매출 1조 5,275억원 25%↑ 2013-02-13 18:06:38
넥슨 일본법인 대표는 “2012년은 게임산업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넥슨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를 도모한 중요한 시기였다”며 “PC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 게임 영역에도 과감히 투자했으며, 전략적인 사업전개와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또 한번 견조한 성장을 이끌었다”고 말했습니다. 넥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