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엑세스바이오, 세계 1위 말라리아 진단키트 업체-한화 2013-05-30 08:14:52
체외진단 제품 전문생산 회사로 지난해 말라리아 진단키트(rdt)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34%)를 기록했다. 정보라 한화증권 애널리스트는 "세계보건기기구(who)가 실시한 말라리아 rdt 성능테스트에서 엑세스바이오 제품이 4년 연속 최우수제품군으로 공인됐다"며 "시장 점유율은 꾸준히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정...
"엑세스바이오, 말라이아진단 시장에서 지배력 강화"-키움 2013-05-30 08:11:37
유망할 것"이라고 말했다.엑세스바이오의 주요 제품은 말리리아, g6pd 결핍증, 에이즈 진단시약 등이다. 이중에서 말라리아진단키트가 현재는 주력이고 향후에는 잠재시장은 크지만 아직 시장이 제대로 형성이 안되어 있는 g6pd 결핍증 진단제품이 향후 주력제품으로 부각될 것이라고 김 애널리스트는 밝혔다.말라리아진단...
청약자금 3조 몰린 엑세스바이오, 30일 코스닥 상장 2013-05-28 14:49:05
바이오 벤처기업으로, 말라리아 및 hiv(에이즈) 등을 진단하는 신속진단키트(rdt)를 전문으로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 351억6600만원에 순이익 72억300만원을 달성했다. 최영호 대표이사외 7인이 25.2%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13일과 14일 실시된 이 회사의 공모주 청약에 3조1700억원이 몰려, 692.28대1의...
[마켓인사이트] '삼성맨' 버리고 23년만에 한국行 2013-05-28 11:05:26
세계 말라리아 진단키트(kit) 시장 점유율 34%의 1위 기업이다. 2008년부터 who가 주관한 4번의 말라리아 즉시진단시약(rdt) 성능평가에서 연속으로 최우수 제품군으로 꼽히면서 설립 6년 만에 이름을 알리게 됐다. 미국 땅에서 한국인이 세운 기업이 기술력으로 인정받기까지 어려운 점은 한두 가지가 아니었다. 가장 큰...
세계적인 선진화 기업들의 공통점은? 2013-05-27 10:38:05
저소득층 가정자녀를 위해 위생보건키트를 제작해 전달했다. 위생보건키트는 구강청결세트와 목욕용품, 구충제 등 보건을 위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임직원들이 직접 적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응원편지를 함께 전달했다. kt에서는 은퇴자 재능나눔 프로그램 ‘시소’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시소는 한...
시상식 속 ‘네일 스타일’ 집중탐구 2013-05-24 09:26:02
허전한 부분이 생기기 쉽다. 목선을 가리는 주얼리는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때 손 끝에 포인트를 넣는 네일 아트를 활용한다. 주얼리 스톤과 네일 컬러에 톤을 맞춰 반짝거리도록 연출한다면 좀 더 색다르게 마무리할 수 있다. ▶ 집에서 즐기는 도자기 광택, 키스 뉴욕 젤 네일 led 램프 젤 네일은 오랜 지속력과...
피부 타입별 모공 케어법 `완전정복` 2013-05-22 16:05:40
블랙헤드를 관리해주는 블랙헤드 전용 키트다.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블랙헤드 업 마스크와 블랙헤드 아웃 패치 사용 후 모공을 조여주는 세럼을 사용하는 방식이다. 부드러운 스크럽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녹여 없애는데 도움이된다. 다나한 페이셜 프레쉬 팩 허니&블랙 슈가는 모공 속...
성년의 날, 스타일-선물-행사...여기 다 있네 2013-05-20 14:12:19
30명에게 ‘3 머스트 해브 대용량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고 경품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랩 시리즈 패킷 샘플 2개씩을 제공한다. ▶이제 성인인데...마음껏 먹어야지?! 선물도 좋지만 먹을 것이 있어야 진정한 잔칫날이다. 외식업계에서는 성년의 날을 포함해 가정의 달로 불리는 5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품 2013-05-20 11:11:14
`워너비 키트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번 제품은 클리오에서 제안하는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미니 2종과 버진 키스 틴티드 립, 네일 스타일러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키트를 이용하면 블러디 컬러의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시크하게 톤 다운시킨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TV도 진화?…호기심 마케팅 2013-05-17 16:57:08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시작한 ‘에볼루션 키트’ 배지 마케팅을 이달 들어 주요 국가로 확대했다. 에볼루션 키트는 스마트tv 뒷면에 장착하면 tv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최신형으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장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에볼루션 키트는 제품 외관이 손바닥만한 크기에 작고 단순해 특별한 마케팅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