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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넥슨 빅딜, 게임주 테마주 부상" 2012-06-12 11:43:35
편이다.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바일게임 산업 자체가 수익성이나 매출이 50% 이상 연간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런 부분을 감안하면 기존 온라인게임들의 밸류에이션보다 조금 높게 줘도 될 것으로 판단한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고 시장 자체가 커지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게임은...
"미 고용지표 부진에 QE3 기대감 고조" 2012-05-07 10:51:39
취약한 고용구조가 시장에 충격을 줬다. 정부의 지원을 받는 여러 가지 부분들은 긍정적으로 개선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구조적인 측면에서 침체가 지속되고 있는 건설, IT의 고용은 여전히 부진한 모습이다. 금융위기 이후 정부의 노력으로 인해 고용지표 개선세는 이어지고 있지만 구조적인 해소가 나타나지 않고 있고...
"`애플효과` 국내 증시 영향은?" 2012-04-25 09:37:41
기대감과 결과 사이의 게임이다. 이번에 QE3라는 단어가 직접 등장하지는 않겠지만 연준의 경제전망 수정이 나쁜 쪽으로 내려가면 오히려 QE3에 유리한 것이고 2014년까지 저금리 기조 유지를 재천명할 텐데 여기서 연준이 현행 양적완화에 대한 의지의 강도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볼 수 있겠다. 또한 오퍼레이션 트위스트...
"글로벌 증시 강세론에 무게..외국인 움직임 관건" 2012-03-22 09:13:03
됐다는 막연한 비관론이 있는데 어떤 시장 상황에서도 양방향 전략을 쓰는 헤지펀드라든가 기관투자가들과의 심리게임에서 특히 개인투자자들이 취약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여기에 속된 말로 물리지 않으려고 시장에서 발을 빼놓고 있는 상태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투심전심 이렇게 해석된다. 다음 내용 유나이티트...
교육·치료, 게임 순기능 부각 2012-02-22 17:55:49
효과를 일으키겠다” 정부가 예상하고 있는 올해 국내 기능성 게임 시장 규모는 4천500억 규모. 기능성게임의 수요처가 더 늘어난다면 배 이상의 성장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탠딩> 김종성 기자(ankjs1@wowtv.co.kr) 최근 청소년 문제의 원인으로 지목된 게임. 하지만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과 경제...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같은 불법행위가 더 발생할 수 있고 게임이 무조건 나쁘다는 인식이 커질 수도 있다고 고심하면서도 행여 불이익을 입지 않을까 정부의 눈치를 살피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승훈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 “개발사들 입장에서는 한국시장을 외면하는 상황까지 갈 수 있고, 결국 콘텐츠 산업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과 높은...
네오위즈인터넷, "모바일 진검승부" 2011-04-06 18:18:10
외에도 모바일 게임과 인터넷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내부적인 개발과 더불어 앱 개발사에 대한 투자를 통해 연말 쯤이면 네오위즈인터넷의 모바일 포트폴리오가 완성된다는 겁니다. 아울러 일본을 비롯해 미국과 유럽 등 해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