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 더럽게 썼다"…고객 비방한 호텔 직원 결국 '사과문' 2022-07-27 09:55:27
저의 잘못으로 인해 상처받으신 모든 투숙객님들에게 진심으로 반성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저의 독단적인 행동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호텔 프론트 전직원과 예약실 전직원에게도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하지만 해당 사과문은 A 씨를 향한 것이 아닌 불특정 다수 고객에 대한 사과라는 점이 문제가 됐다. 또...
"택배 안 왔다" 항의하던 女, CCTV 확인하더니… 2022-07-22 10:27:17
김 씨는 "(A씨 때문에) 고객을 믿지 못하는 상황이 됐다"고 하소연했다. 그러면서 "얼마 전에 동료도 똑같은 일이 있었다. 이렇게 그냥 넘어가 버리면 다른 기사님들이 포기해버린다. 이왕이면 이런 (증거) 자료가 있으면 이렇게(법적으로 처리가) 된다고 해서 같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제보 취지를 밝혔다. 김현덕...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안방으로 찾아오는 쇼핑센터 현대홈쇼핑 2022-07-18 12:17:53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실제로는 어떤 고객도 없는 상황에서 마치 고객이 앞에 있는 것처럼 말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오늘 라이브(생방송)를 보았는데, 쇼호스트분들은 정말 눈앞에 손님이 있는 것처럼 술술 이야기를 했습니다. 힘들 것 같지만 나도 한번 해보고 싶은 직업이었습니다. 나도 이야기하는...
`최저임금 1만원 시대`…무인화 속도내는 편의점 2022-07-14 19:17:31
즉각 경비업체 담당자가 출동하고, 고객이 이상 징후를 보일 때도 영상 인식 감지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이용희 / GS리테일 매니저: 저희가 지속적으로 방범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고요. 실제 `무인이오`라는 앱까지 개발해서 무인 편의점을 운영하시는 경영주님들이 조금 더 점포를 수월하게 관리하실 수...
`3대 참기름 방앗간` 옛간 박민 대표…`UBC아카데미` 비즈니스 강연 2022-07-13 11:30:34
식당의 다른 재료까지 주목받게 됐고 이는 고객 관리가 구전의 힘으로 연결되어 나비효과를 만들어 낸 대표적인 사례다. 한편, 박민 대표는 옛간의 참기름 제조를 넘어 식품 산업의 발전과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금번 강연도 그 일환으로 맡게 됐다. 박민 대표는 "옛간 참기름 제품을 애용해주시는 소비자...
카카오페이, QR체크인 단말기서 소상공인 매장 멤버십 제공 2022-07-05 11:01:41
기간 등에 따라 스탬프 형식의 적립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카카오페이는 설명했다. 사용자들도 별도 앱 설치나 서비스 가입 없이 카카오페이 '멤버십' 서비스로 매장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멤버십 적립 서비스는 무선 인터넷이 연결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라면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방역...
카카오페이, 잠자는 QR체크인 단말기 활용 멤버십 시작 2022-07-05 10:32:27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설명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많게는 백만 원 넘게 주고 구입한 QR 체크인 단말기인데, 중고로 팔아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상공인 매장과 결제를 제공하는 카카오페이는 함께 상생해야 하기 때문에...
[KMAC 선정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로젠택배 2022-06-28 15:29:07
"항상 좋은 피드백과 격려를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에 대해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게 최고의 택배서비스를 제공하고, `같이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가장...
'명함 3억 장' 입력한 리멤버가 채용 시장 뛰어든 이유 [긱스] 2022-06-28 11:27:12
파트너십을 활용해 국내외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 자문 연결, 인터뷰 대행 등을 해준다. "리멤버 안에서 기업들은 이제 이런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거죠. 누구는 인재를 채용하는 공간으로, 누구는 내 제품을 사줄 고객을 찾는 공간으로, 누구는 또 인사이트를 가진 전문가를 연결하는 공간으로 이용하는 겁니다. 그...
스타트업 대표 7인 "난 이래서 실패했었다" [긱스] 2022-06-21 10:09:58
①지나치게 앞선 아이템 ②소수 고객 반응 외면 ③ 시장 확대에 대한 조급함 “창업가는 시대를 ‘반 발자국’만 앞서야 합니다.” 김용우 마인드로직 대표는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따끔한 창업 실패를 겪었다. “잘 정의된 시장을 하나씩 정복해나가야 한다”는 교훈은 그가 미국 현지에서 몸으로 부딪치며 얻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