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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이 다른 테라스하우스"…'토브 청담' 이달 선봬 2023-06-27 16:06:26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삼성역 사거리-봉은사역 사거리 구간을 지하 7층 규모의 복합환승센터와 지상광장 등으로 조성하는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도 진행 중이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봉은초·봉은중·경기고·영동고·청담고 등 명문 학군이 인접해 있고, 강남도서관 및 청담도서관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유행 언제까지 계속될까[더 머니이스트-김성순의 재밌는 리테일] 2023-06-26 07:00:01
늘 새로운 컨텐츠가 등장해서 거리를 걷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주는 그런 형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상권과 거리의 OTT화, 팝업을 통한 스토어들의 미디어화야 말로 오프라인 리테일의 미래입니다. 김성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전무 "외부 필진의 기고 내용은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독자...
허다빈·박주영·이소미…주연만큼 빛난 '명품 조연'들 2023-06-25 18:42:19
‘명품 대회’답게 마지막까지 ‘쫄깃한’ 승부가 펼쳐졌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자인 박민지(25)만큼이나 존재감을 뽐낸 이는 생애 첫 승을 노린 허다빈(25)이었다. 그는 이날 박민지와 리더보드 맨 윗자리를 두고 내내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 첫 홀부터 버디를 잡아내며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한 그는 전반에만 보기 없이...
폭스바겐코리아,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에 ID.4 지원 2023-06-22 09:40:02
긴 주행가능거리 경험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sbs 예능 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에 id.4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7일 첫 방영한 동네멋집은 폐업 직전 위기에 처한 카페를 멋집으로 재탄생시키는 카페 심폐 소생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공간기획 전문가이자 도시재생...
오렌지그룹, 서울 청담동 도산대로 빌딩 인수…“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 2023-06-19 09:00:03
지정돼 있다. 청담사거리 주변은 명품거리와 웨딩거리가 조성돼 있고, 연예기획사와 뷰티살롱, 외식명소 등이 입점해 있어 문화 중심지로도 손꼽힌다. 오렌지그룹 관계자는 “올해 말 착공 예정인 위례~신사 간 도시철도에 청담사거리역(가칭)이 들어설 경우 전철역과도 매우 가까워 빌딩을 찾는 수요 증가가...
역시 성시경…10회 맞은 '축가', 명불허전 공연의 신 2023-06-07 14:22:43
흥을 돋우었다. 명품 라이브는 노천극장 하늘에 뿌려진 노을과 함께 더욱 빛났다. '너의 모든 순간', '좋을텐데',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너에게', '너는 나의 봄이다', '연연', '희재', '거리에서', '미소천사', '넌 감동이었어',...
루이비통 '김희애 백' 1000만원 넘었다…가격 70만원 껑충 2023-06-01 11:53:28
명품 브랜드는 보복 소비 수요와 가격 인상 효과로 최근 국내에서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3대 명품'으로 불리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모두 지난해 두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해 합산 매출이 4조원에 육박한다. 특히 루이비통은 지난해 한국에서 1조70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거두며...
고덕강일 3단지에 1305가구 공급…다음달 사전청약 2023-05-31 14:10:01
병설유치원이 있다. □ 올림픽대로?서울외곽순환도로와 강변북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 수도권 광역 교통망이 맞닿아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5호선 강일역으로 대중교통으로 20분 거리다. 오 시장은 "혁신적 건축디자인?고품질 마감재 등을 적용해 기존 공공주택과 차별화된 명품주택으로 조성하겠다"며 "공공주택에...
프랑스 언론 "가난한 나라서 경제 대국…한국인에게 명품은?" 2023-05-23 21:05:22
르피가로는 유럽 명품 브랜드가 일본과 중국 사이에 끼어있는 '고요한 아침의 나라' 한국을 무시하던 거만함은 사라지고,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회장이 지난 3월 방한한 것이나 샤넬이 블랭핑크 제니를 홍보대사로 내세운...
"콧대 높은 명품업계, 서울에 공들이는 이유는…" 2023-05-23 20:52:33
유럽 명품 브랜드가 '고요한 아침의 나라' 한국을 무시하던 거만함은 사라지고,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회장이 "미래의 실험실"의 맥을 짚으러 지난 3월 방한한 것이나, 샤넬이 블랭핑크 제니를 홍보대사로 내세운 점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