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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디올뷰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2025-08-05 06:00:06
뷰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쇼핑[023530]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지난 1일 서울 광화문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온과 디올 뷰티는 이번 협약을...
[인천테크노파크 2025년 인천 라이징스타] 변정욱 에스아이디파트너스 대표, “1기부터 인천 라이징스타 운영사 맡아, 5년간 36개 기업의 성장을 지원해” 2025-08-04 21:49:57
기업을 위한 국내 정책뿐만 아니라 국가별 정책을 수집해 안내·추천 서비스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오조메타’는 도시 개발 및 건설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윈 전문기업으로 ‘3D 설계의 자동화’와 이를 통해 만들어진 3D 모델의 ‘정확한 물량 산출’, 그리고 빅데이터와 연계한...
한복 입고 궁궐 갔다가 '기겁'…한국 여행 필수 코스로 뜬 '이곳' 2025-08-03 20:32:33
여행에서 의상대여 서비스 관련 소비가 많은 특성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케데헌' 성지순례…실내로 방향 틀어 한복 체험은 대여점에서 빌린 한복을 착용한 뒤 경복궁과 한옥마을 등 투어에 나서는 게 주요 관광 코스였지만, 최근에는 무더위를 피해 그늘이나 실내 포토존 등에서 사진을 찍거나 체험시간을 짧게...
[K뷰티, 불황을 넘다] ⑤"한국 화장품 나이스"…외국인들 오픈런 2025-08-03 06:01:06
[K뷰티, 불황을 넘다] ⑤"한국 화장품 나이스"…외국인들 오픈런 명동·성수 외국인들 화장품 싹쓸이…쇼핑 리스트 만들어 오기도 성수에 아모레성수·롬앤·토리든 등 플래그십 매장 몰려 "틱톡 등 SNS 보고 찾아와" "K팝 가수 메이크업 보고 관심 커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보고...
[K뷰티, 불황을 넘다] ④세계누비고 주가뛰어…관세·C뷰티 부담 2025-08-03 06:01:05
고객과의 접점을 넓혔다. 숏폼 중심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통해 인지도를 얻고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상품성을 증명한 한국 화장품이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에도 진입하며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세계시장에 정착하는 분위기다. 미국 주요 화장품 유통채널인 울타(Ulta Beauty...
[K뷰티, 불황을 넘다] ②입소문 타고 북미접수…블루오션도 개척 2025-08-03 06:01:04
뷰티 크리에이티브 미스달시를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흑인 피부에도 맞는 쿠션'으로 화제가 됐다. 에이피알[278470] 메디큐브의 마스크팩인 '겔마스크'는 지난해 할리우드 스타 헤일리 비버가 SNS에 직접 제품을 사용한 사진을 올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장조사기업 유로모니터 K뷰티 상위...
‘제2의 테슬라’ 어디에?…메리츠증권이 짚은 ‘넥스트 빅싱’ 2025-08-02 09:01:09
6월 텍사스 오스틴에서 완전자율주행 로보택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중국에서 주목할 곳은 ‘화웨이 연합’이다. 데이터 주도권은 화웨이에, 파트너 기업의 역할은 일부 제조에 국한된다. BYD, 상하이자동차(SAIC) 등이 연합에 포함된다. 무서운 건 추격 속도다. 화웨이 연합의 스마트카 판매량은 2021년 7000대에...
[이번주뭘살까] 여름휴가철 행사 풍성…바캉스 용품·화장품 기획전 돌입 2025-08-02 07:00:01
'바캉스 뷰티 페어'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앱을 통해 화장품 샘플 교환권을 배포한다. 랑콤과 에스티로더, 설화수 등 52개 브랜드에서 향수와 스킨케어 등 샘플 2만8천여개를 제공한다. 앱을 통해 '뷰티 컨설팅 및 진단 서비스'도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아베다에서는 1대1 두피 모발 진단 및...
10년차 베테랑 애널리스트의 이직…판 흔드는 K뷰티 막내들 [돈앤톡] 2025-08-01 15:19:01
'K뷰티'의 트렌드"라며 "대형사들이 기존 브랜드가치를 유지하려는 데서 벗어나 체질을 바꾸고, 중소형사 브랜드 인수에도 더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화장품과 패션 관련주를 전담하는 한 증권사 애널리스트는 "기존 빅2는 '프리미엄'과 '중국' 중심의 전략에서 빠르게 전환하지...
역직구 3분기 연속 증가…K-콘텐츠 영향 화장품·음식료품↑ 2025-08-01 12:00:00
서비스(13.9%), 음·식료품(8.6%), 농축수산물(12.0%) 부문이 증가세를 주도했다. 통계청은 배달 플랫폼 간 경쟁 심화와 음식 배달, 신선식품 온라인 장보기 수요 등이 주요한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보고 있다. 반면, 이(e) 쿠폰 서비스는 49.5% 급감했다. 지난해 '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의 여파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