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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센트릭스, 컨택센터 운영 툴 소개 영상 공개 2022-08-17 09:25:32
콘센트릭스)가 컨택센터 운영 툴 소개 영상을 제작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컨택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원하는 컨택센터 운영 툴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이해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툴 소개 영상은 콘센트릭스 컨택센터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콘센트릭스는 컨택센터 운영의 첫...
LG CNS, 2분기 사상 최대 실적…상반기 매출 2조원 첫 돌파 2022-08-16 16:41:45
AI컨택센터(AICC) 관련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LG CNS는 신한카드,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등 메이저 금융사들의 AI컨택센터와 AI챗봇 구축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현대자동차[005380]의 AI컨택센터도 구축 중이다. LG CNS는 "올해 상반기 네이버클라우드부산센터(3차), LX판토스 물류싱글플랫폼 오픈,...
KT, 2분기 매출 6조3122억원…상반기 최대 매출 달성 2022-08-10 11:33:34
컨택센터 사업이 금융권을 중심으로 대형 구축사업을 수주하며 상반기 매출이 전년도 연간 매출을 초과했다"며 "스마트 모빌리티 등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반 핵심 사업의 성장을 가속해 새로운 시장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KT그룹은 상반기 신설법인 KT클라우드를 출범하는 등 그룹사 포트폴리오 재편에...
"일자리 뺏는다"던 AI 상담원…콜센터 퇴직률 30% 줄였다 2022-08-08 17:26:02
콜센터의 경우 AI 도입 이후 상담을 끝낸 이용자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같은 내용으로 다시 전화를 거는 횟수가 월평균 17만 건 줄었다. 상담자들이 개개인에 쓰는 평균 상담 시간은 도입 전 189초에서 도입 후 207초로 늘었다. 간단한 건은 AI가 빨리 끝내고, 복잡한 건은 이전에 비해 더욱 공을 들여 추가로 알아볼 수...
깃플챗, 신규 채팅 API 서비스 `깃플라이브` 출시 2022-08-03 09:47:20
컨택센터 구축사 깃플챗(대표 조영민)이 신규 서비스인 채팅 API `깃플라이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채팅 채널에 대한 선호가 높아진 만큼 각 사가 별도 개발 인력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도록 API 형태의 지원에 나선다. API란 운영이 가능하도록 효율적인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원천기술을...
KT, 시총 10조 찍었다…2013년 이후 9년만 2022-08-01 15:43:38
컨택센터, AI로봇 등을 비롯한 AI 신사업 분야는 전년 대비 성장세가 40.7%에 달했다. KT의 디지코·기업간거래(B2B) 사업 매출 비중은 서비스 매출의 41%가량을 차지한다. KT는 이를 5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최근엔 미디어콘텐츠 사업도 본궤도에 오르는 모양새다. KT의 미디어콘텐츠 자회사 KT스튜디오지니가 투자한...
KT DS, API 게이트웨이 솔루션 '비스트' 출시 2022-07-27 09:50:41
효과적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KT DS 제갈정숙 플랫폼서비스본부장은 "비스트는 쿠버네티스, NoSQL, 반응형 웹 등 최신 IT 기술이 적용된 사용자 친화적 솔루션"이라며 "금융권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마이데이터 분야를 우선 공략해 API 게이트웨이 시장을 빠르게 선점해 가겠다"고 밝혔다. shjo@yna.co.kr...
'디지코' 전략으로 올들어 21.9% 오른 KT…올해 시총 10조 찍을까 2022-07-24 13:36:47
AI컨택센터, AI로봇 등을 비롯한 AI 신사업 분야는 전년 대비 성장세가 40.7%에 달했다. KT의 디지코·기업간거래(B2B) 사업 매출 비중은 서비스 매출의 41%가량을 차지한다. KT는 이를 5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구 대표 취임 당시 KT 주가는 1만9700원이었다. 디지코 전략 등으로 주가 87%를 끌어올린 셈이다....
부산은행, 만 60세 이상 서포터즈 배치, 시니어 고객 응대 2022-07-19 15:10:20
‘미래형 컨택 센터’ 구축도 준비중이다. BNK부산은행은 금융소외 계층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은행권 중 처음으로 만 60세 이상을 대상으로 ‘시니어 서포터즈’ 제도를 도입해 고령층 고객이 많은 점포에 배치했다. 시니어 등 디지털금융 소외 고객의 금융 업무를 지원하며 시니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한다는...
동양생명, 고객가치 극대화로 지속가능성장 발판 마련 2022-07-19 15:09:12
사례다. 동양생명은 비대면 서비스인 ‘엔젤컨택센터’도 운영한다. 지난 4월엔 상담원 지식 관리 시스템인 ‘KMS’를 구축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안내를 시작했다. 지난해 11월엔 네이버클라우드와 협업한 ‘AI컨택센터’를 개소하기도 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5년 연속으로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생명보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