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푸드·풀무원·오뚜기 '가정간편식 먹고' 달린다 2015-05-11 21:23:31
] 1인 가구 증가와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확대로 신세계푸드, 풀무원, 오뚜기 등 관련 식품주가 연일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식품업체의 매출 성장세가 기대되는 만큼 한동안 상승세가 이어질 것이란 분석이다.11일 신세계푸드는 6.39% 오른 16만6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최근 1년 내 신고가다. 풀무원과 오뚜기도 각각...
한국청정음료의 몽베스트, 생수 시장에 새로운 사이즈 첫 선 2015-05-11 10:37:44
수분 섭취는 우리 몸의 건강 유지를 위한 가장 간편한 방법이다. 특히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은 쉽게 갈증이 올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한 소용량 생수를 챙기는 것이 좋다. 한국청정음료㈜의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인 `몽베스트`가 어린이 및 성인에 필요한 깨끗한 물인 330ml 출시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Hot Stock] 신세계푸드 2015-05-08 20:41:40
자체 브랜드(pb)와 가정간편식(hmr) 제품의 성장세가 주목받으면서 강세를 보였다. 이 회사는 8일 유가증권시장에서 9.44% 오른 15만6500원에 장을 마쳤다. 올 하반기 800억원 규모의 hmr 생산시설을 완공할 예정이다. 향후 hmr 매출과 수익성이 크게 증가할 것이란 분석이 주가를 끌어올렸다.[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PB상품 인기에…이마트, 매출 13분기 만에 반등 2015-05-07 21:42:48
상품별로는 발광다이오드(led) 전구, 홍삼정, 간편가정식이 많이 팔렸다.지난달부턴 백화점 매출도 늘어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3월 -1%에서 지난달 4.8%로 반등했다.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3월 각각 -0.8%, -1.3%에서 지난달 4.2%, 1.9%를 기록했다. 백화점 3사의 1분기 전체 매출 신장률이 0~0.4%에...
이마트, 1분기 PL상품 매출 15.4% 늘어, 방문객 372만명 증가 2015-05-07 08:05:16
올해 1분기에만 간편가정식 카테고리에서만 55.7% 신장을 기록하며, 이마트 간편가정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1~2인 가구 증가와 안전에 대한 트렌드에 맞춘 이마트 러빙홈 전기렌지 인기에 힘입어 올해 1분기 이마트 전기렌지 카테고리 전체 매출이 전년대비 1.5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갑수...
이기원 와이브레인 대표 "머리에 쓰고 버튼만 누르면 뇌 질환 완화 효과" 2015-05-06 21:33:05
가정에서 머리에 쓰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될 정도로 간편하다. 매일 30분씩 사용하면 된다. 이 대표는 “처음부터 쉽고 간편한 기기를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며 “환자가 거꾸로 착용하거나 삐뚤게 착용했을 때 알람을 울리는 등 착용 상태까지 인지하는 기술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와이브레인은...
보험·신탁·펀드별로 다른 수수료 확인 필요…금리확정형 보험상품은 유지하는게 유리해 2015-05-06 07:00:19
간편하게 계좌를 옮길 수 있다는 얘기다. 예컨대 연금저축보험의 낮은 이자에 만족하지 못해 연금저축펀드로 갈아타려는 소비자들은 새로 계좌를 틀 증권사에 한 번만 방문하면 된다.간편해진 계좌이체연금저축은 대표적인 개인연금 상품으로 정부가 가입을 장려하기 위해 연간 납입액 400만원에 한해 13.2%(지방소득세...
태아 때부터 성인 될 때까지 안심 '어린이보험' 부모님 질병·사고 의료비 부담 덜어주는 '효보험' 2015-05-06 07:00:00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보험과 효보험(노후건강보험)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어린이보험은 고령 출산과 맞벌이 부부 증가, 청소년 범죄 등 급증하는 위험으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할 수 있다. 갑작스러운 질병과 사고에 따른 부모님의 노후 의료비 부담을 덜 수 있는 효보험(노후건강보험) 가입도 고려할 만하다.한화생명...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5-01 13:35:25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로칸오일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감사의 달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이번 패키지는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이자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헤어케어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패키지에는 기존 100ml에서 125ml로 ...
그린알로에, 알로에 시장의 브랜드 강자로 급부상 2015-04-30 15:36:36
품목허가 받았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를 앞두고 있는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는 식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균형있게 채워주어 에너지 대사가 활발한 성장기 어린이부터 과다한 스트레스로 쉽게 지치기 쉬운 장년층까지 모두가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온 가족 기초영양종합제품이다. 건조효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