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베스트 상품] 오리온, 중국대륙 휩쓴 초코파이…베트남 찍고 동남아 공략 2013-10-31 06:58:35
고래밥 등 생산), 2006년 베이징에 스낵 공장(포카칩 스윙칩 오!감자 등 생산), 2010년 광저우에 4공장(파이류 및 초콜릿류 생산)을 차례로 세웠다. 오리온은 초코파이의 맛은 그대로 두되 디자인 마케팅 영업 등은 철저히 현지화했다. 담철곤 회장은 현지화 과정에서 ‘친구가 잘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의 한시...
[2013 한국의경영대상] 빙그레, 품질 안전 최우선…우유·발효유사업 선도 2013-10-30 06:58:18
스낵류가 150억원이다. 특히 올해 브라질 상파울루에 첫 해외단독법인을 설립하고 남미 수출 거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국내 식품기업이 브라질에 법인을 설립한 것은 빙그레가 최초다. 빙그레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사회적 존경을 받는 회사가 되겠다는 일등주의를 핵심가치로 삼고 품질 안전과 다양한...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4:24:37
비빔밥 시식을 제공하고, 비비고 도시락, 스낵, 김 등 인기 제품을 판매, 한식 홍보에 앞장선다. cj그룹 관계자는 “cj그룹은 한류가 일회성 유행에 그치지 않고 연관산업으로 조기에 확산, 코리아 브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 “특히 구매력이 높은 유럽의 경우...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2:48:23
만두와 비빔밥 시식을 제공하고, 비비고 도시락, 스낵, 김 등 인기 제품을 판매, 한식 홍보에 앞장섭니다. CJ그룹 관계자는 "CJ그룹은 한류가 일회성 유행에 그치지 않고 연관산업으로 조기에 확산, 코리아 브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특히 구매력이 높은 유럽의 ...
"辛라면·수미칩·강글리오 커피 다 모였다"…농심, 현대百과 'Maker’s Week' 행사 2013-10-28 16:13:51
스낵 수미칩, 건강까지 생각하는 강글리오 커피 등 농심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행사는 유통과 제조업체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채롭다. 제조업체는 전략상품 외 판매하고 있는 모든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엄마아빠 난 커서 어떤 사람이 될까?" 키자니아, 다양한 체험 이벤트 2013-10-28 15:45:32
카페 ▲스낵개발센터 ▲수면 과학 연구소 ▲골프 클럽 ▲전기 안전 스피드콜 센터 ▲성우 스튜디오 ▲액세서리 아뜰리에 ▲diy 가구 공작소 ▲공기청정기 연구소 ▲쿠킹 스쿨(11월 오픈 예정) 이다. 키자니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체험 시설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우파루프렌즈' 5일만에 일본 앱스토어 1위 2013-10-25 14:31:20
로보트와 돌, 인기 초콜릿 스낵과 캔디 등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소재로 아기자기하고 개성있게 캐릭터를 표현했다. 한국에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끊임없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하며, 서비스 9개월이 지난 현재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는 등...
일본 출시 '우파루프렌즈', 앱스토어 1위 등극 2013-10-25 14:25:28
로보트와 돌, 인기 초콜릿 스낵과 캔디 등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소재로 아기자기하고 개성있게 캐릭터를 표현했다. 한국에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끊임없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하며, 서비스 9개월이 지난 현재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는 등...
"오리온 딥 스낵 속 1억 원을 찾아라" 2013-10-24 09:46:56
관계자는 "평소 오리온 딥 스낵을 즐기는 고객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도도한 나쵸 딥은 통옥수수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담백하고 고소한 나쵸칩에 국내 최초로 매콤새콤 살사 딥소스가 함께 들어 있다. 오!감자 딥은 스윗칠리맛과 양념바베큐맛 두 종류로 맥주와 함께 즐기면...
백화점 매출 절반 20·30대 주머니에서…"영패션이 대세" 2013-10-21 15:12:47
스낵) 매장을 리뉴얼(재단장)했고 그 결과 7월까지 약 3개월 간 20~30대 고객의 매출 비중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백화점은 이를 위해 신사동 가로수길 프랑스 전문 베이커리 '르알래스카'를 비롯해 도산공원 앞 이탈리아 베이커리 브랜드 '카라멜' 그리고 이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