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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 2015 금융산업 전망] "수익 목표 꼭 달성…농협의 캐시카우 되겠다" 2015-01-09 07:00:22
개인정보 보호, 민원 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게 어느 해보다 중대한 과제로 보고 있다. 농협은행의 경우 지난해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휘말리면서 소비자 신뢰가 금융회사의 존립까지 위협할 수 있다는 진단을 내렸다. 농협은행은 작은 부분 하나까지 소홀함이 없도록...
국정감사 개선을 고민하는 국회 2015-01-07 16:07:41
각 정당은 자체적인 국정감사제보센터나 의원들은 개별적인 제보를 받고 있지만, 국감 현장에서는 지역구 민원처리로 전락하는 질의들도 속속 발견된다. 비영리단체 국민사랑의회는 피감기관장들의 성의없는 답변과 각 분야 전문성이 결여한 것을 지적했다. 블로그를 통해 '질문 논점 파악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31일 보신각 주변 교통통제…'제야의 종' 행사 2014-12-29 11:05:34
서울지방경찰청 교통정보 안내전화(☎700-5000), 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www.spatic.go.kr), 스마트폰 앱(서울교통상황), 경찰민원콜센터(182)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하나생명, 2014 베스트 상담사 시상식 개최 2014-12-24 11:44:29
통과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차유미씨에 이어 윤수진씨가 2위로 선정되었으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패 및 부상으로 3박 4일 사이판 여행권이 주어졌습니다.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은 "보험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준 고객지원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를...
[H 비즈니스파크①규모] 문정지구 안 '슈퍼블록' 마침표 찍는 랜드마크급 지식산업센터 2014-12-24 08:40:22
새로운 지식산업센터가 분양된다. 문정지구 7블록에 들어서는 'h 비즈니스파크(h business park)'가 주인공이다.h 비즈니스파크는 지하 4층~지상 15층, 4개동, 연면적만 16만여㎡(주차장 면적 포함) 규모로 랜드마크급이다. 특히 현대건설은 바로 옆인 6블록에서도 ‘문정동 현대지식산업센터’를 짓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사 2014-12-22 16:55:54
▲ 〃 민원상담팀장 김도성 ▲ 인터넷피해구제센터 권리보호기 획팀장 정희영 ▲ 〃 권리침해대응팀장 박종훈 ▲ 〃 분쟁조정팀장 성호선 ▲ 권익 보호국 전문위원 최옥술 ▲ 〃 전문위원 강희영 ▲ 인터넷피해구제센터 전문위원 이 은경 ▲ 권익보호국 선임연구위원 정재하 ▲ 〃 선임연구위원 이향선 ▲ 〃 연구위 원...
행자부, '생활공감정책 우수모니터' 시상식 2014-12-15 17:45:59
있는 '고객센터 유선번호를 문자메시지 수신가능한 전화기로 교체' 제안 등 3명이 영예를 안았다. 국무총리상은 서울특별시 정방섭 모니터의 비상시 사용하는 '역 안의 승객구호용품 분산 배치' 제안 등 3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행정자치부장관상은 이용객의 편리를 위해 '항공요금을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땅콩리턴 조현아, 에어아시아 회장 조롱할 자격 있나?…너 나 잘하세요 2014-12-11 13:31:44
한다"라고 전했다. 올해 접수된 에어아시아 환불 지연 민원은 총 36건이며 이중 환불이 6개월 이상 지연된 것이 19건으로 제일 많았고, 3~6개월은 11건, 1~3개월은 6건이 있다. 하지만 컨슈머리서치는 "실제 소비자들이 콜센터나 이메일 등을 통해 환불을 신청하면 안내받는 기간이 한 달에서 3개월까지 제각각이며, 그마...
`땅콩리턴+후진논란`조현아 사표에 이어 에어아시아 토니 페르난데스도 위기? 2014-12-10 17:41:23
따르면 올해 접수된 에어아시아 환불 지연 민원은 36건에 달하며, 한 달 새 접수된 것만 10여 건이 넘는다. 또한 콜센터로 전화해도 현지어로 안내하다 전화가 끊어지는 경우가 다반수고, 국내에 별도 고객센터가 없어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컨슈머리서치는 에어아시아에 대해 "소비자들은...
금감원, 서민 대상 ‘금융주치의’ 서비스 2014-12-10 17:05:48
진행됩니다. 대면상담은 여의도 금감원 본원 1층의 민원상담센터내 상담부스에서 받을 수 있고 전화상담은 국번없이 1332(7번 금융자문서비스)로 전화하면 상담이 가능랍니다. 금감원은 현재 금융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fss.or.kr)에서 소비자가 스스로 자신의 재무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참 쉬운 재무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