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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부유층 잡자"…증권사, 자산관리 영토 확장 2022-05-12 17:22:38
특화 점포인 서울 청담금융센터와 광화문금융센터를 열고 씨티 출신 PB들을 전진 배치했다. 지난 11일에는 서울 새문안로 콘코디언 빌딩으로 광화문금융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와인 셀러와 카페를 갖춘 라운지에서 덕수궁과 경복궁의 사계절을 한눈에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김재상 신한금융투자 광화문금융센터장은...
백화점, 1분기도 '함박웃음'…명품 오픈런에 일반 패션도 '봄바람' 2022-05-11 20:00:01
부른 명품 브랜드 외에 대중 장르의 매출 개선이 돋보였다. 온라인 매출이 14.2% 증가한 점도 특징이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은 리뉴얼 한 달만에 신규 고객이 전년보다 두 배로 늘어난 바 있다. 이같은 백화점 업계 호조는 앞서 실적을 발표한 롯데쇼핑과 현대백화점 실적에서도 돋보였다.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신세계, 소비심리 회복에 1분기 최대 실적 새로 썼다 [종합] 2022-05-11 14:25:57
매출 증가에 일조했다. '오픈런'(백화점 점포 문이 열리자마자 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사기 위해 달려가는 현상)을 부른 명품 브랜드 외에 대중 장르의 매출 개선이 두드러진 모습이다. 온라인 매출이 14.2% 증가한 점도 특징이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은 리뉴얼 한 달만에 신규 고객이 전년보다 두 배로 늘...
롯데쇼핑, 1분기 영업익 11% 증가…백화점·마트 실적 개선 2022-05-09 16:35:20
증권가 전망치를 하회한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명품 '오픈런'(백화점 점포 문이 열리자마자 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사기 위해 달려가는 현상)이 이끈 백화점 매출 호조와 대형마트 부문 이익 개선에도 불구하고 전자상거래(이커머스) 부문 부진 등에 발목이 잡혔다. 롯데쇼핑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
中은 봉쇄, 日은 허리띠 졸라매고…"보복소비는 없었다" 2022-05-02 14:06:37
전방위적으로 위축된 형국이다. 수입양주,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프랜차이즈까지 여파가 미쳤다. 지난달 구찌, 생로랑 등 명품을 판매하는 중국업체 케링은 중국 내 점포 중 상당수가 휴업에 들어갔다고 발표했다. 중국에서 타코벨, KFC 등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조이 와트 얌차이나 대표는 지난달 투자자 ...
"한우 먹어볼까?"…치솟은 물가에 '대규모 할인' 나선다 2022-05-01 15:21:07
시식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도 135개 점포 중 100여 개 점포에서 시식이 시작됐다. 할인 판매와 더불어 시식까지 재개되면서 판매 증진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대형마트 매출에서 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60% 이상으로 높기 때문이다. 이 중 같은 매장에서 발생하는 매출의 20%를 시식이 좌우한다는 게 업계의...
400만원 전동차 대기만 3개월…골드키즈 백화점을 바꾸다 2022-04-29 20:27:50
정도로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성인 명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디올, 스톤아일랜드 등도 키즈 상품군을 국내에 런칭했는데 목표액의 20~50%를 초과 달성한 상황. 넓은 공간에서 명품 키즈 상품만 상설 팝업 스토어로 운영하는 백화점 점포까지 생길 정도입니다. 실제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의 아동 상품 매출은 1년...
'신세계 유니버스' 중심, SSG닷컴…유통 넘어 IT기업으로 변신 2022-04-27 15:32:14
다양한 오프라인 점포와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결한다면 소비자의 온·오프라인 일상을 신세계 안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의 구축이다. 신세계 유니버스 구축이 속도를 내면서 SSG닷컴의 중요성은 점차 커지고 있다. SSG닷컴은 그룹의 각 유통채널을 온라인으로 모으는 허브...
편의점이 60만원 드라이기를 하루 3000원에 빌려주는 이유 [한경 엣지] 2022-04-19 23:50:05
매출도 올린 셈입니다. 이런 마케팅은 오프라인 점포에서만 이뤄지는 것이 아닙니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도 비슷한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온라인 명품 쇼핑몰 리본즈는 이달 초 '써보고 구매하기'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명품 구입 비용을 부담스러워하는 MZ세대를 위해 기획한 서비스로, 이용자는 첫달엔 제품...
Me코노미 시대…"남과 같으면 에·루·샤도 싫다" 2022-04-18 17:31:32
A점포의 명품 매출은 이달 들어 지난 17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9% 늘어나는 데 그쳤다. 지난해 월평균 증가율(30%대)에 비해 크게 꺾인 수치다. 기존 명품과 비교되는 색다른 가치를 담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군의 매출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같은 기간 더현대서울과 현대백화점 경기 판교점에 입점한 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