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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최고 수익률 SAMG엔터…"티니핑 10월을 주목" 2025-07-08 15:17:52
근데 해외 아동들도 좋아하나요? <박이경 연구원> 보시는 차트는 SAMG엔터의 해외 매출인데요, 연간기준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1분기에만 110억원을 돌파했고요. 핵심 시장은 중국과 일본, 두 곳입니다. 먼저 중국을 말씀 드리면요, 작년에 우리나라에서는 8월에 개봉했던 사랑의하츄핑이...
무신사, 산업부·무역협회 선정 '전문무역상사'로 신규 지정 2025-07-08 11:22:12
수출 경험과 해외 네트워크가 부족한 중소·중견 기업들의 수출을 전문적으로 대행해주는 기업을 지정한다. 전문무역상사로 지정된 곳에는 정부가 운영하는 각종 지원 제도에 대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올해까지 국내에서 선정된 전문무역상사는 678개다. 무신사의 전문무역상사 지정 기간은 이달부터 2028년 6월 말까지...
"비키니 2만원대?"…워터밤 뒤집은 권은비 착장 '관심 후끈' 2025-07-08 09:29:04
느낌의 비키니 탑(Croshet flower triangle bikini top)은 해외 사이트서 현재 21.32달러(약 2만9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권은비는 '프로듀스48'를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권은비는 워터밤에서의 활약을 통해 '워터밤 여신', '서머 퀸' 등의 타이틀로...
"일본 스타일 K유아복이래" MZ부모 열광…日서 '100억 잭팟'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7-07 20:00:01
일본은 국내 패션업체들에 '진입장벽이 높은 시장'으로 꼽힌다. 자국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충성도가 워낙 강할 뿐 아니라, 품질과 디자인에 대한 기준도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최근 K패션이 세계적으로 주목받으면서 무신사 등이 일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지만, 아직 초창기 단계다. 이런 상황에서...
K뷰티 인기에 韓기업 '러브콜'…알리바바, 안전거래서비스 도입 2025-07-07 17:26:08
통해 해외 기업에 제품을 수출할 때 적용하는 서비스다. 판매대금을 제3자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했다가 지급받을 수 있는 에스크로 서비스가 핵심이다. 알리바바닷컴은 알리바바그룹 산하의 B2B 전용 e커머스 플랫폼이다.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소매 판매를 위주로 하는 알리익스프레스와 달리 대규모 납품,...
K-뷰티·푸드 기업들 본격 공략 나선 알리바바…"안심거래로 믿고 수출" 2025-07-07 15:18:55
전용 커머스 플랫폼이다. 최근 한국 화장품, 패션 등에 대한 수요가 커지자 국내 기업들이 보다 안전하게 해외 구매자와 거래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도입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알리바바는 안심거래 수수료를 거래액의 약 4%, 한 건당 수수료 상한선은 100달러로 책정했다. 신규 판매자에겐 첫 3건까지는 수...
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협업 굿즈 라인업 화제 2025-07-07 10:40:41
온라인 참여형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해외에서는 푸마, 풀앤베어, 프라이마크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시즌3의 세계관을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했다.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전 세계 팬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글로벌 게임 플랫폼과의 협업도 강화했다. 멀티플레이 파티...
20대가 이렇게 많아?…"힙하네" 입소문에 '오픈런' 터졌다 2025-07-06 20:01:03
확장을 준비하는 브랜드들에게는 해외 반응까지 테스트할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키네틱 그라운드를 시작으로 잠실점과 부산본점 등 대형 점포에 K패션 전문관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키네틱 그라운드를 통해 신진 디자이너 육성 및 K패션의...
"한국서 새로운 가능성 봤다"…말본골프, 일상복으로 확장 2025-07-06 18:01:06
영감을 얻은 옷, 미니백, 키링 등 일상 속에서 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중심이었다. 에리카 말본 CCO의 남편이자 공동 창업자인 스티븐 말본 CCO(왼쪽)는 “성수는 미국 뉴욕 소호, 캘리포니아, 마이애미처럼 커피, 쇼핑, 패션 등 세상 모든 경험을 할 수 있는 아주 멋진(super cool) 곳”이라며 “국내 MZ세대는 물론...
오세훈, 밀라노서 K-패션 외교…“서울도 세계 도시와 경쟁” 2025-07-06 14:05:54
밀라노시장과 만나 “서울과 밀라노가 패션·디자인 분야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며 협력 확대를 제안했다. 서울시는 이번 면담을 계기로 서울패션위크 참여 국내 브랜드의 밀라노 진출을 지원하고, 밀라노 패션위크에 해외 브랜드들이 서울에 참여할 수 있는 ‘상호 초청형 협력 모델’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