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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화물에서 외국 車 국내 반입 감소세 2014-07-23 11:11:01
대폭 감소했다. 유럽산도 2010년 911대에서 지난해 624대로 31.5% 줄었다. 2천㏄ 미만 차량의 반입 비중은 2009년 11.5%(385대)에서 2013년 14.3%(431대)로 2.8% 증가했다. 외국산 차의 대당 반입단가는 2009년 약 2천278만원에서 지난해 약 1천728만원으로 24.1% 낮아졌다. 이 과장은 "국제유가 상승...
유병언 구속영장 재발부, 유효기간 만료 앞두고 재청구 영장 2014-07-21 21:31:30
화물차량에 컨테이너를 실은 뒤 그 안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전했다. 18일 오후 6시쯤 구원파 핵심 신도로부터 이 내용을 전해 들었다고 알렸다. 이에 전남지방경찰청은 즉시 비상소집 명령을 내려 검문검색에 나섰고 여수해양겅찰서는 경비정을 띄우며 순찰을 강화했다. 21일 검찰은 유병언 구속영장 유효기간 만료를...
이랜드, 아시아 최대 패션 물류센터 완공 2014-07-21 10:25:30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도록 램프가 설치돼 화물의 층간 이동 병목이 제거돼 상품의 입출하 속도를 2배 이상 높였다.센터 내에는 11톤 화물차 150대가 동시에 접안 할 수 있고, 일일 최대 물동량 처리능력은 5만 박스이며 연간으로는 400만~500만 박스, 금액 기준으로는 연간 5조원 이상의 물동액을 처리하게 된다. 이외에도...
서울외곽순환도로 가까운 지식산업센터 어디? 2014-07-16 08:40:10
층별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도입된다. 대형 차량 등의 이동을 위해 층고를 최고 6.2m로 높인 점이 특징이다.내년 초부터 입주가 시작되는 삼송테크노밸리는 최고 층고 7m에 차량 통로를 6m의 광폭으로 만든다. 높아진 층고와 광폭 통로 확보로 지게차나 물류 하역에 동원되는 화물차량 이동이 수월할 전망이다. 공장 시설...
화물연대 경고파업…'물류대란' 오나 2014-07-14 21:15:41
처리를 요구하면 행동에 나선 것이다. 화물연대의 요구사항은 △직접 강제가 가능한 표준운임제 법제화 △특수고용노동자 노동기본권 보장 △차량과 번호판 소유권 보장 △적재정량 단속, 과적 3진아웃제, 화주 처벌 강화를 통한 과적 근절 △영업용 화물자동차 전 차종 전일 도로비 할인 확대 등이다.화물연대는 이날 대...
화물연대, 14일 하루 경고파업…"생존권 보장해야" 2014-07-13 16:01:04
'화물운송 노동자 민생법안'을 국회가 조속히 처리할 것을 요구할 방침이다.해당 법안에는 표준운임제 전면 실시, 특수고용 노동기본권 보장, 차량과 번호판 소유권 보호, 통행료 할인 전 차종 확대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화물연대측은 "화물 민생법안이 처리되지 않아 38만 노동자들이 벼랑 끝으로 내몰리고...
[2014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혹한·폭우에도 긴급 출동…연 400만명 이용 2014-07-10 07:00:18
승용차량과 화물(중대형)차량 정비 네트워크를 세분화해 관리 운영하고 있다. 마스타자동차는 kt금호렌터카와 현대캐피탈, 경찰청 등과 차량위탁관리 계약을 체결했다.마스타자동차는 매년 윤리경영을 위한 의식변화 교육을 실시하고 서약하는 ‘윤리경영실천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를 통해...
세월호 감사 결과 발표 "정부의 총체적 업무태만과 비리가 집약" 2014-07-08 15:11:52
출항 전 화물중량 및 차량대수, 고박상태 등을 제대로 점검 확인하지 않은 것이나, 청해진 해운이 화물을 초과 적재하면서도 복원성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것 등이 원인이 됐다고 감사원은 발표했다. 사고 발생 후 해경의 구조대응도 취약해 배 속에 있었던 승객 등의 구조 기회를 많이 날린 것도 밝혀졌다. 진도...
감사원 "세월호 참사, 총체적 부실에서 비롯" 2014-07-08 10:41:24
화물중량 및 차량대수, 고박상태 등을 제대로 점검하지 않은 점과 청해진해운이 화물을 초과 적재하면서도 복원성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것도 원인이었습니다. 사고 발생 후에는 해경이 구조대응을 제대로 하지 않아 승객 구조 기회를 수차례 날린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진도 해상교통관제센터(VTS)의 업무태만으로 구조...
감사원 "세월호 참사, 총체적 업무태만·비리 결과물" … 책임자 대거 징계·수사 요청 2014-07-08 10:13:46
화물중량 및 차량 대수, 고박상태 등을 제대로 점검하거나 확인하지 않았으며 청해진해운이 화물을 초과 적재하면서도 복원성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것 등이 사고의 직·간접적 원인이 됐다고 감사원은 밝혔다.사고 발생 후 해경의 구조대응도 취약했다. 우선 진도 해상교통관제센터(vts)의 업무 태만 등으로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