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구력 키워야 하는 남성에 좋은 스테미너 식품은? 2013-03-05 10:33:18
마카, 산약, 산수유, 구운마늘, 오자추출물, 홍삼농축분말 등 7가지 분말성분으로 만든 이 식품은 에너지 생성과 대사, 피로회복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지구력을 높이는 옥타코사놀을 비롯해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를 위한 비타민 b1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2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정관장, 60여개국에 수출 '명품 브랜드' 2013-03-03 10:13:01
kgc인삼공사에서 제조한 6년근 홍삼제품에 붙는 브랜드다. 1940년대 초 중국에서 고려인삼의 위조품이 범람하자 이를 구별하기 위해 ‘정부 관할 공장에서 제조포장된 제품’이란 의미로 나왔다.이후 정관장은 110여년 동안 쌓아온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 각국에서 품질과 효능을 인정받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홍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쎄, 국내 판매 1위…'글로벌 빅5' 도약 2013-03-03 10:11:06
필두로 홍삼의 세계화에 앞장서는 한국인삼공사(kgc), 건강과 미를 책임지는 kgc라이프앤진, 신약 개발 및 바이오 제약사업을 하는 영진약품 등의 자회사를 두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담배사업자로서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서로 공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한다. 청소년 흡연을 예방하는...
'콧대 높던' 식음료 회장님들, 자주 보이는 까닭 알고 보니… 2013-02-26 14:28:55
지었다. 이 제품은 골프장에서 우량 고객(vip)들에게 녹용커피나 홍삼커피를 제공하는 것에 착안, 신 회장이 직접 녹용커피 제품을 기획해 탄생했다. 농심의 히트제품인 '신라면', '짜파게티' 등도 신 회장이 작명했다.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은 광고모델로 유명하다. 김 회장은 2010년 산수유 제품 tv광고...
`건강한 식습관` 찾아주는 `푸드에듀 나들이` 관심 UP 2013-02-26 09:32:16
강화 등을 위해 홍삼 제품을 먹는 어린이들의 홍삼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다. 한편, 안양시와 오산시 등 지방자치단체들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복지 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안전한 식품에 대한 마인드를 습득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식품안전체험관을 속속 개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미국이 인정한 어린이 유기농 홍삼 등장 2013-02-25 13:32:02
키니지니 유기농 키즈홍삼은 한국과 미국은 물론 일본, 유럽 등 4개국 유기농 인증을 받은 홍삼에 사과, 배, 포도 등 부재료 역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업계 처음으로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홍삼은 농약을 살포해 재배한 일반 홍삼과 달리 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이...
유기농 어린이 홍삼 출시 2013-02-25 11:00:08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홍삼은 유효 사포닌 함량이 일반 홍삼에 비해 30% 이상 높은 것으로 조사돼 효능 면에서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해 설탕 대신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사용했으며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물샐 틈 없는 탱탱 피부 ‘멀티 수분 케어’ 가 해답 2013-02-22 14:10:25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이너 뷰티 제품을 이용하면 좋다. 히알루론산, 홍삼, 콜라겐 등이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준다. 마시는 제품부터 알약, 젤리 형태까지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을 고른다. ▶ 수분이 빠져나갈 틈을 주지 마라, 탄탄한 기초 케어 ...
고객이 봉? 소비자 배려 마케팅 뜬다! 2013-02-22 11:40:34
‘홍키통키YGBR’을 내놓고 어린이 홍삼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정관장이 2004년부터 등장시킨 ‘홍이장군’의 아성을 깨뜨리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함소아한의원의 진료 데이터와 전문가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성과 안전성을 앞세워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정관장에 대적할 만한 상대로 급격하게 성장하고...
`동원참치`, 중국시장 진출‥2018년 中 연매출 5천억 목표 2013-02-20 17:24:34
현지시장 본격 진출 5년째인 2018년, 중국시장 연 매출 5천억원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엄윤현 동원F&B 해외사업부장은 "향후 참치캔 뿐 아니라 양반김, 천지인 홍삼 등 동원F&B의 경쟁력 있는 제품들로 중국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중국시장 본격 진출과 함께 동원그룹은 앞으로 글로벌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