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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조직개편' 단행 왜? 2013-03-07 16:23:30
나눴다. '렉서스 인터내셔널'은 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의 글로벌 본부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제1 도요타'와 '제2 도요타'는 각각 선진 시장(북미 유럽 일본)과 신흥 시장(중국 호주 아시아 중근동 아프리카 중남미)을 맡아 제품 기획부터 생산, 판매까지 일괄 업무를 처리하게 된다....
2월 수입차, 1만556대 신규등록 2013-03-07 15:33:33
아우디 1,308대, 토요타 495대로 상위권을 형성한 가운데 포드 481대, 혼다 396대, 렉서스 379대, 크라이슬러 305대, 미니 293대로 나타났다. 이어 닛산 272대, 랜드로버 201대, 푸조 201대, 재규어 166대, 포르쉐 156대, 인피니티 97대, 볼보 96대순으로 조사됐고, 피아트 85대, 캐딜락 40대, 시트로엥 33대, 미쓰비시 6대...
기업 임원이 가장 많이 타는 차는? 2013-03-07 10:09:27
△렉서스 ls(6.4%) △아우디 a6(6.4%) △bmw 5시리즈(6.4%) △렉서스 es(5.1%)가 상위 5위에 올랐다. 임원이 타는 차의 색상은 '검정'이 전체 51.5%비율로 과반수를 차지했다. 이어 △흰색(20.1%) △실버(10.9%) △회색(10.1%) △블루(6.0%) △기타(1.4%) 순이었다. 이와 함께 '귀사의 임원은...
도요타, 사외이사에 마크 호건 GM 전 부회장 선임 2013-03-07 08:34:25
'렉서스 인터내셔널' 부서로 나눴다. 부서별 판매대수는 렉서스 50만대, 제1도요타 400만대, 제2도요타 300만대로 잡았다. 이 회사는 또 일본인이 아닌 4명의 임원을 현지 시장 담당 임원으로 승진시켰다. 조 후지오(張富士夫) 회장(76)을 명예회장에, 우치야마다 다케시(内山田竹志) 부회장(66)을...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③] 현대차, 도요타 넘으려면 OOO 필요하다 … 위기에 강한 도요타 2013-03-07 07:00:45
렉서스의 성공이 주효했다. 렉서스는 미국 자동차 시장조사기관 jd파워의 브랜드·품질 평가에서 벤츠, bmw 등 독일 고급차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대차가 2008년 제네시스를 선보여 북미 고급차 시장에 진출할 때도 '롤 모델'로 삼은 브랜드는 단연 렉서스였다.1983년 도요다 에이지 선대 회장은 수석...
[시승기] 도요타 프리우스 타 보니, 연비 놀라워~ 2013-03-06 16:18:21
렉서스 ct200h 22.01km/ℓ' 종합 25.77km/ℓ 놀라운 연비 결과가 나왔다. 지난달 28일 한국도요타에서 실시한 '하이브리드 스페셜리스트 아카데미'의 두 번째 프로그램인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에서 나온 결과다.이날 행사에 참여한 12명의 기자들은 2인1조로 6팀을 구성해 하이브리드카 2종을 번갈아 시승하며...
[인터뷰] 렉서스 대구 딜러, BMW 제치고 TK지역 수입차 1위 달성한 비결 알고보니… 2013-03-04 11:43:20
도요타와 렉서스 브랜드 판매를 모두 맡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도요타와 렉서스 138대를 팔아 bmw의 판매대수(117대)를 추월하면서 지역 내 수입차 판매 1위를 차지했다.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등 유럽 메이커 자동차가 국내 수입차 시장의 80%를 싹쓸이하는 상황에서 일본브랜드가 이처럼...
[현장에서] 한국도요타, 기자 대상 '하이브리드 전문가 아카데미' 연 까닭은? 2013-03-04 07:59:20
성과"라고 밝혔다.한국도요타는 렉서스 5개 차종과 도요타 2개 차종 등 총 7개의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 완성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최대 라인업을 보유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트림을 3가지로 확대한 프리우스와 렉서스 es300h, 캠리 하이브리드 등이 지난해 하이브리드 열풍을...
유럽산 외제차 수리비 20%↓, 일본차 인하요구 거부 2013-03-03 12:45:02
점유하고 있다. 하지만 도요타, 혼다, 렉서스 등 일본 차 회사들은 수리비 인하 요구를 거부하며 `배짱 영업`을 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이미 유럽의 견적프로그램인 `아우다텍스`를 도입해 대부분의 견적 산출에 이용하고 있다. 그럼에도 일본 자동차 회사들이 한국에서 글로벌 견적프로그램 도입을 외면하는 것은 국내...
외제차 수리비 최대 20% 인하…일본차만 `요지부동' 2013-03-03 08:01:05
절반을 점유하고 있다. 하지만 도요타, 혼다, 렉서스 등 일본 차 회사들은 수리비 인하 요구를 거부하며 `배짱 영업'을 하고 있다. 한 손보사 관계자는 "벤츠, BMW, 아우디, 폴크스바겐 등은 적극적으로 글로벌견적그로그램 도입을 검토하거나 이미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그러나 렉서스, 혼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