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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우수문화상품’ 공모 진행… 사업 연계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2020-08-19 13:27:30
이루어진다. ‘디자인 상품’은 관광기념품을 비롯하여 생활소품 분야 전반에 걸쳐 한국의 고유성과 상품 경쟁력을 지닌 디자인 상품이 대상이고, ‘한복’은 양산 가능한 한복과 한복소품 등 문화상품으로 가치를 담고 있는 상품이 응모 가능하다. ‘문화콘텐츠’는 만화,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과 같이 한국 고유의...
한국수력원자력, '여름맞이 동해안 포토 스탬프투어'..."경주, 여긴 안 가봤지?,경주 동해안을 내손에" 2020-08-10 13:04:15
동해안 관광명소인 문무대왕릉, 감은사지, 양남주상절리와 인근에 위치한 월성원전 홍보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홍보관, 경주풍력발전소, 한수원 본사 홍보관 등 모두 7곳을 방문하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관광코스는 코로나19의 전염가능성을 낮추고 3밀(밀폐, 밀접, 밀집)을 피하기 위해 붐비지 않고 방역수칙이...
울산시 "인증샷 찍으면 특산품" 2020-08-04 18:02:58
11월 말까지 ‘신난다! 울산 한 바퀴 인생샷 투어’ 이벤트를 연다. 사진 찍기 좋은 울산 관광지 10곳 중 7곳을 방문해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된다. KTX 울산역 내 울산관광 특산품 매장에서 울산고래빵 등 1만5000원 상당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관광호텔 등에서 숙박 후 이를 인증하면 3만원 상당의 기념품도 준다....
[에따블라디] 폐유리병이 만든 '유리해변' 中관광객 싹쓸이에 사라질판 2020-08-01 08:08:08
됐다.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 밀려드는 중국인 관광객들 탓에 유리가 눈에 띄게 줄었다고 현지 주민은 설명했다. 유리 해변에 밀려든 중국인 관광객들이 기념품을 간직하고 싶은 마음에 유리를 하나둘씩 가져가면서 점점 해변이 옛 모습을 잃어가고 있다는 얘기였다. 이를 증명하듯 해변에 '유리를 가져가지 말라'...
금호타이어, 비대면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2020-07-27 08:52:54
수 있으며 방문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는 안전 점검 서비스와 함께 프리미엄 제품인 마제스티9 ta91, 엑스타 ps71와 고성능 프리미엄 suv 타이어 크루젠 hp91, 크루젠 hp71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병행한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벌써 레임덕?'…뭘 해도 안되는 아베 내각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0-07-17 09:12:16
고투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존폐 위기에 놓인 지역 관광업계를 살리고 침체한 소비를 끌어올리기 위해 일본 정부가 1조3500억엔(약 15조원)의 예산을 들여 추진하는 정책이다. 숙박비와 기념품 구입비 등 여행경비의 최대 50%를 정부가 지원한다. 4일 연휴가 시작되는 다음주 22일부터 시행할 계획이었으나 엿새를 앞두고 ...
부산의 먹거리 영화와 함께 즐기세요 2020-07-05 10:46:40
현대적 기법으로 응용한 기념품 기업인 △모다라, 사투리엽서, 부산여행토퍼, 부산담은 주얼리 등을 판매하는 △착한세상, 한지공예를 활용한 해운대 관광상품을 판매하는 △예림, 부산 캐릭터를 담은 볼펜, 에코백 등의 굿즈를 제작하는 △노마드 등 총 4개 기업이 참가한다. 센터는 기업 홍보를 위하여 2020 BFFF 관객...
경상남도, 관광기념품 공모전 2020-07-01 18:03:18
경상남도와 도관광협회는 지역을 대표할 관광기념품을 찾기 위해 ‘제23회 경상남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연다. 공모전 출품을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관할 시·군 관광업무 부서에 신청하면 된다. 입상작에는 총 87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한다.
태국 "숙박·항공·식비·렌트비 지원해요, 국내 여행 떠나세요" 2020-06-17 10:42:15
태국 내 여행업체 1만3천개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 관광지의 숙박업 및 음식 그리고 기타 서비스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180억 밧(약 7천16억원)의 보조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숙박료나 음식값 또는 기념품 구매 비용 등에 대해 최대 40%, 3천밧(약 12만원) 한도 내에서 정부가 지원한다. 음식값이나 기념품 구매 비용...
[게시판]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관광공사 새 슬로건 2020-05-26 10:37:48
[게시판]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관광공사 새 슬로건 ▲ 한국관광공사는 신규 공식 브랜드 아이덴티티(BI)로 안전의 가치를 강조하는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문구는 지난해 말 진행된 '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에서 최우수 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