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누들핏으로 육개장사발면 맛 즐겨요"…농심, 신제품 2종 출시 2024-03-11 09:02:58
브랜드 누들핏의 신제품으로 '육개장사발면맛'과 '김치사발면맛'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열량 부담이 적은 누들핏에 지난 2011년부터 10년 넘게 용기면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농심 사발면'의 맛을 더한 제품이다. 육개장사발면맛 제품에는 육개장사발면 특유의 감칠맛과...
"고물가에 대용량 상품 인기"…CU, 삼각김밥 네 개를 묶었다 2024-03-05 09:58:38
팔렸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만개를 넘어섰다. 초저가 자체브랜드(PB) 득템 시리즈 중 핫바 득템 3종은 지난해에만 총 740만개가 팔리며 CU의 PB상품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임재영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찾는 수요와 재미 요소를 중시하는 펀슈머(Fun+Consumer) 현상이...
[주말N쇼핑] 봄 패션·화장품 할인…'삼삼데이' 삼겹살도 반값 2024-03-02 07:00:09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볼캡과 캐디백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현대서울에서는 패션 아이콘 캔달 제너가 론칭한 '818 데킬라' 팝업을 연다. 판교점에서는 아동 의류 브랜드 '키디키디'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위니아, 뚜껑형 김치냉장고 생산 재개…"M&A 청신호" 2024-02-28 08:10:17
위니아 법률상 관리인 대표이사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에 이어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본격적인 생산으로 경영 정상화의 일환인 M&A 투자자 유치에 청신호가 켜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치냉장고 생산 정상화에 따라 딤채의 품질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시장 경쟁력 1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 회복에도 최선의 ...
제이엠그린, 냉동보관용기 '알알이쏙' '더블세이브도마'로 음식물 낭비 줄여 2024-02-26 21:32:19
버려지는 음식쓰레기를 줄일 수 있다. 김치를 썰 때 국물 등이 바닥으로 흘러내려 매번 행주로 닦아야 한다. 하지만 한 방울도 흘러 내리지 않도록 하는 기능을 넣어 세제와 물, 시간을 절약해주는 더블세이브도마도 내놨다. 알알이쏙은 기술개발에 성공한 특허제품이다. 더블세이브도마도 브랜드 K에 선정돼 공공기관에도...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떴다"…13억어치 '주문 폭발'한 제품 2024-02-26 09:44:08
채널 GS마이샵에서 김치를 출시해 각각 9억원, 4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한 바 있다. GS샵 관계자는 "김치, 게장에 이어 소곱창전골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박막례 할머니는 이연복, 김동완과 함께 명실상부 GS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평가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박막례 할머니' GS샵서 매출 13억원 달성…3탄 곱창전골 출시 2024-02-26 08:27:41
할머니의 게장 상품을, 데이터홈쇼핑 채널 GS마이샵에서 포기김치·열무김치를 출시해 각각 9억원, 4억원어치를 팔았다. GS샵은 박막례 할머니가 이연복, 김동완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GS샵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앞서 지난해에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로 뉴진스를 발탁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캠페인 시행 국가들은 빼빼로 매출이 전년 대비 17% 이상 증가했다"며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 바이럴(확산)이 발생하는 등...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천연발효효소 커피 원두를 판매하는 스타트업 ‘아티장발효커피’ 2024-02-22 21:55:27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여 효소커피의 영향력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류(Hallyu)라고도 불리는 K-culture는 한국 드라마와 음악이 주목받으면서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고 그로 인한 다양한 영역에서 산업을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는 대한민국의 음식산업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매출 1조원 돌파 특집전 2024-02-22 10:10:17
통해 시몬스 침대와 조선호텔 진(眞) 김치, 로버트웰치 커트러리, 로버츠베리에 베리주스,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 등 홈쇼핑에서 보기 힘든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슈퍼왕톡페스타' 생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10%(최대 10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