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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코리아 출신 '미코리더스'의 웨딩드레스 쇼 “역시 달랐다” 2013-08-21 18:28:55
라포엠 박희정 대표와 함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피날레에 선 심하정은 시스루 레이스 소재의 하이 네크라인 드레스로 단아하면서 정숙한 분위기를 보여주었다.(사진제공 : 신디엠 바이 라포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여름휴가 후유증 1위, 주말 보내고 맞이한 월요일...
이 곳이 진짜 ‘청담동 핫플레이스’ 2013-08-20 13:40:4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8-17 b1f (네이처포엠 빌딩 지하 1층) 인기메뉴 커피류 4,000원, 생과일주스 6,500원, 멜론빙수 19,000원 등 운영시간 오전 9시~오후 11시 오전 9시~오후 11시(연중무휴) 카페 아이엠씨는 멜론을 통째로 넣은 빙수로 입소문 난 곳으로 그 외 딸기, 망고, 커피, 녹차...
2013 미스강원 진 심하정, 라포엠 웨딩쇼 ‘피날레’ 장식 2013-08-12 15:53:22
서울 선 한지은은 라포엠 박희정 대표와 피날레 무대 장식해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피날레에 선 심하정은 시스루 레이스 소재의 하이 네크라인 드레스로 단아하면서 정숙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편 심하정은 명문 디자인스쿨인 미국 뉴욕 파슨스대학에 재학 중이며 5월3일 강원 정선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 열린...
병원 광고·홍보마케팅의 블루칩 '포엠미디어' 2013-08-12 12:59:58
㈜포엠미디어가 대표적이다. 서동근 포엠미디어 기획실장은 “메디컬마케팅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중심으로 각 병원에 맞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결합해 진행하는 마케팅으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경우에는 좋은 광고효과를 내기 어렵다”면서 “마케팅팀이 따로 없는 개인기업 또는 병원의 경우 광고 대행사를 통해 마케팅을...
신디엠 by 라포엠, 프리뷰 쇼 개최 “몽환적이면서 쿨한 디자인 돋보여~” 2013-07-17 08:41:37
이름을 걸고.후작인 ‘신디엠 by 라포엠’이 돋보이는 이유는 박희정 대표가 직접 바잉한 셀렉션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드레스들은 스페인이나 미국의 웨딩드레스 캣워크에서 선보이는 하이엔드 디자인을 필두로 하기 때문이다. 수공예적인 디테일과 보디라인을 강조하는 실루엣이 일품인 프로노비아스 그룹의 웨딩드레스,...
‘신디엠 바이 라포엠’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웨딩드레스로 인기↑ 2013-05-29 09:48:59
라포엠은 최근 자신만의 시그니처를 만들었다. 라포엠은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 몽환적 감성, 미니멀리즘의 기본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표현하고자하는 하나의 확실한 포인트만 보여준다. 따라서 언제나 단아하면서도 도시적으로 강한 느낌을 주고 오뜨꾸뛰르의 정신으로 한 벌 마다 정성을 다하는 브랜드이다. ...
잘 나가는 웨딩드레스에는 특징이 있다? 2013-05-03 10:12:16
라포엠의 새로운 브랜드로 론칭한 브랜드이다. 이 업체는 한 달여 만에 소문은 급속도로 퍼져 예비신랑·신부들의 적지 않은 선택을 받고 있다. ‘신디엠 바이 라포엠’은 왜 인기가 높은 것일까? 이 업체는 해외 여러 명품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며 신부를 위한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드레스 숍으로 이름 높다....
걸그룹 메이퀸, 토니권 디자이너 손길로 이미지 변신 예고 2013-04-29 19:26:00
신디엠바이라포엠, (사)한국모델협회,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회, 제주모바일, 페로니(PERONI), 반케리, 르뮤화장품, 라이크어 유끼, 슬로우코치 엔트리, 까사델레이, ldv 픽처스, (주)나와소프트, yyj 엔터테인먼트, 더말코리아 화장품, ck성형외과, ㈜하이얏트 샘물, 가야산 천년수 등이...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27일 ‘패션 피버 패션쇼’ 개최 2013-04-23 09:15:38
sidus hq, 신디엠바이라포엠, (사)한국모델협회,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회,㈜제주모바일, 페로니(peroni), 반케리(vancheri), 르뮤화장품, 라이크어 유끼, 슬로우코치 엔트리, 까사델레이, (주)나와소프트, 더말코리아 화장품, ck성형외과가 함께 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단 한 번의 선택 웨딩드레스, 디자인이 어려운 이유 2013-04-19 08:24:29
인기를 얻고 있는 웨딩드레숍 ‘신디엠바이라포엠’을 방문했다. 참가자 중 신아롱(30)은 직접 웨딩드레스를 입어 보면서 디자인의 콘셉트를 잡는 시간을 가졌다. 웨딩드레스는 저가 상품에서 최고 수천만 원에 달하는 등 차이가 많지만 가격대를 구분하는 일은 전문가가 아닌 이상 힘들다고 한다. 신부는 디자인이 화려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