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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GKL<그랜드코리아레저> 잘 나가는 카지노株 2013-05-12 15:08:28
엔터업체의 수익성을 확인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인혜 lig증권 연구원도 “이달 말 발표될 에스엠의 영업이익이 증권사들의 당초 예상치인 110억원을 크게 밑도는 70억~80억원 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며 “수익의 일본 의존도가 에스엠은 50%,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30%에 이르고 있어 엔화...
30년 봉제인형 만들던 공장, 디즈니식 창조경영 1년…"이젠 韓流대표 캐릭터 업체" 2013-05-10 16:58:10
회장으로부터 ‘회사를 캐릭터 콘텐츠업체로 바꿔달라’는 요청을 받자마자 홍콩에서 서울행 비행기를 탄 지 다섯 시간 만이었다. 하지만 그는 회사 사무실이 옛 동사무소처럼 회색빛인데다 직원들마저 하나같이 무표정인 것에 놀랐다. 캐릭터 콘텐츠업체로 변신을 꾀하는 회사가 맞나 싶을 정도였다. ○디즈니와는...
[마이스 광장]전 세계 술 잔치...11개국 150여업체 출품 2013-05-07 23:14:58
주류가 한 자리에 모였다. 국내 유일의 와인 및 주류 전문 전시회로 10년 넘게 이어 온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 올해는 특히 11개국 150여업체가 출품하면서 관람객에게 다양한 술맛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최근 소비가 급증한 수입맥주 분야에서 전문가가 참여를 이끌어 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에 대한...
편의점 음료는 왜 구석에 있을까 2013-05-05 17:34:12
유도하려는 의도다. 상당수 편의점 업체들은 ‘음료를 사는 사람이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간단한 식품을 함께 살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이들 간편식품은 음료 판매대 바로 옆에 배치하고 있다. 대형마트에서는 분유와 주류가 편의점의 음료와 비슷한 역할을 한다. 분유와 주류는 소비자가 쇼핑을 하러 집을 나설...
LCD 이어 OLED 패널시장 주도…하반기 1조 영업익 기대 2013-05-02 15:30:05
업체들의 도전을 받으며 예전에 비해 수익성과 성장성이 크게 좋아지지 않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런 경쟁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향후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류가 될 수 있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 부문에 사력을 모으고 있다. lcd 패널에 이어 oled 패널에서도 시장 선도자(first mover) 지위에 오르면 후발...
[마켓인사이트] 하이트진로, 인도 시장 진출 2013-04-29 17:25:00
주류 공급 업체인 어드벤트 브랜드 하우스와 업무제휴를 맺고 ‘진로24’라는 브랜드로 현지 주류 시장에 진출하기로 했다. 하이트진로가 소주 원액을 수출하면 어드벤트는 현지에서 원액을 희석해 병에 넣은 뒤 현지 유통망을 통해 인도 전역에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판매량에 따라 로열티를 받는다. 19도짜리 소주가...
하이트진로, 인도 수출 계약 체결 2013-04-29 17:18:48
하이트진로가 `JINRO24` 제품에 대해 인도 주류 수입 전문회사인 Advent Brand House업체와 수출 유통계약을 맺었습니다. ABH는 인도 내 커티삭(Cutty sark), 드럼비(Drambuie), 로얄레거시(Royal Legacy) 등 주류 수입과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회사입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인도 현지...
유흥업소 법인카드 사용액 年 1.4조…룸살롱 등서 접대비로 '펑펑' 2013-04-28 17:04:29
'한도 초과' 제약·주류가 최다 룸살롱 등 호화 유흥업소에서 결제한 법인카드 사용액이 매년 1조4000억원을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약사와 주류 제조업체의 접대 행위는 특히 과도한 수준이라는 평가다. 28일 한국조세연구원이 발표한 ‘접대비 현황과 정책과제’ 보고서를 보면 2011년 호화 유흥업소에서...
법인카드 1조4천억원 호화 유흥업소서 매년 결제 2013-04-28 06:05:04
제약·주류업체가 접대비 한도 초과 상위권 룸살롱 등 호화 유흥업소에서 결제된 법인카드 사용액 규모가 매년 1조4천억원을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접대비 한도를 초과하는 기업 상위 리스트에는 제약사와 주류 제조업체가 주로포진했다. 한국조세연구원 손원익 선임연구위원은 28일 '접대비 현황과...
글로벌 자동차 CEO 상하이모터쇼 집결 "잠재고객 1억…中 공략 가속페달" 2013-04-22 17:49:48
시작한 ‘2013 상하이 모터쇼’에는 글로벌 자동차업체 최고경영자(ceo)들이 총출동했다. 이들은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의 새 수요층으로 떠오른 20~30대 젊은 층을 집중 공략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지난해 중국 자동차 시장 규모(판매대수)는 1930만대였으며, 올해는 2000만대를 넘어설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