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탈모’ 방치할수록 늦어…‘테라피션’으로 빠르게 시작하자 2014-06-24 17:30:00
파악되고 있다. 남성호르몬에 의한 탈모는 남성탈모뿐만 아니라 여성탈모를 유발하는 원인으로 꼽히기도 한다. 남성호르몬에 대해 작용하는 활성효소(5a-reductase)의 영향으로 변환된 DHT(Di Hydro Testosterone)는 모낭을 위축시키고 세포분열을 둔화시키는데 모발이 가늘어지는 연모화 현상을 유발한다. 이에 혈액순환...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름종이, 현명하게 사용하는 법 2014-06-23 09:53:05
용품이라는 것을 잊지 말 것. 기름종이의 재사용 및 공유는 피부 세균 번식을 부르는 지름길이다. 04 기름종이에만 의존하지 말자 평소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기름종이에만 의존할 것이 아닌 피지 분비 조절 기능이 있는 화장품을 사용해 케어하자.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 여성이라면 가벼운 루스 파우더나 프라이머...
신세계인터내셔날,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육성 2014-06-19 22:10:21
밝혔다.자주의 전신은 2000년 출시된 이마트의 친환경 생활용품 및 의류 자체상품(pb) 브랜드 ‘자연주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0년 인수해 고급 제품 위주로 재단장하면서 브랜드명도 바뀌었다. 주방용품, 침구류, 여성·남성·아동 의류, 화장품, 욕실용품, 식기류, 가구, 가방 등을...
“여름을 섹시하게 즐기고 싶다면?” 유핏, 셀프 태닝 티슈 리뉴얼 출시 2014-06-19 14:10:02
자외선 태닝, 기계 태닝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원하는 피부 컬러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주일 정도 지속된 후 본래 피부색으로 다시 돌아오기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페이크 태닝 아이템을 대표하는 유핏 ‘썬리스 나이트골드 셀프 태닝 티슈’가...
알아두면 좋은 여름철 방범용품 ‘창문경보기’ 2014-06-19 10:57:05
평가를 받는다. 나홀로족이나 여성들도 창문경보기를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에 설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배터리 하나로 1년 이상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보안용품 울리미 창문경보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씨큐폴 홈페이지나 오픈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한경스타워즈]...
자취방은 구질구질하다? 편견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간단한 방법들 2014-06-17 14:32:17
퀸비 캔들 암사점은 오픈 직후 힐링 용품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타지역에서도 직접 매장을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의 힐링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함과 동시에 더 퀸비 캔들의 향초 프랜차이즈 사업, 캔들 창업에도 관심을 가진다는 후문. 특히 감각적인...
공간에 어울리는 향초를 통해 향기로운 집을 꾸미자 2014-06-17 14:28:43
향기 인테리어 용품들이 속속 등장하며 시장을 넓혀가는 이유이기도 하다. 향기캔들은 수많은 종류만큼이나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향에 따라 기능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상황, 장소에 맞는 향초를 사용하면 그 효과가 배가 된다. 각각의 공간마다 어떤 향들이 어울리는지 알아보았다. ■ 공간에 따라 다양한 향초...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6-16 18:27:51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깨끗한나라의 여성위생용품 브랜드 릴리안은 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를 신제품 릴리안 숨쉬다의 광고모델로 발탁했습니다. 릴리안 숨쉬다 TV CF는 두 가지 버전으로 수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시크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줄 수 있도록 야외 카페와 파우더룸에서 각각 다른 콘셉트로...
롯데홈쇼핑 "상반기 뷰티·패션·식품 상품 강세" 2014-06-16 09:57:09
중 4개가 화장품?헤어용품 등 뷰티 카테고리 상품이다. 상반기 히트 뷰티제품 키워드는 ‘간편함’으로 화장이나 스타일링에 서투른 여성들도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도록 하는 뷰티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전체 1위를 차지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원스톱(one-stop) 메이크업의...
‘3040 누나 파워’…NS홈쇼핑, 3040세대 뷰티,패션 상품 강세 2014-06-16 09:39:55
3040세대 여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패션, 뷰티상품의 소비패턴으로까지 이어지게 만들었다고 분석하고 있다.또한 올해는 대기업을 중심으로 경단녀(경력단절여성)들에 대한 재취업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에서 육아를 담당하던 여성들이 사회로 재 진출하며 뷰티, 패션 제품 소비를 촉진시키는데에도 일조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