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인데 덜 춥네"…캠핑·스포츠용품 판매 `쑥` 2022-11-27 08:50:09
지난해 같은 기간 평균기온인 8.2도보다 2.8도나 높아졌다. 11월엔 야구용품과 축구용품도 각각 92.4%, 58.2%나 판매가 늘었다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와 카타르 월드컵이 열려 구기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영향이다. 골프화가 44.6% 매출 신장률을 기록해 실적을 견인했고 골프 가방·모자도 각각 27.9%, 21.6%...
덜 추운 겨울의 소비…아웃도어 판매 늘고 봄나물 이른 출하 2022-11-27 06:10:00
판매가 늘었다. 골프화가 44.6% 매출 신장률을 기록해 실적을 견인했고 골프 가방·모자도 각각 27.9%, 21.6% 늘었다. 평년보다 덜 추운 겨울 날씨에 먹거리 트렌드도 변화가 생겼다. 봄나물인 냉이는 보통 11월 말∼12월 초부터 출하되는데 올해는 3주가량 빨리 시장에 나왔다. 이달 초부터 판매한 냉이는 작황이 좋아...
명품족 공략 나선다…백화점 업계, 해외패션 시즌오프 진행(종합) 2022-11-23 10:19:02
25일부터 코로나19 이후 국내 백화점 매출을 선도하고 있는 해외명품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해외명품 상품군이 지난해 30%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도 30% 이상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막스마라, 발망, 마르니 등 70여개 해외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롯데百, 명품족 공략 나선다…해외패션 시즌오프 진행 2022-11-23 06:00:07
25일부터 코로나19 이후 국내 백화점 매출을 선도하고 있는 해외명품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해외명품 상품군이 지난해 30%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도 30% 이상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막스마라, 발망, 마르니 등 70여개 해외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에 490억 뭉칫돈 몰렸다 2022-11-22 11:14:11
선보여 연평균 300%의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고 전했다. 투자금은 스마트 공장 물류 자동화에 쓰인다. 의식주컴퍼니는 지난해 6월 미국 에이플러스머시너리 인수로 자체 공장 설계 및 시공(EPC) 기술을 확보했다. 고객 응대 시스템 개선, 신규 서비스 지역 확장에도 자금이 투입될 예정이다. 투자자와의 협업도 이뤄진다....
밀레, 영타겟 `트레킹화` 라인업 확대…"성장 가속화" 2022-11-21 13:29:42
등에서 제품력을 증명했다. 아울러 매출도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기준 전년대비 33%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고, 올해 역시 전년대비 46%의 신장률을 기록중이다. 베스트셀러 모델인 ‘엘라스모(Elasmo)’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엔데믹 이후 외부 활동 증가…유·아동 패션 판매↑ 2022-11-15 10:08:04
작년 동월 대비 48%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남성·여성 패션 매출 신장률이 각각 23%, 11%인 것과 비교하면 두 배 이상 높은 수치다. 아동화 매출 신장률이 67%로 가장 높았고, 이어 머플러·장갑 등 유아 전용 잡화(52%), 자켓·점퍼(40%)가 뒤를 이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
군고구마, 길거리 사라지고 편의점 잘 팔린다 2022-11-14 08:47:24
사이 군고구마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9.6%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CU는 낱개로 구매할 수 있어 간식거리를 찾는 직장인, 1인 가구 등에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직장인들이 몰리는 지하철 인근과 사무실이 위치한 점포에서 각각 전년 대비 37.8%, 21.1% 매출이 증가했다. 또 기온이 급격히 떨어진 지난달...
길거리에서 사라진 군고구마…편의점에서 잘 팔렸다 2022-11-14 08:42:31
있다. 편의점 CU는 지난달 3일∼이달 6일 사이 군고구마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9.6%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CU는 낱개로 구매할 수 있어 간식거리를 찾는 직장인, 1인 가구 등에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직장인들이 몰리는 지하철 인근과 사무실이 위치한 점포에서 각각 전년 대비 37.8%, 21.1% 매출이...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했다"며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이후 패션과 화장품 등에서 견고한 수요가 이어졌고 특히 신상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지면서 이익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올해 3분기 누계 영업이익(960억원)은 지난해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