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세드' 윤희연, '2022 아시아모델어워즈' 크리에이터상 수상 2022-10-18 14:31:27
모델 뿐만 아니라 배우, 가수, 패션, 뷰티 등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부문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유명 브랜드 패션쇼, 뷰티갈라쇼, K-POP공연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한류스타 및 아시아 최고의 톱모델뿐만 아니라 배우·가수들과 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아시아...
킴 카다시안, 인스타로 가상화폐 '뒷광고'…18억원 벌금 폭탄(종합) 2022-10-04 01:34:41
통해 이름을 알린 카다시안은 의류와 뷰티 브랜드 사업을 통해 포브스 추산 18억 달러(약 2조6천억 원)의 순자산을 일군 유명 스타다. 가상화폐 뒷광고로 물의를 빚은 미국의 유명인은 카다시안만이 아니다. 복싱 스타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와 힙합 프로듀서 DJ칼리드가 앞서 2018년 비슷한 혐의로 각각 벌금을 낸 바...
막강해진 'SNS 스타' 파워…패션기업 주가도 '쥐락펴락' 2022-09-30 17:22:15
스타그램과 유튜브, 틱톡 등 SNS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데 맞춰 시장 규모도 커지는 추세다. 업계에서는 국내 인플루언서 시장을 2조원 규모로 추산하고 있다. 국내 인쇄광고 시장(1조6609억원)과 비슷한 수준이다. ○명품업계도 ‘러브콜’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지자 콧대 높기로 유명한 명품업체들조차 “우리...
[인터뷰] 英한류전시회 큐레이터 "기생충 수상前부터 준비했다면 다 놀라" 2022-09-22 09:31:00
스타여서가 아니라 한국 대중문화를 세계 무대로 끌어올렸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전시는 한류의 배경이 되는 20세기 한국 현대사에 관한 소개로 시작하고 1990년대 말 아시아 한류를 보여주는 겨울연가, 시리를 포함해서 드라마와 영화를 배치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K팝을 통한 한국 소프트 파워 강화와 한류가...
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골프 예능` 공동제작 2022-09-20 11:35:25
마스터하는 과정과 합리적인 골프웨어 쇼핑 등을 연계해 가을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250억원을 직접 투자해 2대 주주가 됐다. `파하하`는 올해 4월 뷰티 예능 `랜선뷰티`에 이은 두번째 합작 콘텐츠다.
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골프 예능' 공동제작 2022-09-20 09:51:42
22일부터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방영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롯데홈쇼핑은 또 방영 기간 파하하와 연계해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송혜교·공효진 대신 로제·김태리…찬바람 불자 바뀐 얼굴들 2022-09-04 15:18:44
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모델로만 활동하게 됐다. LG생활건강은 '피부과학 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 '오휘'의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기용했다. 앞서 배우 신민아, 김태리 등 여배우가 맡았던 브랜드의 얼굴을 남성 배우가 맡아 시선을 끈다. 패션업계에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이...
신세계 화장품 '뽀아레', 얼굴로 전지현 세웠다 2022-09-01 10:30:26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뷰티 기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3월 선보인 최상위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의 첫 번째 광고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낙점했다. 브랜드가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을 표방하는 만큼 '빅모델' 카드를 뽑아든 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뽀아레가 배우 전지현을 전속모델로...
"앱 주문 막았다" 초유의 사태…임영웅 뜨자 하루 만에 23억 대박 2022-08-29 21:00:01
공략에 힘을 쏟고 나섰다. 젊을 때부터 헤어스타일 관리에 아낌 없이 지갑을 여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고가 니치 향수에 이어 헤어케어 상품을 신규 성장동력으로 점찍고 '샴푸계의 샤넬’로 불리는 수입 브랜드 '오리베'의...
[포토] 김지향, '미모는 이미 아이돌' 2022-08-26 13:44:48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열린 '오리베'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욕 럭셔리 헤어 케어 브랜드 오리베는 2008년 뷰티 업계 베테랑 다니엘 카너, 테바 핑거, 그리고 헐리웃 스타들의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 오리베 카날레스가 함께 창립한 뉴욕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다. 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