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FC 운영 美 패스트푸드 기업 '얌! 브랜즈'도 러시아 철수 2022-07-06 01:47:10
= 치킨 전문점 KFC 등을 운영하는 미국의 글로벌 패스트푸드 기업 '얌! 브랜즈'(Yum! Brands)도 러시아 내 자산을 매각하고 철수한다고 인테르팍스 통신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얌! 브랜즈는 이날 보도문을 통해 "KFC 자산 이전 과정이 진전된 단계에 있다"면서 "거래를 마치면 러시아에서 완전히...
국내 1위 햄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 새주인 찾는다 2022-06-28 15:29:39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급성장했다. 대표메뉴인 '싸이버거'가 입소문을 타면서 주 소비층인 102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소고기 패티 대신 치킨 패티를 넣어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에 비해 양은 늘리고 가격은 낮췄다. 타 프랜차이즈처럼 핵심 상권에 매장을 내는 대신 골목 상권, 1층보다는 2층에 20평대...
[게시판] 한국맥도날드, '해피스낵' 제품군 공개…최대 35% 할인 2022-06-27 10:04:07
▲ 한국맥도날드는 인기 메뉴를 하루종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 항목의 새 제품군을 27일 공개했다. 이번에는 시즌 한정 음료인 '레몬 맥피즈', 치킨 토마토 스낵랩, 불고기 버거 등 7종이 해피 스낵 제품군에 포함됐다. 소비자들은 이들 메뉴를 최대 약 35%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2주간 1.4만명 방문"...이마트24·검은사막 팝업스토어 `인기` 2022-06-17 13:32:57
협업한 딜리셔스 블랙 상품도 인기다. 버거와 치킨 제품은 도시락 상품군에서 매출 1위를 차지했고, 주먹밥 2종도 기존의 스테디셀러를 제치고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검정색이 식욕을 떨어뜨릴 수도 있다는 부정적인 인식을 완전히 뒤엎었다"며 "블랙이라는 일관된 콘셉트와 맛있고 품질 좋은...
해외서 가장 많이 팔린 KFC OO버거, 한국 온다 2022-06-16 17:50:43
글로벌 치킨 브랜드 KFC는 해외 KFC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버거로 화제가 됐던 글로벌 인기 메뉴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여름을 맞아 더위를 더욱 핫하게 즐길 수 있는 매콤한 스콜쳐 소스로 맛을 낸 치킨버거다. 육즙 가득한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 패티와 소스, 프리미엄 번 등으로 간단한...
맥도날드프랜차이즈오너協 "메뉴 줄여 고비용·고임금 시기 매출 확보" 2022-06-13 23:35:02
치킨버거, 과일과 요거트, 파르페 등 건강메뉴를 내리고 빠른 상품을 준비해 자체적으로는 드라이브 스루 대기시간 30초를 줄였다는 평가도 나왔다. 한편, 식품/건강감시센터의 린제이 모이어 선임 영양사는 블룸버그 통신에 "맥도날드가 이윤 추구를 위해 건강식품을 포기하는 큰 퇴보를 결정했다"며 "정크푸드 제공으로...
[월드&포토] '빅맥' 없어도…러시아 '애국버거' 문전성시 2022-06-13 15:55:24
[월드&포토] '빅맥' 없어도…러시아 '애국버거' 문전성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3월14일 이후 석 달을 기다린 러시아 시민들. 백화점 오픈런을 연상케 하는 긴 줄이 늘어선 이곳은 과거 맥도날드에서 이제는 '브쿠스노 이 토치카'(Вкусно и точка·맛있고 마침표)라는 ...
"건강메뉴 안 팝니다"…美 맥도날드, 패스트푸드에 집중 2022-06-11 16:24:59
치킨 버거·과일 요거트 파르페 등 건강메뉴 10여 종이 미국 내 1만4천 개 맥도날드 매장에서 퇴출된다. 대신 햄버거와 프라이드 치킨·맥플러리 등 전통적인 인기메뉴 판매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 같은 방침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한 인력난 해소와 수익 개선이 주목적이라는 설명이다. 맥도날드 가맹업주들은 본사의...
美맥도날드 "건강메뉴 퇴출"…패스트푸드 정체성 회복 2022-06-11 07:51:58
내렸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라 샐러드와 구운 치킨 버거·과일 요거트 파르페 등 건강메뉴 10여 종이 미국 내 1만4천 개 매장에서 퇴출된다. 대신 맥도날드는 햄버거와 프라이드 치킨·맥플러리 등 전통적인 인기메뉴 판매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 같은 방침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한 인력난 해소와 수익 개선이 주목적이라...
2주 만에 100만개 불티난 치킨버거…비결은? 2022-06-09 18:01:05
26일 출시된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은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치킨 부위인 닭다리살을 통째로 사용한 케이준 패티가 특징이다. 한국맥도날드 측은 "신제품에는 패티부터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 치킨버거 전용 ‘스페셜 스모키 소스’ 등 한국맥도날드 최초의 식재료들이 사용됐다. 오랜 연구 끝에 치킨버거에 가장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