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북아 금융 허브 6월 부산에서 위용 드러낸다 2014-02-26 10:25:51
부산지하철 2호선 문전역에서 썬큰(Sunken)출입구와 바로 연결되는데다 부산 최다 유동객이 몰리는 서면 상권과, 금융 관련 오피스가 밀집된 범내골 상권과 이웃해 있다. 또한 부산지하철 1호선 범내골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여서 BIFC몰의 잠재 유동인구는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다. 타 지역 고객도 대상이다. 친환경적...
서울지하철 1~4호선 수송인원 400억명 돌파 `눈앞` 2014-02-24 10:47:36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는 서울시민 모두가 지하철을 4000회씩 11년간 매일 이용한 셈이다. 1호선 개통 첫해 승객은 하루 평균 23만명으로 현재 2호선 강남역의 하루 이용객인 일평균 약 14만명의 1.6배 수준에 불과했다. 하지만 현재는 하루 418만명을 수송해 18배나 증가했다. 또 개통 당시 9개에 불과했던...
BIFC 1차 사업 마무리 단계…부산 금융허브 조성작업 탄력받는다 2014-02-19 16:42:22
있도록 부산지하철 2호선 문전역에서 썬큰(sunken) 출입구와 바로 연결돼 있다. 부산 내 최다 유동객을 보유한 서면상권과 금융 관련 오피스 밀집지역인 범내골 상권과도 인접해 있다. 부산지하철 1호선 범내골역이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여서 이들 지역의 이용자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bifc몰은 또 부산 이외...
아시아의 ‘예쁜남자’ 장근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7 20:32:02
9월 지하철 5호선에 20주년 기념 광고를 부착한 ‘장근석 열차’를 마련했고, ‘장근석 데뷔 20주년 기념 자원 봉사단’을 꾸려 장근석의 생일인 9월26일을 본 딴 926만원을 모금해 기부하는 이벤트도 벌인 바 있다. 지난 10월에는 장근석의 중화권 13개 팬덤 연합이 참여해 명동역·홍대입구역·장근석의...
[신랜드마크 상권] 해운대 센텀시티 '유통 전쟁'…달맞이고개 넘어 기장까지 확산 2014-02-11 21:45:29
정도로 천지개벽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부산 해운대의 주력 상업지인 센텀시티 일대가 2001년 벡스코 개장 이후 부산의 중심지로 탈바꿈하고 있다. 연간 350만명이 넘는 내·외국인이 몰리면서 호텔 음식점 쇼핑가도 함께 늘었다. 영화의전당, 대형복합건물, 정보통신빌딩 등이 들어서 상권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신랜드마크 상권] 홍대상권 '빅뱅'…명동보다 붐빈다 2014-02-10 22:18:54
동력은 급격히 늘어난 관광객 등 유동인구의 증가다.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은 작년 하루평균 유동인구가 9만7728명으로 전년보다 9.5%나 늘었다. 강북의 기존 상권인 명동역(5만7811명)과 종로3가역(5만5304명)을 크게 앞질렀다. 선종필 상가뉴스레이다 대표는 “홍대 상권은 기존 젊은 층에 중국·일본 관광객은...
광주·고양에 행복주택 2500가구 건설 2014-02-05 20:38:33
서림마을 주거지 재생사업을 통해서도 500가구를 짓는다. 고양에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 보유토지 중 역세권으로 직주 근접이 가능한 삼송 택지지구에서 1360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 내년 개통 예정인 서울 지하철 3호선 원흥역이 600m 거리에 있어 서울 도심과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동국대 바이오 메디캠퍼스와...
B.A.P, 3일 낮 12시 첫 정규 발매 앞서 Q&A 카운트다운 2014-02-03 09:35:41
촬영 현장의 셀프 스포에 이어 서울과 부산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에 건물 및 지하철 래핑 광고, 전광판 광고, 공중파 텔레비전 광고 등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음을 알렸던 B.A.P가 마침내 모든 베일을 벗고 출격한다. 특히 성숙한 남자의 감성이 진하게 배어나는 티저...
B.A.P 1004를 만나는 색다른 방법… ‘TV광고’로 먼저 맛보기 2014-01-29 20:44:11
서울 강남과 명동, 부산, 대구 등의 전국 주요 도시에서는 영화관 광고, 건물 및 지하철 랩핑 광고와 전광판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머물지 않고 b.a.p는 2012년 ‘warrior(워리어)’로 데뷔 당시에 이어 또 한 번 공중파 tv 광고를 집행하는 과감한 프로모션으로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단순히 스케일만이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