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정] 로봇학회장에 정완균 포스텍 교수 2013-01-03 13:35:12
국내외 로봇공학 관련 정보 교환과 학술활동 장려를 위해 2003년 설립됐다. 학계와 산업계 종사자가 두루 참여하는 로봇공학 대표 학술단체로, 유비쿼터스 지능로봇 국제학술대회 개최를 비롯해 관련 기술 산업화에 힘써왔다.정 신임 회장은 "학회 설립 10주년에 회장을 맡아 책임감을 느낀다" 며 "우리나라 로봇공학의...
1월, 새해 들어 달라진 판매조건은? 2013-01-02 15:27:49
무상교환, 5년 또는 10만㎞으로 보증수리기간 확대, 7년 간 무상 긴급출동서비스 제공 등으로 구성했다. 5.7% 저리할부도 지속한다. 전 차종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카마로, 콜벳은 차 가격의 10%) 선수금을 지불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연 이율 5.7%를 적용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구입하면 20만원, 재구매시...
예스유학 "창립 10주년 기념식 개최" 2013-01-02 14:53:57
메인행사인 시상식에서는 미국교환학생 출신으로 코넬대학교를 입학한 학생과, 미국기숙사학교인 컬버 미국사관학교 학생에게 상장과 장학금 50만원을 전달하였고, 내부직원 시상으로 우수상, 공로상, 5년, 10년 근속상과 외부시상으로 펜실베니아 지사장과 한겨레신문 전 대표이사인 서형수님이 공로상을 수여 받았다....
동부화재, 프로미카 우대 서비스 특약 진행 2013-01-02 11:18:39
사고로 인해 수리를 받을 경우 엔진오일교환, 에어컨 필터교환, 와이퍼 교체와 워셔액 등 각종 오일류 점검, 엔진룸 세척 중 1가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서비스에 사용되는 제품은 모두 국산 순정품이며, 에어컨항균필터와 와이퍼 교체를 선택할 경우 해당 제품을 수령해 필요 시 사용할 수 있다....
<게시판> 동부화재 사고차량 무상서비스 출시 2013-01-02 10:55:31
고객이 사고 수리를 받을 때엔진오일교환 등 4가지 중 하나를 택해 무상으로 받는 상품을 2일 출시했다. 해당서비스는 에어컨 필터교환, 와이퍼 교체와 워셔액, 각종오일류 점검, 엔진룸 세척등이다. 서비스 제품은 국산 순정품이며 에어컨 항균필터와 와이퍼 교체를 선택하면직접 가져갈 수 있어 나중에 필요 시 사용할 수...
엄마 말고 딴 엄마가 우리 엄마였음 좋겠어! 2013-01-02 10:23:25
곳은 바로 ‘엄마 교환소’! 간판에는 ‘엄마를 교환해 드립니다’라고 쓰여 있다.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 올리지만, 새 엄마랑 살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든다. 새 엄마와 아이를 조건에 맞춰 짝지어 주는 ‘맘체인저’. 올리는 맘체인저에 아래와 같은 조건을 써 넣었다. 1. 하루에 두 번 피자...
동부화재, 프로미카 우대서비스 특약 출시 2013-01-02 09:44:19
출시했습니다. 이번 특약은 자기차량손해 담보를 가입한 고객이 전국 600여개의 지정 협력업체에서 사고 수리를 받을 경우 엔진오일이나 에어컨 필터 교환, 와이퍼교체와 각종 오일류 점검, 엔진룸 세척 중 1가지를 선택해 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자동차보험의 원조회사로서의 자부심을 이어나가기...
"하반기 美-中 경제 완만한 회복 기대" 2012-05-22 13:17:25
나서 예금보장을 하면 통화교환이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확신시켜주기 때문에 예금보장이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또 하나는 부실은행에 대한 신뢰회복을 키우는 것이다. 현재 스페인은 재정위험 때문에 과감한 재정투입을 못하고 있는데 LTRO 등을 통해 단기유동성을 공급하고 EFSF를 통해 빠르게 자금확충을 할...
생보협회-금소연 ‘공방’, 금융위로 `불똥` 2012-04-12 17:58:53
양 당사자가 서로 의견교환하고 의견주고받고 어던 결과물이 나오고 이런게 협의 아닌가요. 공식적인 협의는 단 한 건도 없었구요. 공식적인 공문을 주고 받은 적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두 단체의 치열한 공방이 계속되는 가운데 금융위원회는 생보협회가 요청한 금소연에 대한 행정조치 검토에 착수했습니다. WOW TV...
진화하는 영화관‥서비스는 `뒷걸음질` 2012-03-20 19:00:27
우리같은 사람을 위해서." 특히 세 곳 뿐인 창구에서는 교환과 환불 업무까지 처리하고 있어 관객이 몰리는 주말엔 대기시간이 20~30분에 달합니다. <전화인터뷰> CJ CGV 홍보담당자 "요즘에는 모바일 발권이나 티켓 판매기를 많이 쓰기 때문에 적정 인력을 배치한 겁니다." CGV는 지난해 말 선보인 통합 멤버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