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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법개정> 고용투자세액공제, '투자'보다 '고용' 초점 2014-08-06 11:30:32
등 핵심기능을 하는 '헤드쿼터 인증기업'의 외국인 근로자는 과세 특례 적용기한이 아예 폐지돼 앞으로무기한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중소기업 여부, '매출액'으로 계산…일자리 창출 지원 세법상 중소기업의 요건이 간소화된다. 지금까지는 상시종업원 수, 자본금 또는매출액 등 여러 기준으로...
"위안화 직거래, 한국 금융 국제화 계기로 삼아야" 2014-08-03 12:00:14
채권·주식시장에 투자하도록 허용하는 제도다. 홍콩이 2천503억위안의 한도 중 92.7%를 소진했으며 대만(1천억 위안), 영국(800억위안), 프랑스(800억위안), 싱가포르(500억위안)는 쿼터 배정후 아직 본격적인투자를 개시하지 않은 상황이다. 기존에 한국이 39억달러의 한도를 부여받은 적격해외외국인투자...
中國 영화시장, '할리우드 DNA'를 바꾸다 2014-07-31 20:54:47
2억1700만달러를 넘어섰다. 미국 흥행수입 2억3700만달러보다 많다.이 영화가 중국에서 대박을 거둔 이유는 앞선 3편의 동명 시리즈가 모두 흥행에 성공하면서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2011년 ‘트랜스포머3’도 중국에서 흥행수입 1억6500만달러를 거뒀다.무엇보다 중국시장을 겨냥해 제작한 게...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 최종 엔트리 공개 `벌써부터 기대돼~` 2014-07-28 17:31:14
포수 2명, 내야수 6명, 외야수 5명으로 구성됐다. 투수진은 김광현(SK), 양현종(KIA), 안지만·차우찬·임창용(삼성), 한현희(넥센), 봉중근·유원상(LG)·이재학(NC)·이태양(한화) 등 프로 10명, 아마추어 쿼터로 홍성무(동의대)까지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포수는 강민호(롯데)와 이재원(SK)이 차지했으며, 가장 경쟁이...
'데빌리언' 성공적 CBT, "2년을 기다린 보람이 있다" 2014-07-28 13:44:11
전투를 접목시킨 성장지향형 mmorpg다. 전투에 최적화된 쿼터뷰 연출은 물론 필드 보스 쟁탈전과 20 vs 20의 대규모 전장 전투가 특징인 2014년 최대 기대작 중 하나다. 작년 9월 실시한 2차 cbt(비공개테스트)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호쾌한 pve 몰이사냥, 다양한 성장시스템, 그리고 데빌리언 변신모드의 박진감 ...
프로농구 챔프 3차전, 추승균 부활로 KCC 승 2014-07-22 05:17:14
kcc가 모비스의 2연승을 저지했다. 4월4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09-2010 프로농구 챔피언 결정전 3차전에서 kcc는 팽팽한 접전 끝에 모비스를 꺾고 1승을 차지했다. 특히 kcc의 노장 추승균의 활약이 돋보였다. 근소한 차이로 2쿼터를 리드하고 있던 kcc는 3쿼터 시작 3분30초 만에 9점을 몰아넣으며 경기 흐름을...
챔프 2차전, 박빙의 승부 끝에 모비스 2연승 2014-07-22 01:51:54
거뒀다. 4월3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챔피언결정 2차전에서 모비스는 kcc를 83-77로 누르고 2연승을 거뒀다. 7전4승제 챔프전에서 모비스는 이제 남은 4경기 중 2경기만 승리하면 2006~2007시즌 이후 3년 만에 우승을 차지한다. 이날 경기에서 유난히 돋보이는 것은 예상치 못한 김효범의 활약이었다....
프로농구 챔피언 1차전 '대역전 드라마' 만든 모비스 2014-07-19 10:19:24
전주 kcc를 91-86으로 이겼다. 2쿼터 후반부터 주도권을 빼앗겼던 모비스는 3쿼터를 마칠 때까지 kcc에 60-72로 12점차 뒤진 상태였다. 심지어 4쿼터 초반에는 kcc가 4점차를 더 벌려 모비스는 16점차 뒤지며 패색이 짙어 보였다. 그러나 승부는 4쿼터 시작 2분 반전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다. 박종천이 3점슛을 쏘며 패배...
전세계 주목 받는 '데빌리언', "각성 준비 완료" 2014-07-18 15:23:10
대표는 '쿼터뷰 고유의 재미를 고민하면서 게임성을 높이려다보니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기술 개발에만 1~2년이 걸렸고, 특히 서버에 대해 신경을 썼다. 서버 처리가 일반 mmorpg의 20~30배가 넘는다. 카이스트 출신 10년 경력자 분들 10명이 3년이상 매달렸다. 지금의 게임성을 만들기 위해 5년보다 더 빨리 만들 수는...
박원희 대표 "'데빌리언' 5년 개발, 아깝지 않다" 2014-07-18 12:46:05
많다. 하지만 쿼터뷰 mmorpg는 지난 10년간 없었고, 흔치 않다. 그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는 요즘 '데빌리언'으로 채우고 싶다'며 포부를 나타냈다. 5년 전, 김 대표는 '데빌리언'을 개발할 때 '이런 게임을 왜 만드냐'는 의견도 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쿼터뷰 mmorpg로 전투와 타격감, 여기에 m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