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플스토리 두 번째 'RED', '신의 아이' 등장! 2013-07-18 14:00:21
아이템(제로 그라테스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 최신 스마트폰, 3d tv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선물하는 '캐릭터 육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7월 20일, 27일 매주 토요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퀘스트 수행 시 경험치 2배와 함께 '최고급 주문서', '환생의 불꽃' 등...
영화관 빌리고 앨범 내고…출판계 마케팅 '후끈' 2013-07-17 17:27:00
‘북사운드트랙’ 디지털 앨범을 정식으로 출시했다. 영화나 드라마 삽입곡을 담았던 사운드트랙 앨범을 소설책 마케팅에 접목시킨 것. 주연선 은행나무 대표는 “소설 분위기와 극적인 장면을 암시하는 음악을 독자들에게 제공해 눈으로 읽고 귀로 상상하는 입체적인 독서를 시도해 보자는 뜻에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뷰티이벤트] 색다르게 만나요! 2013-07-17 11:52:26
소비자들의 경험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 스토리와 피테라 에센스를 주제로 한 피테라 하우스가 삼청동 갤러리 현과 가로수길 커피 스미스에서 열린다. 또한 웨딩을 테마로 한 웨딩 플래그쉽 스토어가 부띠끄 스파 도산공원 점에서 열려 총 3개의 멀티 팝업 스토어가 오픈된다. 특히 피테라 하우스 삼청동은 갤러리 현의 ...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초심을 잃지 않고 대한민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또 다른 네버엔딩스토리를 써 내려가길 기대해 본다. (사진출처: 미샤 tv 광고 캡처, 뷰티넷 홈페이지, 미샤 페이스북, 서영필 대표 페이스북, 뷰티누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
쿨가이 복근 빛내준 ‘쿨링타올’의 정체는? 2013-07-16 15:10:18
쿨가이와 사진찍기 이벤트,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벤트, 한여름 필수 아이템 앙케이트 등을 추가로 진행했다. 참여객들에게는 미션 애슬릿케어 정품과 차가운 생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미션 애슬릿케어는 효율적인 운동을 돕는 전문 스포츠케어 카테고리를 정립한 브랜드다. nba 농구 스타 드와이트...
‘쿨가이’들 강남역 깜짝방문 “복근에 시선이 절로~” 2013-07-16 15:09:25
쿨가이와 사진찍기 이벤트,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벤트, 한여름 필수 아이템 앙케이트 등을 추가로 진행했다. 참여객들에게는 미션 애슬릿케어 정품과 차가운 생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미션 애슬릿케어는 효율적인 운동을 돕는 전문 스포츠케어 카테고리를 정립한 브랜드다. nba 농구 스타 드와이트...
이완 드라마 복귀작은 `아헤때`.. 해바라기 순수남이 되어 여심을 녹일 예정! 2013-07-16 11:37:30
출연을 결정했다. SNS드라마란 영상을 가진 스토리를 공중파가 아닌 유튜브, 페이스북, 포털 사이트 등 SNS환경을 통해 방영되는 드라마로,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영상미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새로운 채널이다. 극 중에서 이완이 맡은 외과 수련의 `김인철`은 선배의 여자 친구를 짝사랑하는 해바라기, 순수남이다....
영우통신, 카카오스토리 사진인화 서비스 기대-유화 2013-07-16 08:03:42
16일 영우통신에 대해 새롭게 시작하는 포토북 사업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8000원을 유지했다. 최성환 연구원은 "카카오스토리는 포토북 사진인화 서비스를 탑재했고, 현재 영우통신과 비상장업체인 스냅스 포도트리 올로그 등 3사가 함께 사업을 진행 중"이라며 "아이폰에서 확인...
[블루프리뷰] 인간적인 `더 울버린` 환상적인 휴잭맨 기대감 UP 2013-07-15 12:56:28
코믹북에서 일본이 배경이 되는 스토리를 봤다. 그때부터 굉장히 영화화하고 싶었고 스튜디오와 이야기를 했고 영화화해서 기쁘다. 울버린은 초인적인 인물이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고 그래서 더 멋진 캐릭터가 됐다고 생각한다. 그의 분노가 인간적이기 때문이고 그의 고통, 상실감, 외로움과 오랜...
고객들과 거리 좁히는 체험형 마케팅 활발 2013-07-12 09:15:15
넷북, 스마트폰 등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코피스(Coffee+Office)족`을 위해 공간도 재구성하였다. 학부모 5명만 모이면 간담회 열어, 웅진 씽크빅 웅진씽크빅 초등 공부방 브랜드 웅진홈스쿨은 초등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시험대비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간담회를 함께 듣고 싶은 학부모 5명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