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레타클래스, 빼빼로데이 기념 그림자 퀴즈 이벤트 진행 2022-11-11 09:53:01
빼빼로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8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림자 퀴즈`로, 크레타클래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 이미지 속 빼빼로를 들고 있는 캐릭터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미래소년, 데뷔 600일 ‘나우’와 잊지 못할 이벤트 2022-11-10 17:10:07
물론 오프라인 빼빼로 이벤트, 1:1 랜선 미니 팬미팅까지 다양한 형태로 ‘나우(팬덤명)’와 교감했다. 600일 기념 이벤트답게 미래소년은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멤버들이 일일 파티셰가 되어 오로지 나우만을 위한 빼빼로를 현장에서 직접 제작했다. 팬들이 주문하는대로 초콜릿 종류와 토핑 그리고 PS...
"카카오페이, 4분기 연말 특수 기대…광고 매출 주목"-신한 2022-11-02 08:54:17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 이벤트로 결제서비스 매출의 계절성이 확인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선물을 받기만 하는 사람은 없고, 특히 카카오톡에서 선물을 주고받은 기록 열람이 가능한 점은 선물하기를 더욱 활성화시키는 요인"이라며 "연말 돈 쓰는 월간이용자수(MAU)와 매출기여거래액(RTPV)의...
"빼빼로데이 마케팅 중단"…연말 대목에도 '역풍 맞을라' 2022-11-01 21:00:01
매대에 빼빼로를 배치만 하는 수준으로 행사를 축소 운영한다. 대형마트도 마찬가지다. 이미 입고된 빼빼로에 한해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 점포 내 이벤트 매대 진열 판매만 하기로 했다. 대형마트와 편의점 업계는 이달 17일 예정된 대입 수학능력시험 관련 행사도 차분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백화점 업계 역시 연말...
'핼러윈 참사' 각종 이벤트 올스톱…성탄절 불빛도 꺼졌다 [종합] 2022-10-31 14:31:34
빼빼로데이' 매대로 바뀌어 있었다. 핼러윈 용품에 대해 물어보자 직원은 "지금 핼러윈을 챙길 분위기가 아니지 않느냐. 용품을 모두 치웠다"고 했다. # 31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 매표소에는 '이태원 참사 국민애도 기간 중으로 모든 공연과 이벤트가 취소됐다'는 공지문이 걸렸다. 다만 오전...
'핼러윈의 악몽'…매장서 포스터 떼고 테마파크 공연 취소했다 2022-10-31 11:23:42
꾸며져 있던 '할로윈 기획전' 매대는 '빼빼로데이' 매대로 바뀌어있었다. 핼러윈 용품에 대해 물어보자 직원은 "지금 핼러윈을 챙길 분위기가 아니지 않느냐. 용품을 모두 치웠다"고 했다. # 31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 매표소에는 '이태원 참사 국민애도 기간 중으로 모든 공연과 이벤트가...
"함께 물가 잡는다"…롯데 유통군 8개사 온오프 통합 할인 행사 2022-10-27 16:02:52
따라 다양한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빼빼로데이 행사 상품을 할인한다. 한편, 롯데 유통 계열사 전체를 아우르는 공통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여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행사 기간 중 선착순 10만명 대상으로 엘페이(L.pay)로 결제 시 최대 20% 적립...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앞두고 해외서도 광고 캠페인 2022-10-27 10:19:05
빼빼로데이' 앞두고 해외서도 광고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롯데제과[280360]는 빼빼로데이(11월11일)를 앞두고 국내뿐 아니라 카자흐스탄,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광고는 총 3편으로 구성됐다. 회사편은 고마움을 함께하는 모두의 일상을,...
GS25, 핼러윈 행사 키운다…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후원 2022-10-27 09:10:03
GS25는 설과 추석,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 기존 편의점 업계의 대표 행사에 더해 MZ세대의 명절로 불리는 핼러윈 데이도 간판 행사로 키우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2019년부터 핼러윈 캐릭터를 기획하고 전용 상품을 선보여왔는데 관련 상품 매출이 매년...
미국·중국서도 11월11일 '빼빼로데이' 챙긴다 2022-10-25 17:39:42
1983년부터 1995년까지 누적 매출은 1630억원 수준이었으나 빼빼로데이가 등장한 이듬해인 1996년부터 지난해까지 25년간 매출은 1조6000억원을 웃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출시 39년째를 맞은 빼빼로의 누적 판매량을 대표 제품인 ‘초코빼빼로’로 환산하면 약 34억갑에 달한다. 국민이 약 66갑씩 먹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