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은행,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 특화 점포 신설 2024-02-08 10:31:25
하나은행,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 특화 점포 신설 (서울=연합뉴스) 민선희 기자 = 하나은행은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 점포를 신설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오는 4월 초 '남대문시장 소상공인지원센터'를 개설하고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BGF리테일, 지난해 매출 8조원 돌파.."먹거리 매출 늘었다" 2024-02-07 17:24:17
"1∼2인 가구가 증가함과 동시에 이용 고객 연령대도 젊은층 중심에서 50대 이상으로 넓어짐에 따라 '근거리 소량 구매 장보기 채널'로 변화하는데 속도를 낼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또 "지난해 서울 홍익대 인근에 개설한 라면 특화 편의점과 같이 끊임없이 새로운 형태의 점포를 시도해 시장 환경 변화에 대응할...
BGF리테일 작년 영업이익 2천532억원…"견조한 성장세"(종합) 2024-02-07 16:22:59
낼 방침이다. 아울러 지난해 서울 홍익대 인근에 개설한 라면 특화 편의점과 같이 끊임없이 새로운 형태의 점포를 시도해 시장 환경 변화에 대응할 계획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올해도 점포 경쟁력 강화, 상품·마케팅 혁신, 고객 경험 차별화 등으로 수익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tock_news@yna.co.kr (끝)...
스타필드 수원, 열흘간 84만명 방문...오픈런 행렬까지 2024-02-07 09:29:01
점포 총 50여 곳의 매출은 스타필드 개장 후 최소 2배에서 많게는 4배 상승했다. 스타필드 수원은 개점 전 화서역 먹거리촌 점포 50여 곳을 대상으로 '아트테리어' 지역 상생 프로젝트도 전개했다. 지역 예술가와 협업해 간판과 외부 인테리어 등 노후화된 시설을 개선, 화서역 먹거리촌 상인들이 고객들에게 보다...
스타필드 수원 개장 열흘만에 84만명 방문…"지역 상권도 활기" 2024-02-07 09:12:02
출생자)에게 특화한 '2세대 스타필드'의 첫 매장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이어 지역 스타필드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별마당 도서관과 MZ세대가 선호하는 패션,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매일 수많은 방문객으로 붐빈다. 지역 경제에 미치는 효과도 작지 않다. 지역민 3천명이 새로...
피플라이프, 병원에서 만나는 'M보험클리닉' 신규 오픈 2024-02-06 18:22:01
내방형 점포인 '보험클리닉 숍(OTC)'의 운영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병·의원에 특화된 고객 초접점 밀착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플라이프의 새로운 브랜드다. 'M보험클리닉'에서는 키오스크를 통해 현장에서 보험금 청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보험진단, 보장분석, 비교추천 등의 상담서비스까지...
피플라이프, 병원에서 만나는 ‘M보험클리닉’ 출범 2024-02-06 15:53:35
제공하는 피플라이프의 새로운 브랜드다. 스스로 점포를 찾아오는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내방형 점포인 '보험클리닉 숍(OTC)' 운영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접목했다. M보험클리닉에서는 키오스크를 통해 현장에서 보험금 청구도 할 수 있다. 보험진단, 보장분석, 비교추천 등의 상담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마트와 편의점을 한번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리뉴얼 확대 2024-02-05 13:36:40
익스프레스부터 본격적으로 도심 1인 가구 상권에 특화된 리뉴얼을 진행할 계획이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근거리 오프라인 쇼핑의 접점으로서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수도권에 235개 점포가 위치해 있어, SSM 업체 중 가장 높은 수도권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 매장들은 홈플러스가 자랑하는 주문 후 1시간 이내 점...
홈플러스, 도심지 익스프레스 매장 1인가구 특화점으로 리뉴얼 2024-02-05 10:44:05
가구에 특화된 매장으로 재단장한다고 5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11월 익스프레스 학동역점을 1인 가구 특화 점포로 리뉴얼한 결과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씩 신장했다며 다른 매장도 학동역점처럼 바꾸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특화 매장은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해 만들었다. 1인 가구 소비 패턴에...
[포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도심 1인 가구' 특화 리뉴얼로 성장세 2024-02-05 10:12:12
가구 상권에 특화된 점포 모델로 리뉴얼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학동역점은 리뉴얼 첫 주 70%가 넘는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약 12주 동안 평균 두자리 수 이상의 매출 성장률과 고객수 증가를 보였다. 이런 성장 동력에 힘입어 홈플러스는 오는 5월부터 역세권, 상업지역에 위치한 익스프레스부터 본격적으로 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