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리마 클라쎄, 뉴클래식 ‘GEO 6000’ 라인 론칭 2014-01-22 17:18:02
기자] 세계 고지도 패턴으로 유명한 이태리 패션 하우스 프리마 클라쎄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뉴클래식 ‘지오 6000(geo 6000)’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마 클라쎄는 198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에 의해 밀라노에서 탄생한 브랜드. 시그니처인 골든 베이지를 배경으로 9가지 색상의 렌더링 된 세계지도...
엔제리너스커피, 설 맞이 선물세트 2종 출시 2014-01-22 10:09:41
골드하우스 드립백 한 개로 구성된 소(小)형과 엔젤 투톤컬러 머그 2개, 금장 로고 에스프레소잔 2개와 콜라보레이션 텀블러, 카드지갑 목걸이, 골드하우스 드립백 두 개로 이루어진 대(大)형이다. 가격은 각각 4만원과 10만원이다. 2014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엔젤 투톤컬러 머그'는 엔제리너스커피 로고를...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1-21 19:14:20
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하우스 `프리마 클라쎄`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뉴클래식 `지오 6000(GEO 6000)`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프리마클라쎄는 198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에 의해 밀라노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시그니처인 골든 베이지를 배경으로 9가지 색상의 렌더링 된 세계지도 패턴으로...
타미 힐피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4-01-20 18:48:01
힐피거 디자이너 하우스의 콘셉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 특징. 뉴욕 5번가, 파리 샹제리제 등 전 세계 7개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와 같은 외관으로 디자인되어 그 상징성이 더욱 크다. 매 시즌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과 업그레이드된 프레피룩을 선보이고 있는 타미 힐피거는 이번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1-20 17:54:48
살아 숨쉬는 타미 힐피거 디자이너 하우스의 콘셉트를 그대로 옮겨놓았습니다. 뉴욕 5번가, 파리 샹제리제 등 전 세계 7개의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와 같은 외관으로 디자인되어 그 상징성이 더욱 크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타미 힐피거 전 라인과 함께 다른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방 및...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중소형 빌딩 실거래 사례 및 추천 매물 2014-01-20 10:58:58
타깃으로 한 근생시설, 주거시설(게스트하우스) 등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b 지역에서는 홍대 상권이 확장되고 있는 동교동 상권에 위치한 전층 근생 건물이 2013년 3.3㎡당 3668만원에 거래됐다. c 지역은 합정역, 상수역에서 유입되는 인구들로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주점, 의류 등 다양한 업종들이 입점하고 있는...
SK네트웍스, 가로수길에 타미힐피거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 2014-01-20 10:22:23
같은 외관으로 디자인됐고, 타미 힐피거 디자이너 하우스의 콘셉트를 그대로 옮겨놓았다. 타미 힐피거 그룹의 글로벌 최고경영자(ceo)인 프레드 게링(fred gehring)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는 한국에서 타미 힐피거의 프레피(preppy)와 아메리카나(americana)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최대 50% 겨울 깜짝 세일! 2014-01-17 11:15:08
세일을 진행한다. 마인드브릿지는 ㈜더베이직하우스가 전개하는 남녀 직장인을 주 타깃으로 한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다. 2003년 런칭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가의 캐주얼이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일과 생활, 양면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
에뛰드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소비자 소통 강화 2014-01-15 15:34:09
에뛰드하우스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에 적극적인 브랜드로 유명 합니다. 공식 페이스북 팬 수와 공식 유투브의 구독자수, 컨텐츠 조회수는 업계 최고 수준.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남긴 팬들의 댓글과 메시지로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개발하고 기부를 진행하는 등 디지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2014 신상 향수 소개 2014-01-15 13:50:53
하우스의 발렌타인 데이 기념 공연을 담은 패키지와 바틀 디자인을 통해 우아하고 섬세한 발레 세계를 한층 역동적으로 선보인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마무리되는 3막으로 구성된 발레 공연과 플로럴 우디 머스키 향조의 부드럽고 세련된 향의 조화가 마법처럼 황홀하고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