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3-12 22:08:59
GS샵에서 판매 중인 백수오궁은 여성호르몬 유사 효과가 있는 에스트로지가 함유돼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지난해 12월 홈쇼핑 1회 방송 최다 매출을 갱신하기도 했습니다. 에스트로지뿐 아니라 골다공증 발생을 감소시켜주는 비타민D와 혈행 개선 및 콜레스테롤 개선을 위한 감마리놀렌산을...
화승머렐,올해 SS아웃도어 트렌트 소개 2014-03-12 13:24:46
가족 단위를 중심으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용품 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다. 머렐은 주력인 아웃도어 신발 제품을 중심으로 재킷, 팬츠, 백팩 등 의류, 용품과 함께 트레킹룩 ‘그래스보우’ 라인, 라이프스타일 ‘정글목’ 등 다양한 라인을 구성해 대대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머렐은 최근 아웃도어 활동을 즐...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3-11 18:22:07
호크 맨하탄 측에서 주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20~30대 기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30일까지 이메일과 호크 맨하탄 카카오톡 계정(manhattan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답니다. 4월 2일, 6명의 1차 서류 심사 합격자를 발표하며, 이들을 대상으로 호크 맨하탄 유모차와 함께 동영상 촬영을 진행해 공식 카...
[金과장 & 李대리] 직장인의 봄·봄·봄…쌓이는 청첩장 보니 봄 맞구나! 2014-03-10 21:14:44
뜬 p의 남편은 성과급을 몽땅 쏟아부어 캠핑용품을 사더니만, 토요일마다 p를 깨워 캠핑장으로 향한다. “잠 좀 자게 놔둬!” “혼자 가!”라고 발버둥(?)쳐봤지만 남편의 불도저 같은 추진력에 늘 무릎을 꿇는다고. “이젠 그냥 순순히 따라가요. 남편이 깨우면 ‘응, 알았어’ 하고 좀비처럼 일어나 조수석에서 부족한...
타파웨어 브랜즈, `가장 존경 받는 기업` 7년 연속 선정 2014-03-06 11:47:59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m)가 포춘(Fortune)지 선정 `2014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World`s Most Admired Companies)` 가정용품(Home Equipment, Furnichings) 부문에 7년 연속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수상에서 타파웨어 브랜즈는 글로벌 경쟁력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金과장 & 李대리] 사내 '경조사 게시판'이 돈줄…깐깐한 와이프도 지갑 열어 2014-03-03 20:51:52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남성은 경조사, 여성은 쇼핑 한 중견 출판사의 송모 과장은 200만원대 비자금을 손쉽게 마련했다. 그가 적지 않은 비자금을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사내 경조사’ 덕분이다. 송 과장 회사의 인터넷 게시판엔 임직원 경조사가 올라온다. 송 과장의 주요 일과 중 하나는 경조사 게시판을 체크...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03 18:31:37
여성 20만 여명의 한국 여성의 발모양을 분석하며 30년 이상 쌓아온 패턴 노하우와 북유럽 건축 철학을 반영해 만들어졌다는데요. 여기에 자체 개발한 몰드창과 전통적인 수제화 방식의 국내 생산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해 전통적인 생산 방식을 추구하면서도 미래주의적이고 현대주의적인 색채와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신세계百, 28일부터 새봄 맞이 사은 행사 진행 2014-02-27 10:20:46
특가 아이템을 전점에서 내놓는다. 여성의류 장르에서는 럭키 슈에뜨가 ‘love it’ 프린트가 새겨진 티셔츠를 18만2000원(20매한)에, 잡화장르에서는 스와로브스키에서 ‘러브 잇 팔찌’를 6만1000원(20점한), 제이에스티나에서 하트귀걸이를 7만원(각 5점한)에 각각 선보인다.생활용품 장르인 페브에서는 러브쿠션을...
K2, 올해 목표 7600억…"신발·아웃도어용품 강화" 2014-02-27 09:53:20
등산화, 등산용품 부문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플라이워크는 사용자의 다양한 활동 성향에 따라 옵티멀, 플렉스, 라이트 3가지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등산화 부문도 전문가 라인, 충격흡수 라인, 뒤틀림 방지 라인, 여성 전용 라인까지 4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올해는 백패킹을 기반으로 한 전용 배낭,...
아디다스, `섹스투어`조장(?) 월드컵 티셔츠 판매 중단 2014-02-26 10:45:22
독일 스포츠용품 업체인 아디다스가 올해 6월 열리는 브라질 월드컵 축구대회를 겨냥, 내놓은 티셔츠에 외설 논란이 일자 판매를 급히 중단했다고 미국 인터넷매체 허핑턴포스트가 25일(현지시간) 전했다. 브라질 관광청이 티셔츠의 디자인을 두고 `섹스 투어`를 조장한다며 강력히 항의했기 때문이라고. 문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