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년 뒤 대한민국 먹여 살릴 사과나무는 바로 MICE" 2013-01-19 16:55:25
해 대한민국이라는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것, 그것이 기업의 역할이라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고요. 상당히 어떤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김민석 대표님과 더마이스월드와이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아울러서 우리나라 대한민국이라는 브랜드와 더마이스월드와이드라는 기업이...
[대학상권 3대 트렌드] 주점·서점 '추억이 된 자리'…스타벅스·유니클로가 점령 2013-01-18 17:52:32
고생이 심하다”고 털어놨다.고대 막걸리 문화를 대표했던 ‘나그네파전’ ‘이모집’ ‘고모집’ ‘충주집’ ‘부산집’ 등도 사정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게 학생들의 설명이다. 이 학교에 다니는 김민수 씨(26)는 “학생들의 취향이 많이 변했고 음주를 권하는 문화가 약해져 신입생 환영회 때도 술을 많이 마시지 않는다...
1억에 4채! 年 11% 확정수익! 중앙역 파격가 수익형 오피스! 2013-01-18 12:31:04
들어서는 중앙역 인근대학가 지역은 공실이 없기로 유명하다.서울문화예술대, 안산공과대, 한양대, 한국호텔전문대, 안산전문대 등이 위치해 있어 대학생 임대수요가 꾸준히 발생하며,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롯데마트, 롯데시네마,cgv, 프리머스 그리고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먹자상권이 밀집되 있어 상인이나 관련...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빕스 중국매장에선 이런 일이 … "콧털 깎고 다시 오세요" 2013-01-08 08:00:03
빕스는 서양식 스테이크 문화를 중국 내에 정착하는 것이 또다른 목표다. 중국에 진출한 대부분의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브랜드와 문화, 품질을 알리는 Ƈ세대 전략'을 먼저 사용한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도 '문화 전파'에 공을 들였다. 카페 문화를 정착시켜 커피와 빵을 먹으며 여가시간을 보내거나...
[부산·경남]무학과 경남은행, 동반성장 업무협약 체결 2013-01-07 15:19:50
통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무학은 경남은행 1인 1통장 갖기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경남은행에 상생펀드를 조성하기로 했다. 경남은행은 무학의 대표 브랜드인 좋은데이의 홍보대사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무학 계열사 임직원들에게...
[맞짱 토론] 가맹점주도 영세 자영업자…골목빵집 폐업은 금융위기탓 2013-01-04 16:49:02
브랜드들이 독점적 지위의 상권을 확보하기 위한 논리에 불과하다. 지구상에 이런 제한이 어디 있나. 맛있는 빵에서 맛없는 빵으로, 위생적 환경에서 비위생적 환경으로, 고객만족 경영에서 빵집 주인 만족 경영으로, 신제품 개발보다 오래된 제품 그대로…. 과거로 회귀하는 것이 경제민주화인가. 경제민주화는 고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