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스냅] 휴젤 웰라쥬, 브랜드 리뉴얼 단행 2025-08-25 11:37:15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휴젤 웰라쥬는 이달 로고와 제품 디자인 등 전반적인 비주얼 요소의 가독성을 높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시작으로 리뉴얼 제품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리뉴얼 제품은 히알루론산 특허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水™와 크로스HA 네트워크(CrossHA Network™)를 적용해 보습...
배민, '사회적가치 페스타 참가'…"사회공헌 실천 노력 알린다" 2025-08-25 08:54:27
올해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정부·기업·시민사회·학계·청년 등 300여 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실천 사례를 공유한다. 배민은 '배민의 도시락 이야기'라는 부스를 열고 최근 열 번째 활동을 진행한 결식우려아동 지원사업 ‘배민방학도시락’을 알린다....
수류탄 던져본 8세 소년…어린이 군사훈련 시키는 러시아 2025-08-23 11:48:17
얼룩덜룩하게 디자인된 위장 군복을 입고 있었고, 진짜 무기와 장난감 무기를 섞어 들고 훈련에 임했다. 아이들은 실전에 임한 듯이 모래사장과 얕은 물가에서 배를 땅에 대고 기어가는 포복 훈련도 수행했다. 가장 어린 참가자인 8세 이반 글루셴코는 '가장 기억에 남는 훈련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즉각적으로...
"1초도 아까운데"…증권사 앱 사용자 30% "오류·접속 장애 겪은 적 있어" 2025-08-22 13:39:35
때 '편의성·디자인'(31.4%)과 '거래수수료'(31.4%)를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사업자에게 ▲ 거래 장애 발생 시 실시간 안내 강화 및 보상 신속화 ▲ 수수료 및 이자율 정보제공 강화 ▲ 이벤트 및 부가 혜택 다양화 등의 서비스 개선을...
스톤헨지 X 김지원, ‘Every Moment With U’ 가을 캠페인 공개… 신제품 위드유 컬렉션 출시 2025-08-22 13:17:49
‘U’ 모티브로 정교하게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아한 곡선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어우러져 어떤 스타일에도 세련되고 깊이 있는 포인트로 완성도를 더해준다. 한편, 스톤헨지는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한화 건설부문, 서울 기술교육원과 노후점포 개선 나선다 2025-08-22 10:16:48
동부캠퍼스는 '건물보수'와 '디지털콘텐츠디자인' 교육(주간)을 오는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5개월간, 각 620시간 과정으로 운영한다. 건물보수 과정은 타일, 조적, 미장, 도장, 가구·목재시공 등 건축 분야 전반을 다루며, 디지털콘텐츠디자인 과정은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광고, 패키지, 사인, 3D...
주식은 타이밍인데 10명 중 3명 앱오류 경험…키움 만족도 꼴찌 2025-08-22 06:00:05
앱을 선택할 때 '편의성·디자인'(31.4%)과 '거래수수료'(31.4%)를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주식 거래 때는 '낮은 환전 수수료'(33.4%)가 증권사 선택의 가장 큰 이유로 꼽혔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삼성카드, '삼성 iD 카드'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모니모로 주식 투자·KTX 승차권 예매 2025-08-21 15:55:30
대상 가맹점은 삼성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도 전월 실적 및 할인 한도 조건 없이 0.5%가 할인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금액과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비용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우리카드, AI로 만든 카드의정석2 캐릭터 '블루맨'…깜짝 놀라는 표정으로 강렬한 혜택 상징 2025-08-21 15:50:44
눈길을 끌고 있다. 카드의정석2 상품은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매스(Mass)카드 중에서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과 그동안 업계에서 시도된 적 없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그에 걸맞게 광고도 최근 각광받고 있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대담한 이미지로 제작됐다.◇AI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카드의정석2 광고는 실제 촬...
롯데케미칼, 프리미엄 인조대리석 신제품 출시 2025-08-21 09:23:56
등을 대상으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8월에는 인테리어사 및 전국 각 지역 대리점을 대상으로 추가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리아 컬렉션은 국내 대형 건설사 모델하우스에도 설치될 예정이다. 롯데케미칼은 해외 거래선으로부터 9월 초 주문을 확보했고, 미주 및 유럽 시장에서는 2026년 라인업에 포함하는 방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