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경기점 럭셔리 전문관 리뉴얼후 매출 50% 신장 2022-10-10 06:00:01
신세계百, 경기점 럭셔리 전문관 리뉴얼후 매출 50% 신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10월 리뉴얼한 럭셔리 전문관 매출이 1년간 50% 이상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매장 규모를 기존보다 2배 이상 늘린 덕에 연간 6천만원 이상 구매하는 다이아몬드 등급 VIP 고객 매출...
"매달 49만개씩 팔렸다"…대형마트 `가성비 초밥` 불티 2022-10-09 07:51:29
증가에 한몫했다. 양장피는 올해 70만개가 팔렸고 팔보채와 유산슬 매출은 각각 196.2%와 160.5% 증가했다. 스테이크용 한우 매출은 15.3% 늘었는데 특히 상대적으로 저렴한 부위인 앞다리를 활용한 시즈닝 스테이크는 86.3%나 늘며 전체 스테이크 상품 중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밀키트 파스타(81.4%)와 냉...
대형마트 '가성비 초밥' 매달 49만개씩 팔렸다 2022-10-09 07:16:00
인기다. 양장피는 올해 70만개가 팔렸고 팔보채와 유산슬 매출은 각각 196.2%와 160.5% 증가했다. 여기에 스테이크와 파스타 밀키트 같은 양식과 분식도 잘 팔렸다. 스테이크용 한우 매출은 15.3% 늘었는데 특히 상대적으로 저렴한 부위인 앞다리를 활용한 시즈닝 스테이크는 86.3%나 늘며 전체 스테이크 상품 중 가장...
"마스크 벗자 뷰티 수요 늘었다"…티몬, '뷰티꿀딜' 신설 2022-10-03 09:05:16
회복세를 타고 있다. 9월 22~29일간 티몬 뷰티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68% 늘었다. 상품군별로 살펴보면 헤어케어(118%), 스킨케어(50%), 뷰티소품(40%), 메이크업(36%) 등이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봄, 가을 등 계절이 바뀔 때마다 수요가 증가하는 뷰티 제품 특성상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뷰티 제품 수요가...
골프게임 만들고 단독상품 내세우고…신세계百, 골프대전 2022-09-26 06:00:01
신세계백화점의 골프장르 실적을 지난해와 비교해보면 20·30세대의 매출 증가율이 55.3%로 기존 주 고객층인 40·50의 신장률(49.4%)을 넘어섰다. 또 여성 고객의 골프장르 내 매출도 전년 대비 42.6% 성장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우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골프 게임 '신세계[004170] 골프왕'을 선보인다....
CU, 100% 쇠고기 패티 햄버거 4천원대 출시 2022-09-20 10:20:58
있는 것이다. 햄버거와 샌드위치의 올해(1~8월)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 역시 각각 20.2%, 16.3%을 기록하며 전체 간편식품 매출신장률(13.7%)을 상회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 간편식품의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 햄버거와 샌드위치 카테고리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원물 중심의 품질 업그레이...
추석 인기 선물은 이색 과일·생필품…고물가·이른 추석 영향 2022-09-13 06:00:01
상품은 30%, 쌀을 비롯한 양곡류는 20% 매출이 늘었다. 고물가 영향에 생필품 매출 신장률은 70%를 웃돌았다. 바디워시와 샴푸, 치약 세트 등이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했고 새치 샴푸와 프리미엄 치약 등도 잘 팔렸다. 다만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같은 프리미엄 상품군이 인기를 끌면서 추석...
신세계푸드, 온라인 베이커리 선물세트 매출 106% `껑충` 2022-08-31 10:17:41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상반기 신세계푸드 온라인 베이커리 전체 매출이 61%였던 것과 비교하면 선물세트의 매출 신장률은 1.8배 높은 수치다.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집에서 다과나 차를 즐기는 홈카페 문화가 일상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베이커리를 선물하는...
고물가에 `무지출 챌린지` 뜬다 …가계부·도시락 인기 2022-08-28 08:04:10
G마켓의 가계부 판매량 신장률은 6%였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하루에 0원을 쓴 가계부를 촬영해 자신의 SNS에 올리는 무지출 챌린지 인증 열풍이 불었기 때문이다. 무지출 챌린지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식비를 아끼기 위해 도시락을 싸가거나 커피를 보온병에 담아 다니면서 도시락(42%), 보온병(27%), 텀블러(45%), 커피...
'무지출 챌린지'에 8월에도 가계부 산다…도시락·보온병도 인기 2022-08-28 06:37:01
G마켓의 가계부 판매량 신장률은 6%였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하루에 0원을 쓴 가계부를 촬영해 자신의 SNS에 올리는 무지출 챌린지 인증 열풍이 불었기 때문이다. 무지출 챌린지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식비를 아끼기 위해 도시락을 싸가거나 커피를 보온병에 담아 다니면서 도시락(42%), 보온병(27%), 텀블러(45%), 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