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산밸리록페스티벌 경제효과 550억원 2013-07-01 17:11:57
마케팅’을 선호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안산록페 담당자는 “사흘간 체류하는 페스티벌은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특히 20~40대 주 소비층이 참여하기 때문에 ‘타깃형 마케팅’을 선호하는 기업들이 신제품을 띄울 기회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안산록페 담당자는 “페스티벌 문화가...
‘출생의 비밀’ 드라마는 종영 후 ‘핫아이템’을 남긴다 2013-06-24 20:05:02
필요한 소품을 실시간 공급할 수 있는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해 ‘출생의 비밀’에 필요 소품으로 공급 되었다. 천연 향초부터 360도 회전 모니터까지 ‘출생의 비밀’에서도 갖가지 힐링 아이템이 등장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향초와 디퓨저는 극 중 정이현으로 분한 성유리의 화장대 한 켠을...
[캐나다 밴쿠버·빅토리아] 평화를 담은 순수한 자연…그 자연을 닮은 도시 2013-06-23 15:20:15
[기고] 한류·sns 마케팅으로 싱가포르 관광객을 유혹하라▶ [아시아 최대 수족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이맥스' 보다 더 감동…길이 23m 높이 8.5m 수족관▶ 유덕종 한화호텔&리조트 상무, "아쿠아리움 설계·운영 노하우 중국에 수출"▶ 바닷속 산책도 하고, 물범쇼도 보고…특별한 피서 떠나볼까▶ [폴란드...
'그녀에게서 섬유유연제 향기가…' 피죤, 향 지속성 높여 리뉴얼 2013-06-20 14:54:20
섬유를 보호해준다. 피죤 마케팅팀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들이 섬유유연제 구입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향기와 안전성”이라며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안전성은 유지하고 향 함량은 강화해 상쾌함이 오래갈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향기를 강화해 새롭게 출시하는피죤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보드게임 '구명 보트' 2013-04-15 11:01:52
향기에 샤워를 적시는 계절이다. 팝콘 터지는 벚꽃 잔치를 비롯한 봄을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산과 들로 가족끼리 나들이 또는 캠핑을 떠날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다음회는 파티용-캠프용 게임 3종 세트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콘텐츠스쿨 게임전공 교수 lorica1127@ck.ac.kr ■신대영 교수는?...
기업체 '향기 마게팅' … 가맹점주 아이디어서 탄생 2013-04-07 12:01:00
향기마케팅’에 중점을 둔 영업을 펼쳤다. 향기마케팅이란 천연향으로 기업체 등의 성격에 맞는 고유의 ‘기업이미지(ci) 향기’를 개발하고 천연향 분사기를 달아 기업체의 정체성을 인식시키는 전략이다. 이런 전략은 보기좋게 맞아떨어져 천연향기 마케팅은 차츰 시장에서 뿌리를 내렸다. 이러한 전략은 가맹점주들이...
루이까또즈, 세계적 팝업아트작가 벤자 하니와 콜라보레이션 2013-03-18 20:12:01
문화마케팅 선두기업으로서 행보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봄 향기 가득 담은 오피스룩 “똑같은 유니폼은 이제그만!” ▶‘국민남편’ 이상윤, 공항패션 포착 “스타일도 엄친아!” ▶“직장에서 더 빛나는 d라인” 당당한 임부복 커리어룩 ▶최강희, 사랑스러운...
구름 위 '알함브라 궁전' 보드게임 추억 여행 2013-03-17 09:07:17
남쪽의 아름다운 제주도다. 상쾌한 탐라의 유채꽃 향기를 맡으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을 기대하시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콘텐츠스쿨 게임전공 교수 lorica1127@ck.ac.kr ■신대영 교수는? -현 게임물등급위원회 등급재분류자문위원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베네통, 아시아 대표하는 10번째 모델 공개한다 2013-03-15 14:50:02
모으고 있다. 베네통코리아의 최영미 마케팅 실장은 “이번 캠페인의 모델은 예쁘거나 잘생기기만 한 것이 아니라 특별한 스토리와 재능을 가진 사회의 롤모델을 기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발표회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와 열정, 재능을 존중하는 베네통의 철학 및 캠페인의 취지가 한국에도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라...
[부산·경남]부산은행, ‘새봄맞이 희망찬 나눔의 봄’ 행사 실시 2013-03-13 11:18:13
봄향기 나눔으로 행복한 부산의 봄’. 3500여명의 전임직원 및 부산광역시 공무원이 참여한 가운데 부산시내 전역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새봄맞이 인사와 함께 봉숭아꽃, 상추 및 깻잎 씨앗 등 총 20만봉의 꽃씨를 나누어 주었다.부산은행 박영봉 마케팅본부 부행장은 “이번 꽃씨 나누기 행사는 어려운 경제난 속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