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종원 "할 말 많다"…'흑백요리사' 뜨길래 주식 샀더니 '잭팟'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9-26 10:25:06
1만1000원 수준으로 16%가량 뛰었다. 다만 흑백요리사의 성과가 콘텐트리중앙에 온전히 반영되긴 어려운 점은 유의해야 한다. 스튜디오슬램은 SLL중앙의 자회사가 아닌 관계기업이다. 따라서 SLL중앙은 스튜디오슬램의 실적을 연결 회계로 반영할 수 없다. 지분법 이익으로 순이익을 '지분율' 만큼만 반영한다....
1000억대 자산가도 다이소에 푹 빠졌다…내년 트렌드는 '이것' 2024-09-25 16:49:04
학부형 모임엔 30대부터 50대까지 부모의 연령대가 다양하다. 1000억원대 자산가도 '천원의 행복'을 찾아 다이소에 쇼핑하러 가는 세상이다.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이같은 경향을 '옴니보어'로 정의하고, 내년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핵심 키워드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잡식성'을...
"르세라핌도 쓴대"…요즘 10대들 사이 난리 난 '패션템' 2024-09-23 14:00:02
포인트다. 소니는 1000XM5 시리즈 스모키 핑크 에디션 출시뿐 아니라 걸그룹 르세라핌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해 Z세대를 공략하겠다는 구상이다. WH-1000XM5는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췄다. 10대들 사이에선 이 때문에 '스터디 헤드폰'으로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
4부만 공개됐을 뿐인데…안대 쓴 백종원, 또 일냈다 2024-09-22 08:48:10
약 1000평 규모의 대형 세트장에서 전문적인 요리 장비들이 즐비하게 등장해 눈을 즐겁게 한다. 20명의 백수저 셰프로 여경래, 최현석, 오세득, 이영숙, 정지선 등 이미 대중적으로 유명한 셰프들과 에드워드 리, 선경 롱게스트 등 외국에서 활동하는 쟁쟁한 셰프들이 등장해 호화스러운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은...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무슨 제품이길래 '난리' [이슈+] 2024-09-22 06:44:45
때문이다. 가격도 1000원~2000원 수준으로 저렴하다. 휘어지는 용기란 점에서 유사한 타쇼핑몰 제품은 온라인에서 1개당 7000~8000원에 판매되기 때문에 가격적인 경쟁력이 있다. 말랑핏은 타 쇼핑몰 유사제품의 '가성비 버전'으로 통한다. 주부 B씨는 최근 두 제품을 직접 비교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너무 싸서 아침마다 쟁여요"…강남사는 주부도 반했다 [트렌드+] 2024-09-20 07:00:09
샀는데 요즘엔 편의점에서 1000원대 신선식품을 많이 산다”고 했다. 서울 강남구에 사는 주부 김모 씨(55)도 마트보다 집 앞 편의점에 더 자주 간다. 김씨는 “채솟값이 많이 올라서 부담스러운데 편의점이 의외로 저렴해서 두부나 콩나물 같은 필수 재료를 아침에 쟁여오는 편”이라고 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프로야구 '천만 관중시대' 열렸다 2024-09-18 17:53:53
지으며 1000만 관중 시대의 첫 번째 주인공이 됐다. 역대급 폭염도 야구장을 찾는 팬들의 발걸음을 막지 못했다. 추석 연휴 기간인 15일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024 KBO리그가 671경기 만에 누적 관중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종전 최고 기록인 2017년 840만688명을 훌쩍 뛰어넘은 역대 최고 수치다. ○흥행 이끈...
"뒤통수치는 중국은 손절"…일본과 손잡는 이유 있었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9-17 20:14:01
18세 이상 한국인 1000명(응답자 기준)과 일본인 104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공동 여론조사에서 '최근 1년간 한일 관계를 평가한다'는 긍정적인 응답은 한국인의 경우 34%에 그쳤고 일본인은 45%였다. '평가하지 않는다'는 부정적인 응답은 한국인의 경우 58%에 달했고 일본인도 46%를 차지했다. 지난 8월...
'1000만 관중' 한국 프로야구 …누적 시청자는 2억5000만명 2024-09-16 12:04:16
열기를 이어갔다. 화∼목요일 주중 시리즈 평균 관중은 1만2627명으로 지난해 약 8300명에서 4000명 가까이 증가해 올해 1000만 관중 돌파의 원동력이 됐다. 높아진 관심도만큼 KBO SNS 팔로워와 유튜브 구독자도 급격하게 늘었다. KBO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지난해 12월 기준 23만6000여명에서 올해 9월에는 39만명으로 65%...
폭염도 뚫은 팬심…한국 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 열었다 2024-09-15 17:06:53
28일엔 900만 관중을 돌파했다. 마침내 추석 연휴인 이날 '1000만 관중'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올해 한국 프로야구의 인기 요인 중 하나로 20대 여성 팬들의 유입이 꼽힌다. 최근 KBO가 2006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조사에 따르면 프로야구 신규 관람자 가운데 여성이 48.6%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별로는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