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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코칭 전문가 연세대 권수영 교수, 부모들의 필독서 '공감육아' 출간 2013-05-03 09:26:25
명의 상담사와 코치를 훈련시키는 전무가로 유명하다. 저자는 언어폭력이 난무하는 인터넷, 왕따를 양산하는 학교 문화 등 ‘마음이 병든 아이들’의 문제가 공감 부족 현상에서 온다고 이야기한다. 저자는 이러한 현상의 원인이 아이들이 어린 시절부터 경험한 거울, 곧 부모의 문제라고 진단하며, 눈높이 교육이 아닌...
<게시판> 신한카드 청각장애인 영상전화기 설치 2013-05-02 09:27:46
▲ 신한카드는 전국 6개 주요 지점에 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영상전화기를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카드 동대문, 부산 지점 등을 방문하는 청각장애인은 영상전화기로 전문 수화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카드 업무를 볼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연애와 결혼의 차이, 남자친구 VS 남편 ‘왠지 씁쓸하구만~’ 2013-05-02 09:06:29
커플의 내용을 살펴보면 “고객님, ooo 텔레콤 상담사 ooo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뽀뽀가 100회 미납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 내로 납부하지 않으시면 고객님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해지되는 점 알려드립니다”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남자친구는 “100번 뽀뽀면 10 키스로 교체되나요”라고 답하며 알콩달콩한 분위기...
한화證 "투자권유대행인 본격 육성" 2013-04-30 09:38:03
또한 증권투자상담사 자격증취득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해 한화투자증권의 증권투자대행인으로 등록 시 특별포상을 실시한다.한화투자증권은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투자권유대행인 교육시스템인 'smart hfa'를 도입해 자격증 취득 기초교육부터 투자권유대행인 입문교육, 심화과정인 다양한 상품교육까지 체계적인...
1577-1577 대리운전 ‘회사지원 적금불입’을 위한 설명회 개최 2013-04-26 17:28:10
이번 설명회는 1577-1577 대리운전 직원과 상담사들의 안정적인 수익실현 및 재태크를 돕기 위한 직원 복지를 향상 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에 코리아드라이브는 적금에 가입한 직원에게 회사에서 첫 회 불입액을 일괄 지원한다는 내용과 함께 불입 방식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
변죽만 울리는 서민금융점포‥‘또 생색내기’ 2013-04-26 16:53:14
전문상담사들의 지적입니다. 결국 유행처럼 반짝 나타났다 사라지는 은행들의 보여주기식 행태가 이번에도 그대로 재현되고 있는 셈입니다. [인터뷰] 조남희 금융소비자원 대표 “전시적인 영업을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소극적이라는거죠. 잘해서 평가를 받는게 아니라 그걸 함으로써 자신들의 손익에는 마이너스...
코리아드라이브, 신개념 직원복지 실현 “첫 회 적금 불입액을 지원해 준다?” 2013-04-26 16:13:45
및 상담사 복지를 위한 첫 회 회사지원 적금불입 설명회’를 실시. 1577-1577 대리운전에서 근무하는 직원 100여 명에게 투자, 재형저축, 기타 금융거래 등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적금의 첫 회 불입액을 회사가 지원하는 내용의 회사 복지 제도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설명회에 참석한 직원들은 첫 회 불입액을...
"중·고교 직업교육부터 글로벌 마인드 심어줘야" 2013-04-23 16:58:16
구축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eures는 850명의 상담사가 근무하면서 150만개에 달하는 일자리정보뿐 아니라 이주와 현지 정착에 필요한 생활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 송 원장은 “연매출 160억달러에 1만여명의 헤드헌터를 보유한 미국 맨파워사나 60개국에 5500개 지사를 보유한 스위스 아데코그룹처럼 글로벌 리크루팅 업...
"준공 아파트, 입주율 높여라" 2013-04-22 17:14:14
재점검한다. 포스코건설은 전담 상담사가 아파트 계약부터 입주까지 고객을 맡아 지원하는 ‘전담 맨투맨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유리창 닦기와 침구류 청소 등 입주자를 위한 세세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아예 입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별도의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를 운영 중이다....
대리운전 업계,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콜센터 상담사 정기교육에 나서…” 2013-04-19 16:32:21
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을 응대하는 콜센터 상담사를 위한 cs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은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1577-1577 대리운전의 또 다른 특별 고객 서비스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최상의 질로 보답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더 나은 행복을 주기 위한 해피어(happier) 교육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