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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GFC] 린 이푸 前 세계은행 부총재 발표 전문 2014-02-19 17:50:16
동반성장이 가능하다. 중국은 저렴한 제품들을 계속 공급할 것이다. 또한, 중국은 개도국에게 성장의 기회를 줄 것이다. 중국의 인구는 13억이기에 일본, 대만보가 훨씬 큰 파급효과가 있다. 지금까지 중국에 좋은 성과가 있었고 밝은 미래전망이 있다. 그런데 구조적인 문제점도 있다. 부의 배분(소득의 양극화), 부패,...
가요계의 ‘여자 대통령’, 걸스데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9 16:20:04
큐티+발랄한 이미지와 더불어 이제는 조금씩 숙녀로 성장하는 걸스데이의 성숙미를 표현하려 힘썼다. 걸스데이는 ‘oh my god’를 통해 뮤직뱅크에서 최고 순위 15위에 올랐다. 2012년 10월17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지해가 개인 사정으로 탈퇴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걸스데이는 4인조가 되었다. 이때부터 현재의 멤버...
'매출 1조 클럽' 한샘…글로벌 가구업체 꿈꾼다 2014-02-14 07:07:00
글로벌 금융위기가 발생한 2007~2008년에는 한샘의 성장도 정체됐다. 아파트 분양이 줄어들자 건설사에 납품하는 부엌가구 판매가 부진했다. 하지만 2009년 이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사업이 성공하면서 실적이 개선됐다. 건설사 대상 판매 비중은 2008년 68%에 달했지만 지난해엔 11%에 머물렀다. 덕분에 건설경기가...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 "올해 판매목표 4만5천대" 2014-02-13 16:02:43
4만667대를 팔았다"며 "올해도 두자릿수 성장을 유지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 사장은 "올해 1원 판매는 3천408대로 역대최대 월판매를 기록해 좋은 첫 시작을 보였다"며 올해 목표 달성에 대해 긍정적으로 전망했습니다. BMW코리아는 그동안 빠져있던 2시리즈 쿠페와 4시리즈 컨버터블, X4 등의 모델을 보강해...
'용과 같이 유신!' 2월 13일 예약 판매 실시 2014-02-11 14:52:16
베스트 사운드 트랙'을 증정한다. 베스트 사운드 트랙은 용과 같이 시리즈의 사운드 트랙을 담은 증정품으로 용과 같이 시리즈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예약 판매 특전이다. '용과 같이 유신!'의 예약 판매는 해당 기간 내 오픈 마켓, 국내 대형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소비자 가격은...
애플처럼…삼성도 갤럭시S5 고급-보급형 '투 트랙' 전략? 2014-02-10 13:28:53
트랙 전략을 구사하는 이유는 점유율 방어. 고가 프리미엄 시장과 중저가 보급형 시장을 동시 공략, 공급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중국 시장을 진출로 점유율 확대를 꾀하는 애플과 저가 공세를 펼치는 중국 업체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서다.국내 한 전자업계 관계자는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 수요가 보급형 쪽으로 빠르게...
한섬 ‘명품 핸드백` 만든다‥잡화브랜드 `덱케` 론칭 2014-02-09 18:41:26
`투 트랙(Two track)` 전략을 쓴다는 계획입니다. 일단 올해에만 백화점과 편집샵(무이, 탐그레이하운드) 등 10곳 이상의 덱케 매장을 열고 오는 4월엔 자체 온라인몰(thedecke.com)도 오픈합니다. 더불어 텍케를 글로벌 잡화브랜드로도 키우기 위해 모기업 현대홈쇼핑과의 협업을 통한 해외시장 확대도 모색 중입니다....
한섬, 잡화브랜드 '덱케' 론칭…핸드백계의 '타임' 될까 2014-02-09 05:57:00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공략하는 '투 트랙(two track)' 전략을 취한다. 올해 백화점과 자체 편집숍인 무이, 탐그레이하운드를 통해 10곳 이상의 덱케 매장을 열고, 오는 4월엔 자체 온라인몰(thedecke.com)도 오픈한다. 이와 함께 덱케를 글로벌 잡화브랜드로도 키우기 위해 모기업 현대홈쇼핑과의 협업을 통한 중국,...
"아베노믹스 폭주··소비세 인상으로 브레이크 걸리나?" 2014-02-07 14:14:43
것이다.지금 판단하기에는 약간 비관적이다. 성장 전략 자체가 굉장히 뚜렷하게 보이지 않는 부분이 있다. 또 성장 전략이 어떻게 서민 경제까지 이어질 것인가에 대해 로드맵이 나오지 않은 상태다. 그렇기 때문에 금년 말에 아베노믹스에 한계가 올 것으로 생각한다. 한일관계는 투 트랙으로 가야 한다. 하나는 영토, ...
[이슈N] 수수료 경쟁 `치킨게임`‥변해야 산다 2014-02-03 17:00:01
중심의 `천수답` 구조, 사실 오랫동안 증권업계 성장을 발목 잡는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왔습니다. 정부도 한국형 대표 IB를 육성하겠다며 정책 내놓았는데, 왜 발전이 없는 건가요? <기자> 지난 몇 년간 금융투자업계, 그리고 정부 역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형 IB 육성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꾸준히 제기됐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