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드라큘라 소주 등장…유통가, '달콤살벌' 핼러윈 열풍 2019-10-29 13:46:22
핼러윈 에디션 패키지로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음료 핫식스도 스페셜 에디션 4종이 등장했다. 최근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형성된 파티 수요를 염두에 두고 붉게 충혈된 눈의 미라 캐릭터와 호박 유령 캐릭터 등을 패키지에 실었다. 주류업계에서는 하이트진로가 소주 참이슬 관련 핼러윈 이벤트를...
내수주, 바닥 찍었나...4분기 반등 기대 2019-10-11 10:59:03
긍정적일 것이란 관측이 나옵니다. 지난 8월 음료와 담배부분 구매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6%, 4% 상승했듯이 오프라인 시장에서 술과 담배 판매가 양호한 흐름을 보이고 있고, 올 하반기 편의점 가맹점 재계약에 따른 시장점유율(M/S) 확대 가능성이 대두되기 때문입니다. 음식료주는 가격인상 효과가 본격화되고...
1회성 요인으로 '삐끗했던' 롯데칠성·하이트진로 주목 2019-09-24 17:51:01
롯데칠성음료와 하이트진로는 2분기에 영업이익을 올렸지만, 서로 다른 이유로 순손실을 냈다. 롯데칠성의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97.5% 증가한 463억원, 하이트진로는 60.5% 감소한 106억원이다. 하지만 두 기업 모두 각각 450억원과 292억원의 순손실을 내 적자전환했다. 롯데칠성은 세무조사 추징금 납부와...
1인가구 증가에 즉석·편의식품↑…저출산에 영·유아식 분유↓ 2019-08-25 12:00:00
│ 2 │씨제이제일제당(주)│16,916│4.1 │2 │롯데칠성음료(주)│18,491│4.3 │ ││ │ ││ ││ ││ ├──┼─────────┼───┼──┼─┼────────┼───┼──┤ │ 3 │ 롯데칠성음료(주) │15,175│3.7 │3 │(주)농심│18,069│4.2 │ ││ │ ││ ││ ││ ├──...
[표] 코스피 상반기 순이익 상·하위 20사 2019-08-19 14:00:05
│ 하이트진로홀딩스 │ 7,639│ -47,057│적자전환│ ├─────────┼─────────┼────────┼────────┤ │ 제이준코스메틱 │15,969│ -44,313│적자전환│ ├─────────┼─────────┼────────┼────────┤ │ 롯데칠성음료 │ 4,522│...
[표] 코스피 상반기 흑자·적자 전환사 2019-08-19 14:00:05
│ 하이트진로홀딩스 │ 7,639│ -47,057│ -54,696│ ├─────────┼─────────┼────────┼────────┤ │ 제이준코스메틱 │15,969│ -44,313│ -60,282│ ├─────────┼─────────┼────────┼────────┤ │ 롯데칠성음료 │ 4,522│ -43,960│...
술 취한 20대 잡은 상쾌환, 여명808 꺾었다 2019-08-04 18:27:58
회사들도 뛰어들었다. 하이트진로는 ‘술깨는비밀’을, 보해양조는 ‘간개무량’ 등을 선보였다. mp그룹은 커피 브랜드 마노핀을 통해 해장음료인 ‘해장커피’와 ‘확깨차’를 판매하고 있다. 김은경 bgf리테일 상품기획자(md)는 “혼술족도 숙취해소제는 챙긴다는 말이...
[틈새강자]보리차 시장 개척자 '하늘보리', 1위 왕좌 지켜낼까 2019-08-01 14:38:04
무너뜨리기에는 역부족이었다.식음료 시장에서는 2017년 12월 출시된 하이트진로의 '블랙보리'에 주목하고 있다. 웅진식품 재직 당시 하늘보리를 만든 조운호 대표가 하이트진로음료로 자리를 옮긴 후 선보인 첫 작품이다. 블랙보리는 출시 첫해 150억원의 매출을 올려 보리차 시장에 파란을 일으켰다. '검은색...
'톡 쏘는 맛' 전성시대…콜라·사이다·탄산수 '매출 효자' 2019-07-26 11:48:54
중 탄산음료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했다"며 "'오리지널 코카콜라' 판매량은 4% 증가, '코카콜라 제로슈가'는 7분기 연속 두 자릿수 성장세 시현, '오렌지 바닐라 맛 제로코크'와 '커피 코카콜라' 등의 신제품 판매 호조가 두드러지면서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고...
유통가 여름 마케팅…소비자는 즐겁다 2019-07-24 16:38:38
기준을 통과했다. 하이트진로음료도 국내 최초의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디자인을 교체하고, 공장을 증설해 사업 확장에 본격 나섰다.○초가을까지 쭉~시원한 패션 아이템패션업계는 소재 경쟁에 나섰다. 빈폴스포츠는 닥나무 추출 천연 소재의 ‘쿨한’ 티셔츠를 내세운다. 세균 발생을 방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