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만족 1위 기업, 나야 나!"…11년째 진화하는 감동 서비스 2017-10-11 16:02:00
한국야쿠르트(유산균발효유), 18회는 sk에너지(주유소), gs25(편의점) 등 5개 기업이 다수 1위를 기록했다.삼성전자는 5개 산업(이동전화단말기, tv, 개인용 컴퓨터, 세탁기, 냉장고)에서 10회 이상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의 대표 고객만족 선도 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였다. kt(시내·시외전화, 초고속인터넷),...
'10일 연휴' 멀리 떠나는 당신…교통수단별 '추천 간식' 2017-09-28 09:24:17
장점이다. 한국야쿠르트의 '짜먹는 슈퍼100'은 자사 발효유 '슈퍼100'을 파우치 포장에 담은 제품으로 높은 휴대성과 편한 섭취방법으로 기차에서 즐기기에 좋다. 디즈니 인기 캐릭터인 '올라프'를 패키지에 사용해 보다 재미있게 제품을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해외로 떠나는 당신에게…...
'티베트 버섯' 케피어그레인을 아시나요 2017-09-17 18:14:49
최근 발효유 ‘케피어12’(사진)를 출시했다. 플레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나왔다.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발효했으며, 보통 요구르트에는 2~3가지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는데 케피어에는 12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 종자가 들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케피어그레인을 넣은 발효유 케피어는...
앱 다운 40만 돌파,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인기 2017-09-14 08:53:06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하이프레시 판매 제품은 발효유 40여 종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30여 종, 국·탕·요리·김치·반찬류 60여 종에 이르기까지 총 160여 가지 품목에 달한다. 인기비결은 야쿠르트 아줌마와 함께 하는 O2O 서비스에 있다는 게 한국야쿠르트 측 설명이다. 고객이 클릭 몇 번으로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IBK투자 "빙그레, 하반기 수익성 악화…목표가↓" 2017-09-07 08:50:08
2.1% 증가하고 작년에 정체됐던 발효유 매출도 소폭 증가세로 돌아서면서 전체 외형 성장 기조는 이어지겠다"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그러나 젤리 등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에 위탁 생산하는 제품 비중이 늘면서 원가 부담이 커지고 빙과 부문 마진율이 낮아져 수익성이 부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또...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 식물 유래 당으로의 업그레이드 진행 2017-09-06 10:36:01
두 제품을 시작으로 연내 액상 발효유 전제품의 당을 대체할 예정이다. 지난 3년 간 `당줄이기 캠페인`을 통해 줄인 자사 제품의 당은 약 8,072톤, 이를 각설탕(3g)으로 환산하면 약 26억 9천개, 1.5톤 트럭 약 5,380대 분량이다. 한국인의 1인당 연간 설탕 소비량인 26.3kg(식품의약품안전처 발표 기준)과 비교 시 약...
"마스크팩도 신선하게"…요거트페이스, 냉장 유통 팩 `눈길` 2017-08-31 16:33:28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유기농 발효유를 그대로 사용한다. 요거트에 함유된 살아있는 세균과 프로바이오틱스는 냉장 보관으로 신선하게 유지되면서 사용 시 각질 제거, 수분 공급 등 제품의 효과를 피부에 전달한다. 관계자는 "냉장 유통 팩이라는 특별함과 우유팩 모양의 전용 냉장고는 매장 내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
[똑똑한 소비] 평창올림픽 선수들과 함께 매일우유·요구르트·치즈 즐겨요 2017-08-29 16:59:39
유산균이 농후발효유 법적 기준치(1억/g) 대비 5배(5억/g) 함유돼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고 매일유업은 설명했다.‘상하치즈’는 자연 치즈와 가공 치즈를 선보이는 치즈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10월 100% 국산 원유에서 나오는 영양이 풍부한 유청으로 만드는 자연 치즈인 ‘리코타치즈’에 이어...
'전세계 최초' 츄파춥스 탄산음료 나왔다 2017-08-10 09:45:06
농후발효유를 첨가해 츄파춥스 막대 사탕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살바도르 달리가 그려 유명한 츄파춥스 패키지 디자인을 살려 시각적 특별함도 더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츄파춥스를 탄산음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소비자들에게 큰 즐거움이 될 것" 이라며 "츄파춥스를 활용한 다양한...
서울우유가 만든 유제품 전문 카페…'밀크홀 1937' 오픈 2017-07-27 09:22:44
기본으로 병우유, 발효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자연치즈, 커피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서울우유의 풍미를 높일 수 있는 메뉴와 레시피를 개발했고 오픈 키친으로 직접 메뉴를 만드는 모습을 고객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상진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 본부장은 "80년 전부터 한결같이 유지해온 고품질 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