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수탕 선녀님'·'달 샤베트'…할리퀸크리에이션즈 표 가족 뮤지컬 '풍성' 2024-12-19 17:17:48
자녀 세대에겐 낯설지만 흥미로운 마법의 세계를 전하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남녀노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화려한 영상과 조명 및 특수효과로 표현되고, 아름답고 환상적인 음악까지 더해져 원작의 감동을 배가한다. '장수탕 선녀님'은 지난 2021년 7월 개막한 이후 지난 4년간 관객 평점 10.0, 연...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정신 건강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희랩’ 2024-12-19 01:54:47
다양한 연령층의 정신 건강 관리에 효과적임을 입증하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협력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희랩은 신용보증기금의 리틀펭귄 프로그램에 선정되었으며, 이를 통해 초기 단계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인 투자 유치가...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디랩(Direp)이라는 파충류 인클로저(케이지)를 개발하는 ‘사피어 테크놀로지’ 2024-12-19 01:20:01
파충류 시장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존재하는 만큼 기술력과 브랜드 매력 모두 챙기고 있습니다.” 박 대표는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파충류 행사를 간접적으로 참여해 시장 정보와 고객과 가까이 있어 왔다. “내년 5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과 부스 참여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일반 칫솔보다 플라그 제거력 우수…원터치 버튼 '오랄비 iO2 전동칫솔' 2024-12-18 16:18:29
연령층에서 치은염 및 치주질환 진료가 평균 36.5%에서 40.2%로 늘어났다. 치주질환은 치아 사이에 쌓이는 플라크(치태)와 치석을 제거하는 것만으로 예방이 가능하다. 이를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해 스케일링(치석 제거술)을 받는 것은 물론 평상시에도 관리해야 한다. 일상에서 구강 건강을 관리하려면 진동을...
"없어서 못 사요"…20만원대로 치솟은 제품 못 구해 '발 동동' 2024-12-18 14:47:38
소비자는 구매 리뷰를 통해 “티니핑 좋아하는 연령층이 아직은 참고 포기하면서 웃어넘길 수 있는 나이가 아니지 않느냐”며 “부모들은 가슴 졸이며 하루종일 찾아보게 된다. (제품을 구하지 못해) 기대하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절망을 안겨줄 수도 있다”고 하소연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Mnet, 2024년도 '열일'…프로그램 영상 조회수 24억뷰 돌파 2024-12-17 10:18:06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국내 시청률에 있어서도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를 아우르는 성과를 보였다. '커플팰리스'는 여자 30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1위를 차지했으며, '로드 투 킹덤'은 1화부터 여자 10대 시청률에서 전 채널 1위, 한국과 동시 방영된 일본 아베마에서는 K팝 부문...
챗GPT가 꼽은 올해 소설 트렌드는 '내면'…밤 9시 독서 가장많아 2024-12-16 09:33:16
전 연령층에서 오디오북 수요가 급증했으며, 특히 40대의 이용률이 38%로 가장 높았다. 가장 사랑을 받은 오디오북은 '이처럼 사소한 것들'과 '탕비실'이었다. 월별 인기 도서 순위는 계절성과 사회 이슈가 뚜렷이 반영됐다. 연초에는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가 새해 다짐과 맞물려 강세를...
"환율 걱정도 지친다"…3040 해외여행 대신 선택한 곳이 2024-12-15 15:10:41
3040세대의 예약 비중이 85%를 차지하며 젊은 연령층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노랑풍선도 신년맞이 일출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동 수단과 고객의 일정 및 취향에 따라 무박 버스 여행, 무박 기차 여행, 1박 2일, 제주도 3일&4일 등 국내 일출 명소뿐만 아니라 지역별 주요 관광지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카톡 100만명 차이 앞질러"…이제 유튜브가 '국민앱' 됐네 2024-12-12 16:50:06
전 연령층을 파고든 숏폼(짧은 영상)이 인기를 끌며 순위를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꾸준히 늘어나던 1인당 유튜브 사용 시간은 2021년 31시간에서 그해 7월 유튜브의 숏폼 플랫폼 '유튜브 쇼츠' 출시 이후 이듬해 1월에는 36시간으로 대폭 늘었으며 월간 사용 시간도 같은 기간...
위벨롭먼트 브랜드 인쌩맥주, 연말연시 모임 웨이팅 장소로 주목 2024-12-12 13:34:17
음식까지 여러 종류의 메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는 중이다. 특히, 익숙한 한옥 인테리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누구나 마음 편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있다. 인쌩맥주 관계자는 “대한민국 1등 살얼음 맥주 브랜드인 만큼 연말, 연초처럼 모임이 잦은 시기에 전국 ‘인쌩맥주’를 찾는 소비자들...